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패션 N5가 계속 계속 웃긴것 같아요~

개콘사랑~ 조회수 : 1,337
작성일 : 2011-12-13 07:21:11
시간이 없어서 본방사수는 못하고, 인터넷으로 밥먹으면서 보다가, 나래파가 떡으로 나오는 바람에, 
밥이 목에 걸렸어요.ㅋㅋㅋㅋ 

토요일에는 무한도전보다가, 에이 재미 없네 이러다가, 길이 낙엽처럼 쓰러지는 모습에.. 바로. 뿜고.
밥먹으면서 티비 보면 안되겠어요.. 정말.ㅋㅋㅋㅋ
IP : 81.178.xxx.143
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ㅇㅇ
    '11.12.13 7:57 AM (211.237.xxx.51)

    중3짜리 딸이 완전 패션넘버5의 광팬이더라고요.
    알고보니 그 또래 여자애들에게 신적인 존재라고 하더군요
    쉬는시간마다 화장실에 모여서 패션넘버5 놀이를 한대요 ㅋㅋ
    교복 걷어입고 속에 체육복 입고 바지 한쪽 걷고 스따일~ 이러는 놀이 ㅋㅋ

  • 2. ㅋㅋㅋ
    '11.12.13 9:19 AM (121.88.xxx.170)

    저도 개콘에서 그 코너가 젤 잼있어요. 혼자 막 뿜어요~~
    갓난 아기 안고서 막 웃어대면 아기가 절 이상하게 쳐다볼 정도ㅋㅋㅋ
    넘 간지나고,,,쉬크하고 센스있게 세태도 풍자하고 !!!

  • 3. 오우
    '11.12.13 9:24 AM (118.131.xxx.100)

    저 그코너 첨봤을때부터 넘 재밋고
    뭔가..지금까지는 개그가 남자위주인 경우가 많았는데, 요 코너는
    여자들을 위한 코너인거 같아서 특히 재밌어요.

  • 4. 미용실
    '11.12.13 9:28 AM (222.107.xxx.181)

    미용실서 보그 잡지 보는데
    생각나더라구요
    모델 포즈가 딱 개콘 포즈

  • 5. 저도 아줌마
    '11.12.13 10:42 AM (125.177.xxx.193)

    패션 넘버5(맞나요?)랑 황현희 나오는 그 전통 코너 진짜 재밌던데요.
    서울사투리는 좀 그만했음..

  • 6. ..
    '11.12.13 11:20 AM (122.153.xxx.67)

    초딩 중딩 여자들이 엄청 좋아하는 코너고

    저도 집에서 하고 놀아요

    쓰똬~일...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420969 우울한 기분과 상황은 어떻게 극복해야할까요? 가을하늘 10:49:08 1
1420968 대통령실, '尹 발언 논란' 법적 대응 않기로 4 ㅇㅇ 10:47:08 141
1420967 북한, 일본과 정상회담카드 고려 중,,, 4 ,,,,,,.. 10:43:58 99
1420966 '이재명의 민주당' 한 달...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6 ㅇㅇ 10:43:32 158
1420965 저는 저 꼭대기에 앉아있는 돼지saequi가 싫은게 1 열받음 10:41:43 132
1420964 개딸 개소리~~ 10 개소리작렬 10:41:26 113
1420963 와C. 명신이 별짓 다 했네요 (새로운거 또 나옴) 5 동훈아 10:40:04 769
1420962 상견례면 고급한정식으로 가는게 낫죠? 6 식당 10:39:49 225
1420961 유시민,변상욱 윤석열 정부 외교능력 평가 보세요. 2 ... 10:39:08 233
1420960 다음달부터 경제상황이 나아진답니다 ㅋㅋ 6 ... 10:37:19 448
1420959 자는 크록스가 정말 안예쁜데 요즘 정말 많이 신네요 18 크록스 10:28:57 911
1420958 레임덕 온거 맞나요? 아직 시작도안했죠? 10 지금 10:25:46 623
1420957 남편이 부르는 기분나쁜 호칭(?) 있으세요? 5 ? 10:25:17 480
1420956 세차장에서 있던일 (기분나쁜일인지 판단부탁) 12 어느하루 10:24:16 438
1420955 치질 진료받으려는데 서울에 병원 추천 부탁드려요 3 50대중반 10:20:16 178
1420954 그냥 조용히 넘어갈수도 있었다는데 6 ㅇㅇ 10:19:18 997
1420953 목이 찢어질듯 아프네요 9 코로나 10:18:50 516
1420952 물에 개어 녹여 바르는 샤넬 케이크 아이라이너와 비슷한 제품 추.. 1 샤넬 10:18:23 168
1420951 왜 지가 성내나 6 속터진국민 10:17:44 410
1420950 똑똑한 아이는 몇살부터 티가나나요 20 ㅇㄹㅎ 10:16:00 1,145
1420949 삼재 올해 1 삼재 10:15:40 272
1420948 친구 차에 리모컨이 없어졌는데요.. 8 ㅇㅇ 10:14:18 711
1420947 ㅅㄲ발언으로 감추고 싶은 것? 3 그게 10:13:29 534
1420946 기사) 쌍방울 로비리스트 명단에 이재명 없다 14 없다네요 10:10:47 648
1420945 아파트월세 계약 할때 체크할 점? 아파트 10:09:49 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