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가족여행 추천받아요(세부, 푸켓, 보라카이)

가족여행 | 조회수 : 2,645
작성일 : 2012-06-20 22:28:09

친정식구들과의 여행을 계획중인데  아직 장소도 못정했네요.

부모님, 언니2네 식구들, 저희 식구해서 14명이네요.(초딩, 유치원생, 18개월아가 골고루 있어요) 

우리끼리 가면 획 가겠지만, 부모님 모시고 가는지라 신경이 쓰이네요

저희는 목적은 휴양이지만 4박 5일 휴양만 하기엔 아까워 관광도 조금 하고 싶어요.

일단 패키지로 갈지, 자유로 갈지 아직 못정했네요.

인원이 많다보니 편하게 패키지로 가자는 사람도 있고,  리조트랑 항공 예약하고 알아봐서 우리끼리 하자는 사람도 있구요.

장소는 세부, 푸켓, 보라카이 정도 생각중이예요.

세군데 장소 중 리조트에서 하루정도 가이드 붙여서 차량 렌트해서 관광시켜주는 프로그램있는곳 있나요?

그런게 있음 자유여행으로 가도 될 꺼 같네요.

푸켓을 알아보니 프리마빌라 라는 곳에서 아예 가이드를 붙여줘서 해주더라구요. 신경안쓰고 우리 식구들끼리 다니는거라 편할꺼 같은데 가격은 좀 있네요. 그런데 빌라라서 단독 수영장 있는건 좋은데 리조트처럼 거닐며 산책하고 이런건 없는듯.  혹시 가보신분 있으신가요?

세부는 임페리얼, 샹그릴라, 크림슨 등이 있네요. 다  좋은곳 같네요

혹시 가보신분 추천좀 해주세요.

보라카이는 리조트에서 휴양하고 해양스포츠 즐기는거라고 하더라구요. 애들이 좋아할꺼 같네요.

시내관광도 있고 바다가 참 이쁘다고 하더라구요.

 

장소와 리조트(빌라) 추천해주세요.

혹시 그 외 장소 좋은곳 있나요? 어떤식으로 가야지 싸고 알차게 갈 수 있을까요?
IP : 210.205.xxx.36
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자유여행으로...
    '12.6.21 9:49 AM (118.33.xxx.104)

    푸켓이 좋을 것 같네요! 풀빌라보다 수영장 넓은 곳이 좋을 거예요.하루 관광 코스는 현지 여행사에 의뢰하면 됩니다. 푸켓 현지여행사 몇몇 군데 있습니다. 네이버 등에서 반넉(시골집),푸켓 선라이즈 등등으로 연락해서 호텔 예약과 관광 일정을 짜보세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7287 미녀랑 사귀는 평범하게 생긴 아저씨들은 결국 돈이 많은건가요? ? 14:32:52 5
1227286 소설 '여름은 오래 그곳에 남아' 읽어보신분 계세요? ㅡㅡ 14:30:57 32
1227285 불면증에 햇빛은 보기만 해도되죠? ㅇㅇ 14:30:29 24
1227284 동네에 모텔촌, 룸싸롱촌이 있는데 거기에 오피스텔 분양광고가.... 00 14:30:17 44
1227283 포털 대문에 최소 2000억 박덕흠 기사가 거의 안보여요 2 백날추장관 14:24:23 161
1227282 가난하지 않았다면 연애를 해 봤을 거예요. 4 14:22:40 290
1227281 a형간염 2차 접종이요. . . 14:19:01 66
1227280 격리기간 14일만 지나면 안전한가요? 5 ? 14:14:06 324
1227279 이렇게 끓여도 국이 되는지 한번 봐주세요. 7 모아모아 14:13:55 269
1227278 요가 하면 건강이 좋아지나요? .... 14:13:13 121
1227277 혹시 랍스터 살아있는것 얼마나 갖고 계셔보셨나요 2 걱정 14:10:14 188
1227276 천주교 신자분들께 여쭙니다 은경축 14:09:39 147
1227275 훅스 유기농 레드후르츠 시리얼아세요- 단백질 나니노니 14:08:49 61
1227274 지점토로 꽃 만들어서 거울 둘레에 붙여서 엷게 채색했던거 기억나.. 8 .. 14:07:57 280
1227273 김재련은 성(性)의 국정원장이었다 12 정보풀 14:04:27 751
1227272 오랜만에 후드청소 했어요 1 ㅇㅇㅇ 14:04:22 282
1227271 문득 지금이 내 인생의 황금기일수 있겠단 생각 3 나무 14:04:16 379
1227270 82에서 원하는 완벽한 남편감 정리 10 ... 14:01:41 637
1227269 자동차 길가 무인단속 바로 찍히나요? 1 .. 14:00:36 136
1227268 김용건 황신혜 재밌네요 괜찮은데요 1 ..... 13:57:15 580
1227267 그냥 돈 많은 남자는 공공재 하지요 16 ㅋㅋ 13:54:32 700
1227266 보통 삼백정도버시는분은 직장이 5 ㅇㅇ 13:54:06 829
1227265 51살 먹은 애안딸린 능력남 선보는데요 25 ㅋ ㅋ 13:48:51 1,645
1227264 당근마캣 거래할때 11 ㅇㅇ 13:45:19 671
1227263 유튜브 영상 좀 찾아주세요.(돈흐름? 금융?절약?) 금융 13:44:22 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