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아까 예쁜 레드 립스틱 글 사라졌어요 ㅋㅋㅋ - 색상 리스트 추가

으앜ㅋㅋㅋ 조회수 : 8,879
작성일 : 2012-01-28 17:09:41
하나 더 생각나서 댓글 달려고 검색해 봤더니 없어요 ㅋㅋㅋ
알맹이만 쏘~ 옥 빼먹고 삭제 해 버리네요.
좋은 제품 추천 많이 있었는데....

 
+ 추가분 : 
절세미인 | 조회수 : 298 | 추천수 : 0
작성일 : 2012-01-28 14:37:35

원래 화장도 안하는데~ 요새 왜이리 빨간 립스틱이 예쁘게 생각되는지 ㅋㅋ

 

새빨간 립스틱, 검은 갈색빨강말고,

흰 피부에 긴생머리에 잘 어울릴 것 같은

예쁜 빨강 립스틱 뭐가 있나요?

브랜드랑(가능하면 호수?이름? 도 ㅎ) 알려주세요~~~

한겨울에 봄바람났습니다 ㅋㅋ

IP : 211.227.xxx.155




+ 댓글들
겔랑 38호(?) 피카소 딸이 쓴다는 색
겔랑 165호 
에스띠로더 워터 멜론 (단종) 비슷한 색상 라이프 파파야
안나수이 G401호
맥 ruby woo
샤넬 62호(?)  / 28호 (?)
IP : 220.116.xxx.187
3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2.1.28 5:22 PM (211.208.xxx.43)

    정말 자기가 필요한 정보만 쏙 빼먹고 삭제하는 건 무슨 심보일까요?
    예전에 어떤 문의글에 정성들여 답변 했고,
    또 다른 분들도 좋은 의견 많이 주셨거든요.(자녀 영어관련)
    얼마후 다른 분들 의견 중 궁금한 것이 생각나 찾아보니 삭제 했더라구요.

    얄미워요..

  • 2. 으앜ㅋㅋㅋ
    '12.1.28 5:27 PM (220.116.xxx.82)

    정말 얄미워요.

    알려줄까 말까, 막 고민하다가 제가 제일 좋아하는 립스틱 색 알려줬거든요.
    립스틱은 저도 관심있는 분야라서, 저도 인터넷 검색 다 해 봤거든요.
    지금 인터넷 방문 기록 페이지 들어가서, 제가 검색했던 립스틱 넘버 옮겨 적고 있는 중이에요.

  • 3. ..
    '12.1.28 5:37 PM (114.206.xxx.240)

    아이피 기억했다가 차단시켰음 좋겠어요.
    진짜 너무 얄밉다........

  • 4. ....
    '12.1.28 5:39 PM (218.209.xxx.8)

    이름도 성도 모르는 사람이지만 밉상이지요.

  • 5. 달별
    '12.1.28 5:39 PM (182.213.xxx.54)

    원글님! 립스틱 좀 알려주심 안될까요 흑흑 ㅠㅠㅠㅠ

  • 6. 으앜ㅋㅋㅋ
    '12.1.28 5:51 PM (220.116.xxx.82)

    본문에 추가 했습니다 ^____^

  • 7. 달별
    '12.1.28 5:57 PM (182.213.xxx.54)

    우왕 감사 감사! 님 복 받으실 거에요!

  • 8. ..
    '12.1.28 6:03 PM (114.206.xxx.240)

    감사드려요! 마음 이쁘셔거 복받으실꺼에요.

  • 9. 00
    '12.1.28 6:30 PM (94.218.xxx.130)

    누군지 정말 못됐네요. 삭제해버리냐.

  • 10. ,,,,
    '12.1.28 6:39 PM (72.213.xxx.138)

    그러게나 말이에요. 본문만 지워도 충분하겠구만 말이죠.

  • 11. ...
    '12.1.28 7:42 PM (61.73.xxx.33)

    아, 진짜 뭥미???
    저도 좀 이따가 찾아보고 나중에 백화점에서 발라봐야지 했는데..ㅠ.ㅠ

    근데 그 글 자기만 알면 뭐 자기만 이뻐지나요?
    립스틱 색깔은 입술색에 따라 달라져서 누가 바르면 예쁜게 또 다른 사람은 안이쁘거든요..

    진짜 정보라고 줘도 받을 자격이 있는 사람이 받아야...

  • 12. 추가
    '12.1.28 8:52 PM (60.241.xxx.16)

    여기는 외국이고요.. 한국에도 있는지 모르겠지만 MAC russian red예쁘던데요
    많은 사람들이 예쁘다 했어요

  • 13. 부자패밀리
    '12.1.28 9:25 PM (1.177.xxx.178)

    레드립스틱이 요즘 인기가 있나보네요.
    예전에 아이낳고 화장하기가 너무 싫어서 파우더만 바르는 화장을 했거든요.
    그때는 이십대라 왕왕지성이였구요.파우더만 발라도 시간지나면 번드르 해지던 시절.
    눈썹이고 뭐고 아무것도 안하고 립만 포인트 주고 싶을때 레드를 발랐죠.
    그때는 또 레드가 유행이였고.

    그당시 발랐던것중에 메이크업포에버 제품이 발색력이 가장 좋았던 기억이 나요.
    그거 바르고 두번이나 지나가는 생면부지의 사람에게 립스틱 어디꺼냐고 질문을 당했거든요.

    요즘 레드색상 하나 사고싶어서 기웃거리는데 그때 샀던 립스틱 번호를 모르겠어요.
    저에게는 메이크업포에버제품이 잘맞았는데. 가장 비슷한 느낌이 추가님이 말씀하신 러시안 레드 색상인듯요.

    봄에 백화점 들러서 한번 테스트 해봐야겠네요.

  • 14. 가벼운
    '12.8.16 5:23 PM (125.182.xxx.63)

    저장.....

  • 15. 저도
    '12.8.16 6:42 PM (1.225.xxx.126)

    @@이쁜 레드 립스틱 저장합니다. 감사해욤^^

  • 16. sky
    '12.8.16 6:54 PM (125.134.xxx.225) - 삭제된댓글

    감사해요~

  • 17. 레몬
    '12.8.16 7:03 PM (121.159.xxx.39)

    감사합니다~

  • 18. 저도
    '12.8.16 7:18 PM (58.121.xxx.241)

    감사해요 ^^

  • 19. ,,,
    '12.8.16 8:24 PM (14.52.xxx.131)

    감사합니다.

  • 20. 그렇습니다
    '12.8.17 1:01 AM (116.124.xxx.134)

    감사합니다

  • 21. 레드
    '12.8.17 10:19 AM (27.35.xxx.177)

    감사합니다

  • 22. ..
    '12.8.17 10:31 AM (125.188.xxx.11)

    빨간색 립스틱 색상 정보 감사드려요.^^

  • 23. 저장하구
    '12.8.17 11:27 AM (122.128.xxx.75)

    꼭 사야지~~

  • 24. 애나
    '12.8.17 12:04 PM (125.177.xxx.39)

    저도 사러갑니다~

  • 25. 해피
    '12.8.17 12:50 PM (211.215.xxx.88) - 삭제된댓글

    감사합니다 ~~

  • 26. 귀요미맘
    '12.8.17 1:04 PM (152.99.xxx.12)

    이런 고급정보를 ㅠㅠ

  • 27. ..
    '12.8.17 2:27 PM (203.142.xxx.34)

    저장합니다

  • 28. 재영
    '12.8.19 9:25 PM (118.219.xxx.26)

    저장합니다

  • 29. ..
    '14.3.7 9:16 PM (175.212.xxx.95) - 삭제된댓글

    빨간 립스틱 저장해요.

  • 30. ㅇㅇㅇ
    '14.3.7 11:04 PM (182.219.xxx.96)

    빨간립스틱 저장

  • 31. 성연맘
    '14.3.8 8:54 AM (220.103.xxx.165)

    저장해요.감사해요

  • 32. sky
    '17.4.19 11:45 PM (218.236.xxx.240)

    빨간색 립스틱 색상 정보 감사

  • 33. 내일
    '17.8.15 1:46 PM (221.157.xxx.218)

    빨간 립스틱 저장해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6943 미혼 직장인 자녀들 05:54:18 55
1816942 글로벌 펀드들, 한국 증시 하락 방어 시작 1 ㅇㅇ 05:40:39 329
1816941 성심당 메론케잌 사러 왔어요~ 1 마나님 05:03:31 355
1816940 명언 - 의지를 잃었을 때 함께 ❤️ .. 04:59:35 214
1816939 조선족들이 커뮤에서 뭐하고 있는지 아세요? 12 ........ 02:53:10 1,705
1816938 내일 폭락예정이라고 하두 떠들어대니 잠도 안오네요 9 벌벌벌 01:37:51 2,213
1816937 장동혁은 이준석 물음에 답해주길!!! 4 01:37:05 585
1816936 젠슨황은 치킨을 엄청 좋아하나봐요 ........ 01:22:24 520
1816935 올공에서 부정선거 데모하는 시위대는 장동혁을 따르는건가요? 4 00:59:12 809
1816934 젊은애들은 지들 스스로 저렇게 광장에 안나감 요즘 MZ들은 14 ㅇㅇㅇ 00:56:33 2,142
1816933 아침이 두렵네요. 뒤늦게 추매 꽤 했어요 2 주식시장 00:51:57 2,006
1816932 잠실 개표소 봉쇄 시위, 낮밤 분위기 반전···‘재선거’ 중심 .. 2 동상이몽 00:49:17 924
1816931 올림픽공원에 대진연과 민노총 쁘락치들 출동 21 ㅇㅇ 00:36:48 1,189
1816930 화나고 울화가 치미는 2 blue 00:30:05 1,053
1816929 국힘 소장파, 재선거가 당 지도부 입장인지 분명히 밝혀야 5 조선일보 00:30:02 486
1816928 투표용지 관련 시위에 대한 어느 누군가의 말 6 투표 00:29:50 649
1816927 선크림 쉽게 지우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3 선크림 00:28:43 1,494
1816926 하정우님 이제 어찌되나요? 20 ... 00:27:06 3,277
1816925 먹을 거 앞에서 막말해서 기분잡치는 시모 4 Eol 00:20:35 1,248
1816924 대한민국이 나이지리아 짐바브웨랑 동급 12 ... 00:13:22 1,211
1816923 50대 후반 횐님들 주무시는 시간은요? 5 수면 00:04:43 1,218
1816922 테니스팬분들 지금 프랑스오픈결승 9 ㅇㅇ 00:04:10 585
1816921 재선거vs부정선거 대결중 15 올공 00:00:46 1,113
1816920 시모 돌아가심 슬픈가요? 22 ........ 00:00:18 2,807
1816919 자동차 보험 비용이 많아서 자차 안넣어도 될까요? 4 자유 2026/06/07 5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