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드라마 '내일이 오면' 보시는 분!!

식탁 조회수 : 1,177
작성일 : 2012-02-27 11:02:49

별로 인기 없는 드라마이긴 한데,

고두심 나오는 sbs 내일이 오면 보시는 분들한테 질문이요.

거기 가구 디자인하는 교수 (서인호 교수) 네 집 있잖아요.

교수네집 부엌에 나오는 식탁이요.

그거 제 맘에 딱 드는데, 도대체 어느 브랜드 것인지 당췌 알수가 없네요.

혹시 82님들은 아실까 싶어서... 부탁드립니다. !!

 

IP : 112.221.xxx.213
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디자인
    '12.2.27 2:19 PM (115.139.xxx.105)

    그 드라마 협찬하는 한*아닐까요?
    회사 배경도 그렇고,...
    드라마 끝나면 협찬사 자막 나가잖아요,
    아무래도 드라마 소품협찬하듯 했을 수 있을거 같은데요,
    드라마 홈페이지에 가보면 아실수 있을거 같습니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82438 인덕션렌지와 식기세척기를 처음쓰게되는데 조언부탁해요 싱크대수리 21:39:02 12
1382437 반시 완전 익은거 처리방법 호이 21:38:50 14
1382436 요즘 김영옥 배우님이 대세군요... 1 dd 21:37:56 149
1382435 화이자 1차 접종후 가슴답답 소화안됨.. 2 2차는.. 21:37:00 36
1382434 홍대역 근처 마트 21:34:46 39
1382433 이재명 전과4범인데 대통령되는게 웃기다는 분들 15 ㅇㅇ 21:34:14 155
1382432 당근당근~ 당근 21:34:01 86
1382431 앱개발 아이디어가 있는데 기술이 없을경우 1 . . . 21:33:32 73
1382430 뭉찬보는데 감정이입되서 빡치네요 1 누구냐 21:33:25 137
1382429 마이네임 재밌게 봤어요(엄지척~!) 2 ㅡㅡ 21:33:00 124
1382428 중딩,고딩들 내일 외투 뭘 입히실건가요? 3 중딩맘 21:31:45 200
1382427 기자도 다알아, 윤석열 이재명 원팀 2 .. 21:31:39 107
1382426 감리씨 돌아가신거 꼭 지인같은 느낌 들어요 9 ㅇㅇ 21:27:29 694
1382425 채널a 대장동을 말한다 2시간 특집 방송중 13 라이브 21:26:22 223
1382424 패딩이 찢어졌어요. 1 울리치 21:23:54 254
1382423 정기적으로 미용실 가서 관리받으시는 분들 계시나요? 혹시 21:21:17 180
1382422 서울 강서구나 근처에 치매 및 거동 불편 환자.... .. 21:18:39 100
1382421 아파트에서 밤마다 사람들불러 술판 벌리는 사람들 8 아파트 21:18:06 555
1382420 77년에 5천원은 어느정도 가치인가요. 5 789 21:17:57 402
1382419 일산 근처 미술레슨 가능한 곳 아실까요 ㅇㅇ 21:15:53 55
1382418 베게 추천해주세요. 제발요 ㅠㅠ 3 ... 21:14:41 426
1382417 불꽃 마지막회 8 룰루랄라 21:13:33 557
1382416 서산, 태안 여행가는데 좋은 곳 추천해주세요. 11 ... 21:07:58 330
1382415 전남친에게 감사해요. 10 결혼잘한여자.. 21:07:08 1,325
1382414 내일 국감에서 국힘당질문하면 민주당이 답하면서 손가락질하고 싸우.. 15 음.. 21:06:43 2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