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박근혜 지지자분들 일베나 디씨가서 노세요

22 조회수 : 2,505
작성일 : 2012-09-13 18:13:44

박근혜 지지자들의 수준을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사이트인데

 

진보사이트인 여기서 노는 이유를 모르겠네요 ㅋㅋ

IP : 121.178.xxx.109
1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2.9.13 6:15 PM (112.223.xxx.172)

    디씨도 박그네지지자 노는데 아닙니다.
    디씨를 어떻게 알고 계신건지..

  • 2. ...
    '12.9.13 6:19 PM (1.225.xxx.91)

    제가 한나라당을 싫어하긴 하지만 여기가 왜 진보 사이트인가요? 여긴 누구나 올 수 있는 곳이에요. 작은 소망이 있다면 시급 받고 이상한 글 올리는 찌질한 분들이나 기타 이상한 남자분들은 안 왔으면 한다는 거.

  • 3. 우리나라가 민주주의가 맞나요?
    '12.9.13 6:21 PM (211.107.xxx.33)

    이런 자유게시판에서 누군되고 누군 안되고 여기가 진보 맞긴 한건지 이런글이 진보에 도움이 되는글인지 궁금 합니다

  • 4. 윗분
    '12.9.13 6:21 PM (219.251.xxx.5)

    공감합니다..
    일베수준의 이상한 글만 아니면 좋아요..
    여기가 정치 사이트도 아닌데..진보사이트로 규정짓지 마세요..
    이상한 분이시네요.

  • 5. //
    '12.9.13 6:30 PM (125.132.xxx.122)

    여기가 왜 진보사이트 인가요??
    원글님 혼자 그리 단정지으신 이유라도...?
    여긴 그냥 여러 생각이 존재하는 곳입니다.
    편가르기 하는것도 아니고, 유치하네요.

  • 6. 님도
    '12.9.13 6:31 PM (219.251.xxx.5)

    너무 무례하네요..
    차라리 글 내리시죠..

  • 7. 뭐가 나쁘다고
    '12.9.13 6:31 PM (115.126.xxx.115)

    제발...일베로 가길!!!
    진보사이트가 뭐 별거인가요?...
    진보가 나쁜 것도 아니고...

    찌질이들이 올리는 글 거의다가
    일베...그 넘들 글이니...

  • 8. 에궁
    '12.9.13 6:37 PM (118.36.xxx.219)

    원글님, 박근혜지지자들이 보면, 원글님을 진보지지자들 수준으로 알까 걱정이예요.
    이곳은요, 요리를 좋아하고 그것땜에 모임 사람들로 형성된 커뮤니티싸이트예요.
    진보것도, 보수것도, 수구꼴통것도 좌파것도 아니예요.

    저 새누리당 싫어하고, 박근혜가 대통령 될까봐 걱정하는 사람이지만...'
    이건 아니라고 봅니다. 나랑 다른 사람에 의견에 대해 들어줄 수 있고 비판할 수 있어야지. 이건 핍박이네요.

  • 9. .....
    '12.9.13 6:37 PM (175.223.xxx.236)

    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진보사이트로 인정이군요

  • 10. 헐ㅎㅎ
    '12.9.13 6:57 PM (61.43.xxx.93)

    디씨 무시하나요?
    디씨에서 노는 사람으로서 상당히 불쾌하네요~

  • 11. 보수 진보..
    '12.9.13 6:57 PM (39.112.xxx.208)

    우리나라에 그런게 있던가요?

    수꼴과 중도.......그리고 극소수 좌꼴들만 있어요. ㅠ.ㅠ

  • 12. 웃긴다
    '12.9.13 8:29 PM (218.158.xxx.226)

    원글님이 82수준 떨어트리고 있는거 아세요?
    박근혜지지글이나 댓글을 안달아서 그렇지
    유권자의 반, 82회원 반이 박근혜 지지합니다

  • 13.
    '12.9.13 8:32 PM (1.241.xxx.125) - 삭제된댓글

    박그네 지지글 왜 안 다세요? 열심히 다셔야 이런 오해 안 받죠 글고 언제 82에 수준있었나요?

  • 14. 수준하니..
    '12.9.13 9:04 PM (211.173.xxx.199)

    말인데 원글 같은사람들이 제일좋아하는말이 수준아닌가요?
    그수준이 얼마나 높은 수준인지 모르지만...

  • 15. Jj
    '12.9.14 3:46 AM (210.105.xxx.118)

    진보랍시고 진보 욕먹이는 글이네요.

  • 16. **
    '12.9.14 9:39 PM (118.103.xxx.221)

    여기 어디에 진보사이트라고 누가 그러나요?
    몇몇 목소리 큰사람들이 눈에 띄어서 그렇지 다양한 사람들이 모이는 곳이에요.
    정치성향도 마찬가지구요.
    어디서 구르던 돌맹이인지.. 쯧쯧.. 한심..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7167 강남역 대형치과에서 충치치료 하는건 별로인가요? .. 04:36:36 81
1817166 손흥민에게 군대도 안갔다 온 ... 욕한 기레기 ... 03:44:38 313
1817165 이재명 부동산 정말 어처구니 없네요 6 03:18:03 919
1817164 불고기, 제육, 찜닭 등 직접 양념하시나요? 6 .... 03:12:18 321
1817163 테니스팔찌 vs 반지(이터니티링) 뭘 할까요? 3 무엇을~ 02:00:29 325
1817162 대부분 민주주의 국가에서 종이투표를 선택하는 이유 6 전자투표 01:51:37 665
1817161 한일 군사협정 질문 대통령의 대답 4 ㅇㅇ 01:31:04 472
1817160 선관위 개혁은 17 ... 01:06:26 734
1817159 여성 총리님 잘 됐음 좋겠습니다. 1 ㅇㅇㅇ 00:57:53 362
1817158 李 “내가 구두개입으로 집값 눌러놓지 않았으면 엄청 폭등했을 것.. 8 .. 00:47:40 1,425
1817157 김진애 이상해 졌네요 10 000 00:44:36 1,862
1817156 주린이 분들..어디 물어볼데 없으면 6 ㅇㅇ 00:35:15 1,503
1817155 IT 혁명 AI가 인터넷, 스마트폰과 다른점 .. 00:33:52 280
1817154 부동산 중개수수료 왜 그냥 놔두는 걸까요? 7 부동산 00:27:24 818
1817153 네타냐후 드디어 전쟁 끝낸답니다. 3 단비 00:25:15 2,154
1817152 미장 쭉쭉 가네요! 1 ㅇㅇㅇ 00:25:09 1,381
1817151 야선 +6.7%...낼 국장 폭발하겠어요 ㅋㅋ 4 ..... 00:23:19 2,219
1817150 시누의 사촌 잘해줘도 만나기싫은 심리 10 시누 00:22:50 958
1817149 명언 - 무엇을 해야 할까 함께 ❤️ .. 00:21:31 269
1817148 장점이 한 가지도 없는 아이 21 미치겠다 00:16:30 1,952
1817147 선관위 특검해도 머 안나올거고 문제는 전자투표 8 .... 00:15:06 471
1817146 서정욱 “한동훈 당선되니 전화 안받아…김건희 문자 씹듯” 6 난리난리 00:08:37 1,297
1817145 경찰 “잠실에 공안 없다.. 모두 한국경찰” 17 ㅇㅇ 00:01:50 839
1817144 청년재단이사장 오창석 욕설 48 놀래라 2026/06/08 1,854
1817143 브래드피트 현여친 별로에요 5 .. 2026/06/08 2,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