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이정희의원 지지하시는 분들

가만히 조회수 : 1,711
작성일 : 2012-03-23 16:41:38
이정희 의원을 위해선
그냥 국으로 가만 계시는게 제일 좋은 일이란 생각이 드는데..
암것도 모르는 일개 국민이 보기에..
이정희의원 잔다르크 만드는 글 보면..
이 사람들이 지지자인가 지능적 안티인가 싶습니다.
IP : 116.120.xxx.67
1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littleconan
    '12.3.23 4:43 PM (210.57.xxx.52)

    안티로 보입니다. 저는 이정희 의원 괜찮게 생각해서 그냥 눌러 앉아서 나왔어도 뭐 그냥 표 줬겠지만 물러난게 뭐 그렇게 대단한거라고 저러는지 .......

  • 2. 저도
    '12.3.23 4:44 PM (219.251.xxx.5)

    이젠 안티로 보입니다.2222

  • 3. sooge
    '12.3.23 4:46 PM (222.109.xxx.182)

    망치부인 통진당 결상뒤 이정희가 타겟이 될것
    http://tvpot.daum.net/clip/ClipViewByVid.do?vid=WsrUG6pNfJk$

  • 4. 그여자는
    '12.3.23 4:46 PM (112.150.xxx.134)

    통진당도 통민당도 답이없음
    모든당 다 또같다.....권력욕심에 답이없슴다

  • 5. 참나
    '12.3.23 4:57 PM (58.236.xxx.203)

    동감... 솔직히 이번 선거 투표 하기도 싫어졌어요
    정치인들에게 환멸을 느낌...

  • 6. 참새짹
    '12.3.23 5:03 PM (121.139.xxx.195)

    누구 말대로 얼굴마담이었습니까? 이정희 의원 다음에 스팩 좋고 얼굴 반지르르하고 말발 좀 되는 또다른 스타가 대기하고 있는것인가요.

  • 7. 투표는 해야지요
    '12.3.23 5:05 PM (218.157.xxx.25)

    참나님 꼬시지 마세요 투표하지 말자구요 누구좋으라고
    개누리당 좋으라고 투표 안함니까.?
    투표는 해야지요 기권은 대한민국 국민이 아님니다

  • 8. ..
    '12.3.23 5:07 PM (180.69.xxx.241)

    이런글을 안올려야 댓글안달고 가만히들 있겠지요
    원글님도 이런 글로 불지르지 말고 국(?)으로 가만히계시면 그들도 가만히 있을껍니다 ㅋ

  • 9. sooge
    '12.3.23 5:11 PM (222.109.xxx.182)

    망치부인 방송듣고 깜놀함.. 국민참여당과 진보신당이 노리는게 야권연대 깨서 민주당이랑 한판 붙는거라고함..
    국민참여당이 친재벌성향강하다고 함..노무현 지지세력이 삼성에 길들여질때 국민참여당의 주세력도 같이 길들여졌다함. 진보신당은 종북좌빨로 민노당 언론플레이.

  • 10. 근데요
    '12.3.23 5:59 PM (121.50.xxx.232)

    포털은 많이 다르네요

    그렇게 일하기도 힘들어 보입니다

    뭐 어김없이 오늘같은날은 종북좌빨 이런 단어 쓰시는분들도 계시네요

  • 11. 시키미
    '12.3.23 6:20 PM (115.139.xxx.148)

    지금 저들은 이이제이 중입니다.

    以夷制夷( [ 이이제이 ] - 적을 이용(利用)하여 다른 적을 제어(制御ㆍ制馭)함 )


    닥치고 정권심판, 닥치고 야권연대..

  • 12. 시키미
    '12.3.23 6:38 PM (115.139.xxx.148)

    지금 저들은 이이제이 중입니다.

    以夷制夷( [ 이이제이 ] - 적을 이용(利用)하여 다른 적을 제어(制御ㆍ制馭)함 )


    닥치고 정권심판, 닥치고 야권연대..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6941 성심당 메론케잌 사러 왔어요~ 마나님 05:03:31 132
1816940 명언 - 의지를 잃었을 때 함께 ❤️ .. 04:59:35 103
1816939 조선족들이 커뮤에서 뭐하고 있는지 아세요? 11 ........ 02:53:10 1,140
1816938 내일 폭락예정이라고 하두 떠들어대니 잠도 안오네요 9 벌벌벌 01:37:51 1,869
1816937 장동혁은 이준석 물음에 답해주길!!! 3 01:37:05 496
1816936 젠슨황은 치킨을 엄청 좋아하나봐요 ........ 01:22:24 461
1816935 올공에서 부정선거 데모하는 시위대는 장동혁을 따르는건가요? 4 00:59:12 721
1816934 젊은애들은 지들 스스로 저렇게 광장에 안나감 요즘 MZ들은 14 ㅇㅇㅇ 00:56:33 1,829
1816933 아침이 두렵네요. 뒤늦게 추매 꽤 했어요 2 주식시장 00:51:57 1,774
1816932 잠실 개표소 봉쇄 시위, 낮밤 분위기 반전···‘재선거’ 중심 .. 2 동상이몽 00:49:17 823
1816931 올림픽공원에 대진연과 민노총 쁘락치들 출동 22 ㅇㅇ 00:36:48 1,075
1816930 화나고 울화가 치미는 2 blue 00:30:05 964
1816929 국힘 소장파, 재선거가 당 지도부 입장인지 분명히 밝혀야 5 조선일보 00:30:02 446
1816928 투표용지 관련 시위에 대한 어느 누군가의 말 6 투표 00:29:50 594
1816927 선크림 쉽게 지우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3 선크림 00:28:43 1,326
1816926 하정우님 이제 어찌되나요? 17 ... 00:27:06 2,926
1816925 먹을 거 앞에서 막말해서 기분잡치는 시모 4 Eol 00:20:35 1,118
1816924 대한민국이 나이지리아 짐바브웨랑 동급 12 ... 00:13:22 1,086
1816923 50대 후반 횐님들 주무시는 시간은요? 5 수면 00:04:43 1,110
1816922 테니스팬분들 지금 프랑스오픈결승 7 ㅇㅇ 00:04:10 537
1816921 재선거vs부정선거 대결중 15 올공 00:00:46 1,044
1816920 시모 돌아가심 슬픈가요? 21 ........ 00:00:18 2,530
1816919 자동차 보험 비용이 많아서 자차 안넣어도 될까요? 4 자유 2026/06/07 521
1816918 하트시그널은 또 뭔 일이래 ........ 2026/06/07 2,046
1816917 노견기저귀 추천 해주세요 4 배변 2026/06/07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