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북-미가 '남한' 왕따시켰나...<조선> <동아> 북미 대화 불편?

그랜드슬램 | 조회수 : 532
작성일 : 2012-03-02 22:16:13

 

북-미가 '남한' 왕따시켰나...<조선> <동아> 북미 대화 불편?


http://j.mp/xDkVop


29일 북미 대화 합의 발표에 대해 조선과 동아는 "흠집 내기"에 여념 없네요.


북한은 핵실험 및 장거리 미사일 발사를 임시 중단하고
국제원자력기구(IAEA)의 사찰을 허용하기로 했고,

 

미국은 북한에 24만t의 영양 지원을 노력하기로 했다는 합의 내용인데요.

 

조선일보랑 동아일보는
'남한을 빼 놓고' 북한과 미국이 관계 개선에 나서는 것에 대해서
불편한 기색을 드러냈군요.

 

'남한이 제외'된 이면엔
가카가 그동안 남북 합의 무시하고
남북관계 파탄에 앞장섰던 것도 일조했는데,

그 점에 대한 언급은 전혀 없군요.


북-미가 우리를 왕따 시킨 게 아닐 텐데...

 

IP : 116.37.xxx.12
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97841 아니 근데 정말 반야심경 외우다가 멈추면 반야 07:43:05 84
1397840 그네가 총애했다네ㅔㅔ김학의.. 역시 07:43:03 69
1397839 고등 총회 안가면 불리할까요 3 ..... 07:40:47 147
1397838 50대 중반 핸드폰 추천해주세요 멜로디 07:40:21 24
1397837 과외 수학학원 매출1위 선생님 1 수학 07:38:46 144
1397836 보건소장왈"이재명있으면 정상적인 증언하기 어렵다.&qu.. ㅇㅇㅇ 07:32:35 160
1397835 왜 학군학군 하는지 알겠어요... 3 07:30:50 649
1397834 차 라지에이터 수리비용 ㅎㅎ 07:29:35 35
1397833 페밀리 패밀리 family 3 ㅇㅇ 07:23:17 234
1397832 난 스위스가 싫어요 2 시러요 07:22:30 554
1397831 김어준의 뉴스공장 주요내용 (페북 펌) 2 ... 07:15:29 188
1397830 동네 체육관을 끊어야 할것 같은데 4 .. 07:10:43 492
1397829 생리전 증상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1 47세 07:03:28 167
1397828 학부모총회 갔다가 멘붕이에요. 14 고2맘 07:00:18 3,317
1397827 아직 판사인 줄 아는 임종헌.. 재판서,검사님 웃지 마세요 1 적폐왕국 06:45:40 572
1397826 와 아침 뉴스들보니 언론과 사법부가 제대로 쿠테타하려는 모양이다.. 11 쿠테타 06:40:32 1,242
1397825 처음엔 엔조이 였을까요 8 새벽감성 06:30:51 1,956
1397824 눈이부시게 1 .... 06:17:32 702
1397823 또다시 미세먼지가 나쁨이네요 1 훅훅 06:03:13 496
1397822 그 시절의 롤라장을 한번도 못가봤어요. 2 ㅇㅇ 05:12:54 483
1397821 임신테스트기 질문 2 .. 02:20:10 439
1397820 영국, 1980년대 후반~ 2010년 초반 약1,400명 영국아.. 7 진실 02:16:43 1,569
1397819 정신과 의사는 치료중인 환자를 사랑한다면 윤리적이지 못한걸까요?.. 13 정신과 02:16:32 3,737
1397818 예방주사를 맞았어요 1 대상포진 02:15:21 572
1397817 제주도 사시는 분- 서귀포 올레시장 맛집 부탁드립니다 1 엄마 02:04:35 4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