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세안할때 수건 안쓰고 바로 크림 바르는거 하고있는데...

홍조싫오 | 조회수 : 2,568
작성일 : 2012-01-09 20:59:59


82님의 노하우를 전수 받고자

4일 정도 세안할때 수건 안쓰고 바로 물기 좀 훔친다음에 에센스랑 크림이랑 바르고 있거든요

4일이라 큰 변화는 없지만 야들야들 해지는 느낌은 있어요~



근데 요즘 왜이리 볼이 벌게 지는건지... 때아닌 홍조가 오고 있는데


그럼 이 방법이 저랑 안맞는 건가요? 아님 겨울이라서 그러는 걸까요?



IP : 112.158.xxx.111
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내니노니
    '12.1.9 9:05 PM (175.120.xxx.133)

    헉 제가 쓴 글인줄 알았어요. 며칠전 부터 물기뭍혀 크림바르는데 오늘 누워있는데 얼굴이 화끈거려 거울보니 코와 볼이 시뻘게져서 급히 안면홍조에 대해 찾아봤거든요. 왜 그럴까 한번도 그런적이 없었는데.. 하면서 계속 그러면 어쩌지.. 걱정하고 있었거든요. 제가 30대후반인데 폐경기도 아니고... 정말 그것 땜에 그런걸까요???

  • 2. ㄹㄹㄹ
    '12.1.9 9:14 PM (1.177.xxx.178)

    그럼 원래 하던 방법대로 하셔서 비교하심 되겠네요.
    별 어렵운 일은 아닌듯하네요.
    원래 하던대로 수건으로 닦고 발라보세요.그리고 4일후에 비교하심.그게 물기때문인지 아니면 단순 날씨때문인지 나이가 들어서 그런건지 비교가 될것같네요

  • 3. 흠....
    '12.1.9 9:16 PM (112.158.xxx.111)

    와, 저만 그런게 아니였군여~~
    세안하고 스킨을 바르기도 하구여, 아님 그냥 에센스 바로 바르기도 하고 한번 더 패팅 한다음에 수분크림도 발라주고 어느정도 스며들면 아이크림도 바르거든요.

    발랐을때 느낌은 너무 좋아요. 피부가 막 부들부들 해지는데......

    다음날 낮이나 저녁정도 되면 볼이 막 화끈거리고, 팔자주름도 좀 생기는것 같고 ;; 그래서 걱정스러워서 글 써봤어요.

    저는 30살인데... 근데 원래 겨울엔 홍조가 가끔 있긴 하거든요. 특히 마트 같은데 사람 많고 그런데 갔을때 홍조가 생기긴 해요.

    다른분도 그런다니 흠..............

  • 4. ..
    '12.1.9 9:52 PM (219.241.xxx.15)

    저도 시작한지 사일짼데 회사에서 피부가 찢어지듯 아팠는데 그게 없어졌어요 ㅎㅎ
    오후되면 좀 얼굴이 갑갑하지만 찢어질듯 아프진 않아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97600 아이라인 문신 피부트러블 없나요? 앨러지 18:42:33 19
1397599 아파트 분양 받고 싶은데요 요지 18:41:21 72
1397598 트렌치 코트 - 연한 핑크 vs 연한 하늘색 - 어떤 게 더 낫.. 1 패션 18:37:09 151
1397597 오늘 만난 사람들.. 18:36:31 87
1397596 정의당“‘채용비리’ KT,자유한국당 일자리 텃밭이냐” 3 ㅇㅅㄴ 18:36:01 132
1397595 전세 갱신하면 복비는? 8 이사철 18:28:56 341
1397594 잇몸이 부었을 때 증상? 1 .... 18:25:20 132
1397593 이재명건은 정말 너무 이상하지 않나요? 5 요상해 18:24:55 304
1397592 보유세 때문에 분명 손해보는 사람도 있을거 같네요. 5 ㅇㅇ 18:24:15 149
1397591 코리아 피스 네트워크, 한반도 평화 위한 미연방의회 로비활동 펼.. light7.. 18:23:34 40
1397590 초등 총회에 청자켓 너무 할까요??ㅡㅡ 10 .. 18:15:02 891
1397589 나경원 토착왜구비난발언소송불사! 13 그린 18:14:25 572
1397588 김장양념으로 파김치 담을때 4 요즘 18:11:21 311
1397587 15살 일본소녀에게 어떤 선물이 좋을까요? 8 티슈 18:10:22 240
1397586 분양 관련 문의합니다 .. 18:09:39 87
1397585 가십 즐기는 분들만 봐 주세요 *^^* 3 가식걸 18:08:41 878
1397584 다이어트 위해 샐러드를 먹는다먼 뺄거야 18:07:41 143
1397583 시작도 안된 ‘탈원전’ 탓…매경發 가짜뉴스 1 ㅇㅇㅇ 18:01:46 125
1397582 70대 부모님과 여행지 추천부탁드려요 2 여행 17:58:02 395
1397581 오랜연애 리스 14 ㅇㅇ 17:57:55 1,203
1397580 레이싱모델이고 의사남편두신 력셔리 블로그 성함이 기억이 안나네요.. 14 17:57:41 2,131
1397579 연금 수령액 말인데요~ 3 저도 연금 17:56:52 530
1397578 초등학생 등교도우미비용이요... 12 이제봄 17:54:47 1,399
1397577 108배가 재밌어졌어요 3 ... 17:47:54 761
1397576 친구관계 어떻게들 유지하세요 ? 6 궁그매 17:46:08 1,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