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나꼼수 30회 봉도사의 주기자님 성대모사 넘 웃겨요. ㅎㅎ

꼼수 | 조회수 : 1,689
작성일 : 2011-11-30 16:17:48

자꾸 귓가에 뱅뱅 돌아서 웃겨요. ㅎㅎ

"조선일보 전화는 받지 말라니까아~ 아이~ 난 몰라~"
"거봐 기사났잖아~ 아이~ 난 몰라~"


30회 듣다보니 주기자님 봉도사님에게 아주 말 트신 거 같더라구요.
두분 요즘 쿵짝 잘 맞는 거 같아요. ㅎㅎ

IP : 210.90.xxx.3
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1.11.30 4:22 PM (59.26.xxx.240)

    아이 의원님~~받지 말라니까아~~ 몰라~~~ㅎㅎㅎ

  • 2. Qqq
    '11.11.30 4:27 PM (121.174.xxx.71)

    ㅋㅋㅋ 진짜 너무웃겼어요. 그표정이보이는것같아요.

  • 3. 사비공주
    '11.11.30 4:27 PM (121.185.xxx.60)

    물가에 내놓은 아이같다며 매사 걱정하더니...
    기사난거 보고 주기자 놀랬나봐요.
    말투 보니까 주기자가 조선일보기자를 엄청 싫어하는 느낌이 팍듬.

    여튼 봉도사 짱~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433301 전업주부의 밥수발은 평생의 숙제인가요? 1 , 08:04:34 150
1433300 일본어 독학 어떻게 해야 할까요? 걱정 08:04:25 18
1433299 만나면 기독교이야기만 하는 친구 1 베프 07:58:24 143
1433298 어제 정준희교수 표정... 1 dd 07:42:55 740
1433297 남편만 있음 육아가 더 힘들어요 3 남편 07:42:13 366
1433296 생리끝무렵 가슴이 아픈데요. ..... 07:35:41 91
1433295 어제 투썸에서 제일 비싼 음료 시켜 먹었어요 2 ^^ 07:26:37 1,306
1433294 자식 때문에 자살하는 부모도 있나요? 9 07:15:33 1,891
1433293 공기청정기능 에어컨 어떤가요? 4 어떤 07:12:08 370
1433292 김어준의 뉴스공장 주요내용 (페북 펌) 6 ... 07:06:55 376
1433291 블라인드) 일반 vs 암막 차이가 많이 나나요? 3 블라인드 06:50:13 437
1433290 드레싱 소스가 유통기한이 일주일가량 지났는데.. 5 ㅇㅇㅇ 06:37:02 531
1433289 안양이나 산본쪽 신경정신과 혹은 상담받을만한 곳 추천부탁드려요 6 연어알 05:55:32 375
1433288 '이제는 결단을 내려야 할 때가 왔다' 3 05:36:52 1,265
1433287 참으면 암 된다 8 05:21:47 3,104
1433286 포토샵을 기초부터 배우려면 2 ㅇㅇ 05:19:08 750
1433285 국제정치의 현실 대리전쟁: 키프로스 ... 04:20:30 274
1433284 쎄하면 피하세요 5 .... 04:08:53 3,236
1433283 우연히 옛날 남친 만났어요 4 03:54:44 3,558
1433282 말투 거친 스탈 남자 어쩌나요? 55 happ 03:29:41 3,050
1433281 강효상 건 청원, 8만4천입니다 5 천부적 03:12:19 565
1433280 고등남학생이 꼭 읽었으면 하는책 10권 추전해주세요 13 .. 03:10:39 930
1433279 교토에 자수가게 있나요? 1 여행자 03:01:32 559
1433278 숙식해결되는 13 ㆍㆍ 02:31:18 1,517
1433277 어우 바람소리가 엄청난데 비올건가봐요. 2 날씨 02:27:42 2,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