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우리집 강아지가 아무것도 안먹어요!

랄라라123 조회수 : 8,299
작성일 : 2011-12-15 23:54:18

 3년된 시츄를 키우고 있습니다.

3일 전부터 아무 것도 먹으려 하질 않습니다.

그전에는 식욕 좋고 활발하던 녀석이었는데, 먹지도 않고 기운없어 그런지 잠만 잡니다.

오늘 너무 걱정되서 설탕물 몇 숟갈 억지로 먹이고 동물병원에서 준 깡통 닭고기 줬는데 그것도 안먹어요.

특별히 다른 증상은 없는데 어디가 아픈 걸까요? 너무 걱정되요. 내일은 병원에 데리고 가야할까요?

IP : 116.124.xxx.86
1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당연히
    '11.12.15 11:57 PM (124.61.xxx.39)

    병원에 가야죠. 스스로 곡기 끊으면 엄청 위험한 건데요.ㅠㅠ

  • 2. 무지개 다리 건너간
    '11.12.16 12:01 AM (220.86.xxx.23)

    그녀석이 제일 먼저 눈에 보이게 변화한 모습이
    먹지않고 잠만 자는 일이었습니다.
    빨리 병원에 데려 가세요...

  • 3. //
    '11.12.16 12:03 AM (1.225.xxx.3)

    삼일이나 굶었는데 병원 안데리고 가시려고 했나요?ㅜ.ㅜ
    뭐 잘못 삼켜서 걸렸는지도 몰라요..엑스레이 찍어보셔야 할 거예요..에효...

  • 4. 강아지도
    '11.12.16 12:08 AM (121.140.xxx.185)

    그렇고 동물들이 사람과 비슷하더군요.
    뭔가 속이 좋지 않아 먹지 않는 거예요.
    병원에 데려 가서 진찰 받아 보세요.

  • 5. 아이고
    '11.12.16 12:39 AM (59.86.xxx.217)

    먹보시츄가 밥을안먹으면 어디가안좋아도 한참안좋은거죠
    내일 병원데리고가세요

  • 6. ..
    '11.12.16 12:45 AM (125.152.xxx.95)

    3일이나 안먹고 잠만 자는데 내버려두시다니..
    얼마나 힘들면 잠만잘까요
    완전기운없어 늘어진거겠죠
    그리고 설탕물은 왜먹이시나요?
    강쥐한테 설탕은 절대금물인데..
    쇼크오거든요
    당장 병원에 가세요 아무래도 심장사상충 걸린거같아요
    그거 치사율이 거의 100% 인데..

  • 7. ..
    '11.12.16 1:39 AM (211.178.xxx.146)

    저도 무지개다리 건넌 고양이가 스스로 음식을 끊었었어요.
    동물들은 이제 못 살 것 같다는 느낌이 들면 음식을 끊기도 한대요...
    가볍게 넘길 일이 아니에요. 별일 아니었음 좋겠네요. 울 냥이 생각나서 안타까워요...

  • 8. ..
    '11.12.16 3:43 AM (121.184.xxx.173)

    꼭 엑스레이나 초음파 시설 되있는 병원으로 데리고 가세요..목이나 장에 뭐가 걸려서 그럴 수도 있어요.
    내일 아침 빨리 가보세요.

  • 9. 시쮸들 종특성인지
    '11.12.16 4:13 AM (27.1.xxx.45)

    어릴때 치아 정리 안해주셨으면 고맘때 이빨때문에 음식거부하는 시쮸들 많이 봤어요. 물론 다른 질병일 수도 있지만, 이런저런 검사하느라 돈쓰고 강쥐힘들게 하기전에 병원에 가셔서 뽑아야될 이 있나 살펴보세요.

  • 10. ..
    '11.12.16 7:13 AM (1.230.xxx.13)

    저희 시츄 그 나이때 딱 한번 그렇게 스스로 굶었는데
    병원가보니 고구마를 조금 준게 체해서 위에 남아있다 하더군요. 날 밝는대로 병원 가보세요.

  • 11. 삶바라기
    '11.12.16 2:03 PM (121.142.xxx.66)

    먹성 좋던 아이가 3일이나 음식을 거부한다면 탈이 나도 단단히 난겁니다.
    저라면 3일이 아닌 하루만 안먹으면 바로 달려갈것 같은데요. ㅠㅠ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573297 마늘장아찌 질문 . 03:00:14 87
1573296 2022년 대학생 취업율 5년만에 최고치 취업 02:54:30 213
1573295 조국혁신당 영입인재 2호 이해민씨 엄청난분이네요 ㅂㅁㅈㄴ 02:53:33 378
1573294 넷플릭스 비밀추천 1 ㅇㅇ 02:49:44 310
1573293 출산율 높이려면 중소기업 부터 살려야 될 듯 3 출산 02:07:55 318
1573292 음주운전하다 가로수 들이받았는데 귀가조처??? 4 대단하다진짜.. 01:42:12 747
1573291 주식) 애플이 무너질줄 누가 알았을까요 2 ㅇㅇ 01:41:40 2,012
1573290 무인커피점 가봤는데 4 ..... 01:21:19 1,265
1573289 40초 남편몸에서 쉰내가 진동하는데..ㅠ 7 01:09:54 1,945
1573288 이이경 연기 잘하죠 ㅇㅇ 01:08:57 482
1573287 전국노래자랑 김신영 교체 사유 16 ㅇㅇ 01:03:41 3,304
1573286 패키지여행 혼자 가면 7 01:02:29 973
1573285 ㅈㄱ 가족을 그냥 내버려두지 25 ㅇㅇ 00:43:03 2,215
1573284 오늘 동물병원 갔다가 1 .. 00:42:18 567
1573283 요즘은 스타벅스가 9 ........ 00:42:05 2,022
1573282 알바가 자꾸 나가서 불평인 사람.. iii 00:38:49 568
1573281 이성윤 전서울중앙지검장 전주을 경선 승리! 4 ... 00:35:57 724
1573280 크러쉬 맥주맛 어떤가요? 3 맥주 00:32:51 457
1573279 카카오 택시 운전기사 경함있으신 분 있나요? 3 카카오 00:28:23 268
1573278 코인 어디까지 갈까요??? 3 ㅎㅎ 00:27:36 971
1573277 혼자 패키지 딱 한 번 갔었는데요 7 ㅇㅇ 00:25:09 1,222
1573276 후이바오는 진짜 남자아이 에너지예요 9 ㅇㅇ 00:23:58 1,278
1573275 소탈한 그녀 1 .. 00:23:47 864
1573274 저두 국짐 정말 싫어요 7 타도 00:21:39 531
1573273 국힘도 싫은데 이재명이 너무 싫어요.ㅜㅜ 61 ... 00:15:09 1,9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