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나꼼 뉴욕 공연 생생후기 보세요 / 사진 있음

지나 조회수 : 3,917
작성일 : 2011-12-08 15:23:34
http://blog.naver.com/frankbyon?Redirect=Log&logNo=120147054716&from=section

뉴욕에 사시는 개념 충만 한인 요리사+식당 쥔님 블로그예요.
요리 카테고리 보면 놀라운 레시피가 많습니다.
IP : 211.196.xxx.186
1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지나
    '11.12.8 3:23 PM (211.196.xxx.186)

    http://blog.naver.com/frankbyon?Redirect=Log&logNo=120147054716&from=section

  • 2. ^^별
    '11.12.8 3:28 PM (1.230.xxx.100)

    대단합니다...^^

  • 3. 지지지
    '11.12.8 3:29 PM (61.41.xxx.100)

    감사해요. 3인 정말 이제 포토타임 제대로 즐길 줄 아시네요.ㅋㅋ
    그리고 주기자님...저 늘~~~씬한 허리라인. 꺄~~ㅋㅋ

    근데.............
    앞쪽에 가카 사진땜에 깜!짝! 놀랐습니다..ㅠ.ㅠ 혐짤 있다고 마음의 준비 하시라고 알려주세요..

  • 4. 지나
    '11.12.8 3:29 PM (211.196.xxx.186)

    주 기자님은 원래 양말을 안 신으시나봐요? ㅎㅎㅎㅎ

  • 5. 이거 너무 기다려요
    '11.12.8 3:40 PM (211.41.xxx.70)

    "가카가 (핵교로 가는) 호송버스를 타시게 되면, 버스를 대절해서 그 옆을 쫓으며 생방송을 할 예정인데

    내내 낄낄대며 웃는게 방송 내용의 전부임다."
    김총수의 이 말이 실현될 그 날, 두둥실 짱구춤을 추며 떡해 먹을텐데..

  • 6. 하나님
    '11.12.8 3:43 PM (1.247.xxx.247)

    부를때 까지 그 무상급식 계속 드셨음 ..........ㅋㅋㅋㅋㅋㅋ

  • 7. 나거티브
    '11.12.8 3:43 PM (118.46.xxx.91)

    현장감 넘치는 사진도 좋고 후기도 참 잘쓰셨네요.

  • 8. 아 나두나두
    '11.12.8 4:28 PM (183.100.xxx.68)

    나두 총수가 중계하는 버스 따라가며 웃기 들으면서 미친듯 웃으면서 떡먹고 싶다....
    잘생긴 18대 대통령의 검찰개혁 뉴우스를 같이 들을 수 있음 금상첨화!

  • 9. 여기 나두
    '11.12.8 5:35 PM (59.86.xxx.217)

    그버스못타면 택시라도 대절해서 쫒아다닐거예요
    떡먹으면 막걸리도먹으면서 깔깔거리면서 사진도 직고...으흐흐흐 완전 스토커해야지...

  • 10. 대한민국당원
    '11.12.8 5:53 PM (211.206.xxx.191)

    사진도 좋고 후기도 좋다지만...
    꼼수는 엠피3으로 들어서 그런지 음성지원되는 건 없나요? ㅡ.ㅡ^

  • 11. 아..
    '11.12.8 6:43 PM (180.67.xxx.11)

    꼼꼼한 후기네요.ㅋㅋ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484431 여러분 이 원피스좀 봐주세요 14 ... 00:58:46 624
1484430 사법고시 대리시험 아니었을까요 24 .. 00:55:46 832
1484429 sbs 기자 베이지색 단체복은 어느 브랜드일까요? 1 satire.. 00:51:36 459
1484428 잠귀 밝은 아들 3 1112 00:49:56 387
1484427 꾸덕한 그릭 요거트 만들고 싶은데 6 비그만 00:32:51 469
1484426 싸이코패스 같음.jpg 22 가족이 익사.. 00:31:05 2,570
1484425 돈없는 시어머니들 며느리에게 설움 당해요 9 백숙 00:28:11 1,556
1484424 우울한 밤이네요 5 ㅇㅇㅇ 00:26:17 1,328
1484423 저는 애키우면서 세상에서 제일 잘한일 이런생각 한번도 안해봤는데.. 7 ㅇ호 00:26:09 1,488
1484422 속상한 넋두리.. 남편과 아들. 6 dd 00:23:30 1,454
1484421 펌 이번 물난리처럼 난리났을때 알아둬야할 시민안전보험 2 참고하세요 00:20:35 1,136
1484420 막산이 13 00:13:17 1,248
1484419 지금 비 와요? 폭우 00:12:14 452
1484418 애들 어릴 때 편지, 활동 파일등 어떻게 하시나요? 6 .. 00:05:12 889
1484417 독도는 일본땅 교과서 실리고 위안부는 강제 연행 아니라고 교과서.. 2 00:03:55 439
1484416 고구마 쪄먹고싶은데요ㅜ 5 Sz 00:03:19 816
1484415 카타리나를 쉽게 부르면? 5 세례명 00:00:51 845
1484414 공무원 연금은 이혼후그냥 청구하면 되나요? 13 ... 2022/08/09 1,288
1484413 Jtbc에 신승훈 나오네요 7 노래짱 2022/08/09 1,637
1484412 이혼녀인데 정말 똥파리들이 꼬이네요 18 Dd 2022/08/09 4,191
1484411 주변에 휘둘리지 않게 도움되는 책 추천 해주세요. 7 2022/08/09 587
1484410 강남역 내일아침 출근은 괜찮을까요 ㅡㅡㅡ 2022/08/09 471
1484409 '딩크'를 바라 보는 시선 57 봄봄봄 2022/08/09 2,730
1484408 말 한마디에 힘을 내는 국민들인데..... 11 신비96 2022/08/09 1,265
1484407 글 펑할게요 67 2022/08/09 6,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