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미샤 비비 크림 어떤가요?

비비찾아 삼만리 조회수 : 4,112
작성일 : 2012-03-24 10:21:02

전 아주 심한 왕지성입니다 ㅠㅠ

 

최근까지 파데만 썼는데

이번에 비비 크림으로 바꿔볼까 합니다.

 

미샤 비비 크림 왕지성이 쓰기에 어떤가요?

미샤 외에도 왕지성이 쓰기에 적합한 비비 크림이 있으면 

소개해 주세요...^^

 

 

IP : 211.4.xxx.88
9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ㅁㅁ
    '12.3.24 10:22 AM (115.136.xxx.29)

    매트한편은 아니라서 아주지성이시면 별로일것같아요

  • 2. 비비
    '12.3.24 10:24 AM (61.102.xxx.232)

    저는 건성이라 도움은 못드리지만 비비크림쓰실거면 비비만 바르지마시고 부머(프라이머)랑 같이 바르세요..밀착감도 좋고 광도 좀 나고.....저도 비비만 바르다가 부머랑 섞어바르니깐 훨씬 좋더라구요...
    지성에 좋은 비비추천은 다른 분들에게 패쓰~~~~

  • 3. 비비찾아 삼만리
    '12.3.24 10:31 AM (211.4.xxx.88)

    답변 감사합니다^^

    ㅁㅁ님, 미샤가 매트한 편이 아니군요.
    비비님, 비비쓰게 되면 프라이머 같이 바르겠습니다.

  • 4. 다크닝
    '12.3.24 10:31 AM (211.206.xxx.79)

    미샤바비 좋다며 서너통 썼는데..오후되면 다크닝 있어요, 얼굴이 뭔가 칙칙해지는...ㅠ.ㅠ

  • 5. //
    '12.3.24 10:56 AM (116.127.xxx.165)

    오호... 미샤 얘기에 얼른 들어와 댓글다려고 했는데 역시 화장품은 호불호가 갈리는 군요.
    저는 다른 비비쓰다가 몇시간후 다크닝있고 잘 지워지고 칙칙해보여서 미샤로 갈아탔거든요.
    이거 두 번째 쓰고 있는데 제가 좀 얼굴이 건조한 편인데 좀 매트한거 빼고는 만족스러워서 계속
    쓰고 있어요. 저도 부머쓰고 비비 바르는데 얼굴 맑아보인다고 주위 사람들이 뭐 쓰냐고 물어요.

  • 6. 라이너스의 담요
    '12.3.24 10:59 AM (203.226.xxx.9)

    다크닝 심한거 동감이에요, 저두 왕지성인데 오후되면 칙칙합니다. 전 에띄* 진주알 1호 써요. 미샤보다는 나아요.

  • 7. 비비찾아 삼만리
    '12.3.24 11:50 AM (211.4.xxx.88)

    다크닝님, 사용후기 감사드립니다. 다크닝이 있다니....ㅠㅠ

    // 님, 역시 프라이머 쓰고 바르는게 좋을것 같네요. 답글 감사합니다.

    라이너스의 담요님, 아...왕지성이시군요. 전 왕지성인게 너무 슬퍼요.ㅠㅠ
    에... 진주알 1호, 추천 감사합니다.

  • 8. 리엔케이
    '12.3.24 2:46 PM (118.36.xxx.178)

    리엔케이에서 나오는 비비크림이 있어요.
    이건 바르면 파우더 바른 것 처럼 뽀송해져요.
    가격은 좀 비싸지만 좋아요...

    아니면 아리따움 자체 브랜드에서 나온 아리따움 비비도 괜찮습니다.

  • 9. ..
    '12.3.28 11:31 AM (125.176.xxx.163)

    저도 지성인데 커버력이 막 좋은건 아닌데 괜찮아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9604 일어난분들 잘 주무셨나요? 1 04:54:09 55
1819603 허은아 - 이 대통령이 “정치판을 바꿀 때가 되지 않았냐. 함께.. 11 ㅇㅇ 04:32:38 197
1819602 형제 환갑이면 얼마쯤 하나요? 3 멀어서 03:25:37 605
1819601 명언 - 마음이 무너지지 않는 한 1 함께 ❤️ .. 03:21:57 242
1819600 올공 진압하는 서울경찰청장이 백해룡이 지목한 마약 외압 관련자네.. ..... 02:56:31 350
1819599 월드컵 포르투갈-콩고민주공화국 7 ㅇㅇㅇ 02:55:16 412
1819598 매불쇼에 무슨 원한이라도 있나요?? 18 똥형이왜저래.. 02:52:34 858
1819597 태국국왕라마10세랑 정용진 닮은것 같아요. ... 02:46:56 110
1819596 요즘 나오는 봄동도 있나요? 2 배추 00:58:27 431
1819595 잠실개표소 시위 현장서 흉기자해 ..경찰 대치 끝 제압 7 00:53:38 932
1819594 방탄 지민이 브레드피트 느낌 있지 19 ㄱㄱ 00:51:25 1,151
1819593 혈압약 먹고 수치10 떨어지는게 맞나요 3 130에서 .. 00:38:08 516
1819592 손흥민 뒷담화한 기자들 누군지 정체가 밝혀진 듯 8 축구팬 00:35:51 1,786
1819591 % 커피 코엑스에 있는 게 원조인가요? 9 ... 00:26:42 663
1819590 올공 극우들이 성조기 흔드는이유 35 0000 00:19:05 1,120
1819589 사이다 우상호.. 정청래가 왜 책임을 집니까? 23 ㅇㅇ 00:17:45 1,703
1819588 구글 AI모드가 제미나이보다 나은것 같지 않아요? 1 ㅇㅇ 00:07:12 781
1819587 올다르크?는 어떤여자인지 깜깜이네요 4 올다르크? 00:02:23 770
1819586 주식 수익이나면? 7 주린이 2026/06/17 1,835
1819585 그간 가본 나라.. 앞으로 갈 나라 11 여행 2026/06/17 1,021
1819584 내란 뜻도 모르면서 중학생한테 털리는 좌파 아줌마 10 ... 2026/06/17 1,031
1819583 아이 발 사마귀 재발했는데요 9 병원추천 2026/06/17 601
1819582 지금 갑자기 꺾여 다들 떨어지는데 이유가 뭔가요? 1 ........ 2026/06/17 2,373
1819581 주식계좌를 보니 1 어머나 2026/06/17 1,688
1819580 직장 바로 옆 편의점 알바가 불친절해서 좋은 점 3 .. 2026/06/17 1,6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