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언제부터인가 드라마나 영화보면 사람 구별이 잘 안 되요 ㅠㅠ

.... 조회수 : 887
작성일 : 2012-01-15 21:21:09

언제부터인가 드라마나 영화보면 사람 구별이 잘 안 되요?

저 어렸을적에... 저희 어머니가 그러셨어요

영화 보면서 쌩뚱맞게... "저 사람... 아까 그 사람 아니니?"

"아니 그 사람이 왜 여기 나와?" 등등... 사람 구별을 잘 못하시고

그래서인지 어머니는 드라마나 영화 잘 안 보셨는데

 

제가 요즘 그래요...

사람 구별이 잘 안 되어서 이해 못 하고 나오는 영화가 많아져요

어제 토요일을 맞이하여 미션 임파서블도 봤는데

저만 이해 못 하고 나온거 같아요

 

사람들 깔깔 웃을때 저 혼자 심각하게 고민했답니다

아... 나도 어머니처럼 되어가는구라는 생각에

영화 보다 말고 뛰쳐나올뻔 했어요 ㅠㅠ

 

이거 무슨 병인가요?

IP : 220.89.xxx.205
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12.1.15 9:24 PM (118.220.xxx.190)

    실제 사람도 잘 구별이 안돼요.
    어느 특정 장소에서만 만나는 사람을 다른 장소에서 만나면 잘 못알아봐요.

  • 2. ㅇㅇ
    '12.1.15 9:49 PM (222.112.xxx.184)

    전 아이돌들....다 같은 얼굴로 보여요. ㅋㅋㅋㅋ
    같은 얼굴 아홉명 열명이서 같은 무대에서 군무춘다고 생각해보세요. 흐흐흐

  • 3. 진호맘
    '12.1.15 10:41 PM (125.177.xxx.8)

    ㅋㅋㅋ
    테레비보면서 그얼굴이 그얼굴... 얼굴들이 헷갈리기 시작하면
    나이 먹었단 증거랍니다.
    휴~ 저두 그래요.
    그래서 주변사람들한테 탐문한 결과, '나이먹어서'랍니다.

  • 4. gg
    '12.1.19 12:13 PM (112.158.xxx.32)

    얼굴은 구별이 돼는데...이름을 기억하기 힘드네요...특히 외국영화는 이름기억해야 스토리 따라가는데 ㅎㅎ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85308 중등아이 핸드폰관련 여쭤봅니다. 19:04:29 21
1385307 양정철, 이낙연 만나 '사면론' 제안했다 2 ㅇㅇㅇ 19:03:44 103
1385306 코스트코 연어 ㅇㅇ 19:01:59 61
1385305 이낙연 이낙연 오늘 대단하네요 .. 19:00:20 189
1385304 역시 홍남기와 전해철, 4 쫌 잘하네요.. 18:54:15 205
1385303 김건희가 홍준표때문에 몸져누웠다네요 13 ㅇㅇ 18:53:26 797
1385302 당근마켓 처음하려는데 룰 좀 알려주세요 2 ㄴㄴ 18:47:45 206
1385301 선배님들..저한테 남편 관련 조언 좀해주세요.. 5 .... 18:43:55 495
1385300 우리 의료서비스 개선을 위한 국회 청원 도와주세요 2 꽃님 18:40:31 103
1385299 카카오페이요.... 대딩맘 18:40:02 211
1385298 지금 복면가왕 패널 중에요 4 ... 18:35:19 679
1385297 청국장에 김치를 왜 넣는지 이해 안가요 25 청국장 18:34:16 1,559
1385296 예시 문장을 영어로 뭐라고 하면 될까요 2 영어질문 18:30:24 218
1385295 이낙연 전 대표 이재명과 회동 SNS 반응 6 ... 18:29:52 524
1385294 간장게장 마지막 질문 올려요. 5 ... 18:26:50 261
1385293 대출있는집 전세주고 다른 새집 구입가능 할까요? 9 ^^ 18:23:44 576
1385292 40대후반 눈꺼플 꺼짐 3 이것도 고민.. 18:23:38 454
1385291 스벅 텀블러 뚜껑이 유독 뻐드득 하는데.. ... 18:21:07 82
1385290 제주도 살이 글 찾아요 2 .. 18:20:57 476
1385289 이 사과 품종이 뭘까요? 4 사과 18:16:50 711
1385288 마른건고추 고춧가루로.... 3 mom 18:16:47 155
1385287 간장고추장아찌... 뜨거운 물 부었더니 고추조림이 된 것 같아요.. 1 ... 18:16:36 295
1385286 갑자기 이사를 해서 가구점 가야해요.. 7 가구점 18:10:20 671
1385285 강대 윈터스쿨 문의 3 윈터 18:10:06 453
1385284 니콜라스케이지 5번째 부인 13 ㅇㅇ 18:05:33 2,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