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패션 N5가 계속 계속 웃긴것 같아요~

개콘사랑~ | 조회수 : 1,324
작성일 : 2011-12-13 07:21:11
시간이 없어서 본방사수는 못하고, 인터넷으로 밥먹으면서 보다가, 나래파가 떡으로 나오는 바람에, 
밥이 목에 걸렸어요.ㅋㅋㅋㅋ 

토요일에는 무한도전보다가, 에이 재미 없네 이러다가, 길이 낙엽처럼 쓰러지는 모습에.. 바로. 뿜고.
밥먹으면서 티비 보면 안되겠어요.. 정말.ㅋㅋㅋㅋ
IP : 81.178.xxx.143
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ㅇㅇ
    '11.12.13 7:57 AM (211.237.xxx.51)

    중3짜리 딸이 완전 패션넘버5의 광팬이더라고요.
    알고보니 그 또래 여자애들에게 신적인 존재라고 하더군요
    쉬는시간마다 화장실에 모여서 패션넘버5 놀이를 한대요 ㅋㅋ
    교복 걷어입고 속에 체육복 입고 바지 한쪽 걷고 스따일~ 이러는 놀이 ㅋㅋ

  • 2. ㅋㅋㅋ
    '11.12.13 9:19 AM (121.88.xxx.170)

    저도 개콘에서 그 코너가 젤 잼있어요. 혼자 막 뿜어요~~
    갓난 아기 안고서 막 웃어대면 아기가 절 이상하게 쳐다볼 정도ㅋㅋㅋ
    넘 간지나고,,,쉬크하고 센스있게 세태도 풍자하고 !!!

  • 3. 오우
    '11.12.13 9:24 AM (118.131.xxx.100)

    저 그코너 첨봤을때부터 넘 재밋고
    뭔가..지금까지는 개그가 남자위주인 경우가 많았는데, 요 코너는
    여자들을 위한 코너인거 같아서 특히 재밌어요.

  • 4. 미용실
    '11.12.13 9:28 AM (222.107.xxx.181)

    미용실서 보그 잡지 보는데
    생각나더라구요
    모델 포즈가 딱 개콘 포즈

  • 5. 저도 아줌마
    '11.12.13 10:42 AM (125.177.xxx.193)

    패션 넘버5(맞나요?)랑 황현희 나오는 그 전통 코너 진짜 재밌던데요.
    서울사투리는 좀 그만했음..

  • 6. ..
    '11.12.13 10:55 AM (180.64.xxx.89)

    저도 재밌던데요. 뭔가 괴기스러우면서도 귀엽기도 해서 남편이랑 배잡고 뒹굴면서 봐요..

  • 7. ..
    '11.12.13 11:20 AM (122.153.xxx.67)

    초딩 중딩 여자들이 엄청 좋아하는 코너고

    저도 집에서 하고 놀아요

    쓰똬~일...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7407 냉동 la 갈비 양념 후에 ㅇㅇ 18:39:32 22
1227406 앞집에 이사온 사람 사람 18:37:27 117
1227405 뉴스타파, 윤석열 장모 녹취 입수.."도이치 모터스 내.. 1 .. 18:33:55 142
1227404 9모 점수 그래도 수능가나요? 3 9모 18:32:58 132
1227403 저를 만나기 전부터 몰래 사귀던 사람이 있던.. 2 didoff.. 18:32:45 166
1227402 얼었던 채소 먹어도 될까요? 2 ㅇㅇ 18:31:04 56
1227401 미혼 30대후반인데 집사는데 올인할까요? 6 00 18:29:32 277
1227400 월 500 버는 싱글입니다. 4 ㅇㅇ 18:28:15 618
1227399 교통대 가려면 공부 어느 정도 해야하나요 중등엄마 18:28:12 101
1227398 베트남 호치민 주재원 어떤가요? 2 ... 18:25:47 190
1227397 청년의 날 기념식에서 피아노곡명 궁금해요 음대 18:24:14 56
1227396 걷기운동하면 발톱이 빠질까요? 2 왜 저는 18:23:39 219
1227395 44살 생리주기 병원가볼까요? 케익 18:21:23 139
1227394 이 경우 어떻게하시겠어요 회원분들이라면? 핫초콩 18:20:38 87
1227393 세상에는 천한 사람들이 많네요 4 ..... 18:20:36 593
1227392 취득세 12% 폭탄···새 주택 입주 1주택도 '이 경우' 예외.. 1 .. 18:20:29 364
1227391 민주당 신정현 경기도의원과 이재명 지사의 지역화폐 논쟁 영상 1.. 1 대대박 인재.. 18:18:36 91
1227390 명절에 시외가도 가야되나요 ? 6 ㅇㅇ 18:16:13 324
1227389 나이 48에 자취하게 되었어요 3 .... 18:15:07 782
1227388 격리 가능한 에어비엔비 아실까요? 1 입국시 18:14:09 146
1227387 정부보조금만 2년새 11배 급증 '돈 먹는 지역화폐' 3 .. 18:02:07 333
1227386 치의학전문대학원 8 입시 17:59:03 296
1227385 빵 만들 때 성형후에 얼마나 두나요 3 빵빵 17:44:09 220
1227384 차값이 아주 크게 차이가 없는데 외제차를 한번 타고싶네요. 3 .. 17:43:45 765
1227383 웰킵스 94 대형 장당 730원 12 혹시 17:41:56 1,2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