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는 coquelicot(개양귀비) 랍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꽃이예요. 잎파리도 없이 가느다란 줄기에 화려한 꽃만 덩그러니 있는.
우리나라에서는 보지 못했는데....혹 시골에 가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들판에 활짝핀 이 꽃을 보고 있으면 기분이 절로 좋아진답니다.
두번째는 저희 집 아파트 정원에서 발견한 꽃인데 이름은 몰라요 ㅡㅡ;;
수수하니 이쁘죠? ^^
줌인줌아웃 최근 많이 읽은 글
줌인줌아웃
생활속의 명장면, 생활속의 즐거움
프랑스 꽃 이예요^^
레아맘 |
조회수 : 3,608 |
추천수 : 38
작성일 : 2004-06-04 23:31:55
회원정보가 없습니다- [이런글 저런질문] 우리만 모르는 이야기 11 2005-03-19
- [이런글 저런질문] 예쁜 아기 이름좀 알려.. 45 2005-03-07
- [이런글 저런질문] 임신중에 홍삼 먹어도 .. 7 2004-09-28
- [줌인줌아웃] 알리스 6개월되다^^ 18 2005-10-11
9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1. Green tomato
'04.6.4 11:36 PM아, 위에꽃 프로방스에서 봤어요...첨 보는 꽃이었는데 어찌나 이쁘게 생겼던지
찍고 싶었지만 찍사가 션찮아서...걍 보구만 왔답니다...2. 김혜경
'04.6.4 11:51 PM개양귀비꽃 참 예쁘네요.
3. 깜찌기 펭
'04.6.5 3:12 AM양귀비 참 예쁘죠?
요즘 한국에도 많답니다. ^^4. engineer66
'04.6.5 7:03 AM꽃도 예쁘지만 꽃 옆에 '레아'도 서 있었으면 더 좋을뻔 했어요.^^
5. 미씨
'04.6.5 9:46 AM저는 첨보는 꽃이라,,
예쁘네요,,,6. 빈수레
'04.6.5 10:11 AM꼬끄리꼬...개양귀비, 참 이쁘지요??
근데 비가 오면, 비 맞으면 고개가 푹 꺾인 것이 , 혼난 아이 머리 같아서 참 불쌍해 보이더만요.
저도 울나라서는 못 봤어요.
참, 아래에 있는 꽃은, 저 역시 이름은 모르고, 모노프리에서, 한참 씨앗팔 때, 종이에 여러 종류 꽃씨들 붙여둔 것을 사 온 것에있더만요.
전 일년초인 줄 알았는데, 겨울에도 베란다에 그냥 뒀는데도 또 피고피고피고...있어요.7. tiranoss
'04.6.5 11:39 PM네 .. 꽃두 이쁘구요 엔지니어 66님 말처럼 레아두 보구 싶네요
8. 레아맘
'04.6.6 6:25 AM빈수레님 프랑스에 계신가요? 참 오랜만에 들어보네요..모노프리....
저는 잡꽃인지 알았는데 아니군요^^
이 사진을 찍을때 레아는 옆에서 엄마가 뭘하나~하는 눈으로 자기도 꽃을 들여다 보더만요^^9. 빈수레
'04.6.6 8:23 PM흐, 현재가 아니고 과거에 잠시 있었었어요.
그리고 모노프리에서 산 그 꽃씨들은...종이에 붙어있는 것들이라, 검색시 안 걸리고 들고 들어온 것이구요, ㅎㅎ.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N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조회 | 추천 |
|---|---|---|---|---|---|
| 23325 | 이런 사람도 있다네요 | 토토즐 | 2026.06.08 | 17 | 0 |
| 23324 | 욕실 타일깨짐 | dma | 2026.06.06 | 771 | 0 |
| 23323 | 캡쳐했어요 시위대 깃발 3 | ㅇㅇㅇㅇ | 2026.06.06 | 774 | 0 |
| 23322 | 터널을 반드시 출구가 있다 2 | 도도/道導 | 2026.06.06 | 260 | 0 |
| 23321 | 멈추어야 할 때 | 도도/道導 | 2026.06.05 | 204 | 0 |
| 23320 | 60마리 맘 2 | 냥이 | 2026.06.05 | 301 | 0 |
| 23319 | 묶여 있으면 2 | 도도/道導 | 2026.06.04 | 344 | 0 |
| 23318 | 60마리 맘 | 냥이 | 2026.06.04 | 265 | 0 |
| 23317 | 60마리 맘 | 냥이 | 2026.06.04 | 216 | 0 |
| 23316 | 60마리 맘 | 냥이 | 2026.06.04 | 153 | 0 |
| 23315 | 60마리 맘 | 냥이 | 2026.06.04 | 148 | 0 |
| 23314 | 60마리 맘 2 | 냥이 | 2026.06.02 | 517 | 0 |
| 23313 | 오늘 달이 무척 밝네요 1 | yaani | 2026.05.31 | 392 | 0 |
| 23312 | 60마리 맘 8 | 냥이 | 2026.05.31 | 559 | 0 |
| 23311 | 60마리 맘 3 | 냥이 | 2026.05.30 | 516 | 0 |
| 23310 | 60마리 맘 5 | 냥이 | 2026.05.29 | 539 | 0 |
| 23309 | 60마리 맘 10 | 냥이 | 2026.05.29 | 843 | 0 |
| 23308 | 5.18을 잊지말자!!5월주먹빵 내돈내산 | .,.,... | 2026.05.29 | 919 | 0 |
| 23307 | 한지지자 너무하네요 | 띠로리 | 2026.05.27 | 697 | 0 |
| 23306 | 설악 귀때기청봉의 5월 | wrtour | 2026.05.25 | 651 | 1 |
| 23305 | 노무현대통령 17주기 추모식에 다녀왔어요. 2 | 공존 | 2026.05.24 | 758 | 0 |
| 23304 | 손녀 사진 한장 더.. 13 | 단비 | 2026.05.23 | 1,810 | 0 |
| 23303 | 200일 된 손녀.. 12 | 단비 | 2026.05.22 | 1,632 | 0 |
| 23302 | 고양이 키우시분들 좀 봐주세요. 3 | 똥개 | 2026.05.22 | 1,083 | 0 |
| 23301 | 이쁜 건 어쩔 수가 없다. 6 | 그바다 | 2026.05.18 | 2,494 |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