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나꼼 뉴욕 공연 생생후기 보세요 / 사진 있음

지나 | 조회수 : 3,894
작성일 : 2011-12-08 15:23:34
http://blog.naver.com/frankbyon?Redirect=Log&logNo=120147054716&from=section

뉴욕에 사시는 개념 충만 한인 요리사+식당 쥔님 블로그예요.
요리 카테고리 보면 놀라운 레시피가 많습니다.
IP : 211.196.xxx.186
1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지나
    '11.12.8 3:23 PM (211.196.xxx.186)

    http://blog.naver.com/frankbyon?Redirect=Log&logNo=120147054716&from=section

  • 2. ^^별
    '11.12.8 3:28 PM (1.230.xxx.100)

    대단합니다...^^

  • 3. 지지지
    '11.12.8 3:29 PM (61.41.xxx.100)

    감사해요. 3인 정말 이제 포토타임 제대로 즐길 줄 아시네요.ㅋㅋ
    그리고 주기자님...저 늘~~~씬한 허리라인. 꺄~~ㅋㅋ

    근데.............
    앞쪽에 가카 사진땜에 깜!짝! 놀랐습니다..ㅠ.ㅠ 혐짤 있다고 마음의 준비 하시라고 알려주세요..

  • 4. 지나
    '11.12.8 3:29 PM (211.196.xxx.186)

    주 기자님은 원래 양말을 안 신으시나봐요? ㅎㅎㅎㅎ

  • 5. 이거 너무 기다려요
    '11.12.8 3:40 PM (211.41.xxx.70)

    "가카가 (핵교로 가는) 호송버스를 타시게 되면, 버스를 대절해서 그 옆을 쫓으며 생방송을 할 예정인데

    내내 낄낄대며 웃는게 방송 내용의 전부임다."
    김총수의 이 말이 실현될 그 날, 두둥실 짱구춤을 추며 떡해 먹을텐데..

  • 6. 하나님
    '11.12.8 3:43 PM (1.247.xxx.247)

    부를때 까지 그 무상급식 계속 드셨음 ..........ㅋㅋㅋㅋㅋㅋ

  • 7. 나거티브
    '11.12.8 3:43 PM (118.46.xxx.91)

    현장감 넘치는 사진도 좋고 후기도 참 잘쓰셨네요.

  • 8. 아 나두나두
    '11.12.8 4:28 PM (183.100.xxx.68)

    나두 총수가 중계하는 버스 따라가며 웃기 들으면서 미친듯 웃으면서 떡먹고 싶다....
    잘생긴 18대 대통령의 검찰개혁 뉴우스를 같이 들을 수 있음 금상첨화!

  • 9. 여기 나두
    '11.12.8 5:35 PM (59.86.xxx.217)

    그버스못타면 택시라도 대절해서 쫒아다닐거예요
    떡먹으면 막걸리도먹으면서 깔깔거리면서 사진도 직고...으흐흐흐 완전 스토커해야지...

  • 10. 대한민국당원
    '11.12.8 5:53 PM (211.206.xxx.191)

    사진도 좋고 후기도 좋다지만...
    꼼수는 엠피3으로 들어서 그런지 음성지원되는 건 없나요? ㅡ.ㅡ^

  • 11. 아..
    '11.12.8 6:43 PM (180.67.xxx.11)

    꼼꼼한 후기네요.ㅋㅋ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99563 왜 남자들은 은퇴하면 부인바라기일까요? 오식 03:08:32 2
1399562 아웃소싱 진짜 악질 아닌가요 1 ㅇㅇ 02:45:35 185
1399561 로이터 "트럼프, 대북 추가제재 철회 지시"(.. 6 다행 02:37:21 320
1399560 학원 없이 특목고 진학 가능 한가요 . Lilly5.. 02:27:28 78
1399559 자식때문에 잠을 이룰수가 없어요 5 aa 02:18:06 762
1399558 찾고싶은 82 회원분 안부 02:15:27 217
1399557 화학과 약대 편입이 없어지나요? ? 02:14:27 139
1399556 요즘 아이돌,연예인 잘 아시는 분 1 ^^ 01:41:10 412
1399555 프로젝트 런웨이라는 쇼 아세요? 2 .... 01:35:09 455
1399554 처절하게 망해서 돈 버는데 오늘부로 백수네요 4 나이48 01:28:37 1,165
1399553 이낙연 총리님, '토착왜구'란 말 들어보셨습니까? 작심한 김광수.. 5 .... 01:24:32 705
1399552 항상82에 남친 .시가 인사때 빵봉다리 . 결혼 글쓰는분은 .. 01:16:58 512
1399551 직장에서 깨졌어요 4 ㅜㅡ 01:11:41 870
1399550 시력 10디옵터 정도인데 원데이 렌즈 써 보신분 계실까요. 7 렌즈 01:07:20 296
1399549 김학의 전 차관이 딸이 있다면서요 22 사돈 01:07:10 3,381
1399548 만족스럽다 느껴지는 목베개 추천해주세요 편안 01:06:55 94
1399547 그럼 지금 어디로 간거에요?김학.. .... 00:56:20 433
1399546 생일을 왜 귀빠진날이라고 하나요. 3 .. 00:53:43 1,120
1399545 인천공항 약국은 특정 제약 약만 파네요 5 —;; 00:52:48 594
1399544 오늘 남길언니 넘 예쁘지 않았나요? 2 헐.. 00:50:23 769
1399543 지금까지 이런 건 없었다고.. 7 이런건 우리.. 00:43:51 897
1399542 지금 김학의 구경하러 인천공항 가고 싶어요. 25 하늘날기 00:40:55 3,065
1399541 30대에 이정도 재산 부모도움없이 힘든거죠? 8 .... 00:40:06 1,176
1399540 타로카드 성녀와 사자 카드요 3 두통혈압 00:38:36 270
1399539 김학의는 이름이 특이해서 더 걸린 듯 5 ㅇㅇ 00:36:34 1,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