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기초화장순서좀 알려주세요

화장 조회수 : 1,548
작성일 : 2012-03-05 20:57:50

애기낳고 아침저녁세수후엔 그냥 애기로션 하나로 사계절 내내 후다닥 끝~

화장은 일년에 한번 할똥말똥

이런 세월이 8년이들면서

첫애가 초등학교에 들어갔어요

오늘 등하교 시키는데 민낯이 왠지 부끄럽더라구요

30대 후반을 들어서는 엄마의 시선은 오로지 꽃단장 하고나온 너무너무 이쁜 엄마들..

화려한 화장은 아니더라도 기본에라도 충실하자라는 마음으로

얼마전에 남푠님한테 선물받은 화장품 셋트를 이제서야 뜯어보게 되네요

근데...화장품 바르는 순서가

스킨.로션.에센스.영양크림인지

스킨.로션.영양크림.에센스인지...가물가물

그리고 아침 저녁으로 바르는 화장품이 따로 있는건지..(예를 들어 아침에 기본 4가지 다했으면 저녁엔 에센스를 뺀다든지..아니면 영양크림을 뺀다든지...)

참..수분크림은 언제 바르는것이며..

화장대 구석에 리프팅 크림이라고 있는데..이건 언제 바르는건지..

그리고 비비랑 파운데이션이랑 뭐가 틀린지...같이 바르는게 아닌지..

썬크림은 젤 나중에 바르는게 맞는지...

기초화장품 순서를 도통 모르겠어요

와우..소실적엔 화장품에 대해서 빠삭 했는데...8년이라는 세월을 무시못하네요..

갑자기 구석기시대 사람이 된듯한....

IP : 112.161.xxx.155
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2.3.5 9:57 PM (203.226.xxx.4)

    아이크림을 마지막에 바르라는 브랜드도 있어요

  • 2.
    '12.3.5 11:03 PM (222.117.xxx.39)

    스킨 아이크림 에센스 크림 (수분이든 유분이든 하나만 바르시고 아침저녁으로 나눠서 바르세요.)

    이렇게 기초가 끝나면 비비든 자차든 파데든 바르세요.

  • 3. ㅎㅎ
    '12.3.6 2:29 AM (58.127.xxx.200)

    로션 에센스 온갖종류의 크림 = 보습제
    아무거나 하나만 발라도 당기지 않으면 오케이 물론 부족하다면 한두개 더 바르셔도 되구요.
    기초 끝나고 선크림 -화장 시작~ 비비랑 파데는 둘중 하나만^^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6858 에어프라이기 추천 1 우리랑 16:23:11 36
1816857 젠슨황은 검은옷이 잘어울리네요 .... 16:19:26 105
1816856 극우들 세계 붕괴 4 16:16:23 433
1816855 임플란트 예정이거나 이가 약하신 분들은 조심하세요 2 .. 16:12:23 411
1816854 자영업자 남편 둔 전업주부님들, 카드 명의 다들 어떻게 쓰시나요.. 소나기 16:11:01 187
1816853 맛있는 쌀 발견이요 2 이천분 추천.. 16:08:29 466
1816852 저도 글 3개 넘으면 지워졌는데 불만 안가집니다 16 0000 16:00:33 386
1816851 노태악 이미 임기 끝났는데 사퇴한다고 언플하는거 소름끼치네요 4 ㅇㅇ 15:58:09 429
1816850 정청래 당대표 연임시 이재명 대통령 레임덕 빨라진다 30 15:51:38 737
1816849 2030 여성들이 보수화 된 이유 26 ... 15:48:00 1,048
1816848 장동혁이 모두 올림픽 공원으로 모이래요 13 15:45:22 894
1816847 4050 노후준비 잘해야겠어요 10 15:44:58 1,673
1816846 빌런 스펠링이 villain 1 123 15:44:20 429
1816845 일산에는 고급 식당이 없나요? ㅠㅠ 7 ........ 15:43:48 613
1816844 며느리의 도리 10 ........ 15:42:35 981
1816843 친구 둘이 이번에 자식 결혼시켰는데 달라도 너무 달라요 12 .. 15:41:45 1,472
1816842 강훈식 - "이재명 정부의 성과가 곧 김민석 총리의 성.. 21 .. 15:40:50 977
1816841 오이지를 살려주세요 1 ... 15:40:26 243
1816840 애가 학원 끝나고 바로 스카갈건데 중간에 밥먹게 엄마만 오라는데.. 6 15:39:32 395
1816839 청와대, 김민석 총리 노고 감사, 지난1년 정부성과는 김총리 성.. 4 속보 15:39:25 364
1816838 재선거 절차를 건조하게 설명... 투쟁대상 법원, 소청기간 14.. ㅅㅅ 15:33:27 196
1816837 냉면 좋아하나 보네..젠슨 황·정의선, 우래옥서 평양냉면 회동 2 ... 15:33:00 853
1816836 내일 주식시장 어떻게 될까요? 15 무셔 15:32:32 1,793
1816835 어느쪽 배가 더 뽈록하세요 3 별걸다 15:32:30 446
1816834 외국인 나오는 광고요.. 애플 ... 15:32:03 1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