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로드샵 화장품중에서 정말 좋은화장품 발견...

마당놀이 | 조회수 : 4,709
작성일 : 2011-11-03 22:18:14

제가 정말정말정말정말  완전 악건성이거든요

여름엔 괜찮다가 가을되면서부터 땡기기시작하는게 장난아니거든요

 

그 좋다는 랑콤 수분크림부터해서 이것저것 좋다는거 비싼가격 불구하고

다 써봤지만 전   날씨가 쌀쌀해지면서부터  늘 땡겼답니다

단 하나.. 에스티로더 유분이 많은 크림 ...

그거하나는 안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해외여행가거나 아님 다른사람 해외여행갈때 꼭 사거나 부탁했죠

 

이번에도 그 크림이 얼마 안남아 냉장고에 넣어놓고 아껴쓰면서

주위에 누구 해외에나가는사람없나 기다리면서 그 크림을 사려고 기다리고있었죠

 

그러다가 지난주 우연찮게 이니스프리 유채꿀 세럼   유채꿀 팩앤크림

이걸 알게돼서 쓰고있는데

헉..완전 좋아요

저같은 악건성이 하나도 안땡기고 아침에 화장해도 저녁까지 안땡겨요

 

그 에스티로더빼고는 이런적이없었거든요

전에 여기서 어떤분이 에뛰드 수분가득콜라겐 세트가 넘 좋다고해서

바로 가서 저지른적이있는데 흑..전 완전 물 바른 기분이었어요

바르고나서 5분도안돼 너무 땡기더라구요

 

이런저런 이유로 로드샵 기초화장품은 안쓰는입장이었는데

로드샵화장품에대한 편견이 바뀌었답니다

 

물론 저랑 다른 분도 계실수있죠 이제품 쓰시고 별로이신분도 계실수도...

 

하지만 여태 에스티로더빼고 늘 땡겼던 저로서는

신세계를 봤다고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너무 좋습니다

 

딴건 아니고 82에서 많은 정보와 도움을 얻는 저이기에

혹시 악건성이신분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까 적어봅니다^^

 

 

IP : 220.116.xxx.85
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마당놀이
    '11.11.3 10:26 PM (220.116.xxx.85)

    혹시 소심한 마음에 오해하실까봐..

    이니스프리랑 절대 아무 관계없습니다 ;;;

  • 2. 감사
    '11.11.3 10:40 PM (211.60.xxx.96)

    지금 화장품 떨어져 샘플 쓰고 있는데 곧 사러가야겠네요
    저두 많이 건성인데....그 회사 로션 샘플쓰니 딴데꺼 보다는 좀 맞는듯해서 고려중이였거든요. 저는 랑콤 정도도 촉촉해지긴하지만요^^ 가격의 압박이 ㅎㅎ
    미샤 금색도 저는 각질이 다 일어나더라구요

  • 3. ..
    '11.11.3 10:45 PM (116.127.xxx.165)

    저는 미샤 요번에 새로나온 에센스 공병주고 공짜로 받아서 쓰는데 너무 좋아서 다음에도 또 구입하려고 해요. 스킨대신 막 쓰고 있어요. 가격 부담도 적어서요.^^ 이것쓰고 다른 화장품들은 다 예전에 쓰던건데
    피부가 투명해진 느낌이 들어요. 그리고 그저께 에튀드에서 님프 오로라 볼류머라고 물광효과나는 거 사서
    비비크림이랑 섞어 발랐더니 비비크림 특유의 어두운 느낌이 없어져서 좋아요. 쓰던 크림 거의 다 써가는데 담에는 이니스프리 유채꿀 크림 사봐야겠네요.

  • 맞아요맞아
    '11.11.3 10:48 PM (121.186.xxx.175)

    미샤 발효 에센스 그거 괜찮죠
    저도 공병주고 하나 받아와서 쓰는데
    괜찮더라구요

  • 저는 ㅠ
    '11.11.3 10:50 PM (175.206.xxx.10)

    물어봤더니 홈페이지에서 등록해서 공병을 갖고 오는 거라고
    근데, 제가 물어봤던 그 날이 마지막 날이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당시밤10시)
    5만원? 정도였는데 그거 매장 품절되었더라고요.
    그거랑 나이트레볼루션 완전 큰 나이트크림;; 이랑 두개 품절이었어요.

  • 4. 저렴이들도 좋아요
    '11.11.3 10:52 PM (118.36.xxx.178)

    저는 가끔 한@@에서 주말 세일할 때 스킨 구매하거든요.
    히알루론산이 들어간 스킨이라고 해서 2개 구매했는데
    오..꽤 쓸만해요. 원래 가격은 25000원인데 주말특가 깜짝세일해서
    하나에 8000원씩 주고 샀거든요.
    화장품...저렴이들도 괜찮은 것 같아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34071 여대는 이대 숙대빼고 다 비슷한가요 ㅇㅇ 20:50:59 5
1234070 인테리어 때문에 사진 엄청 보고있는데 ㅇㅇ 20:48:21 90
1234069 유명희요..wto 되면 나중에 반기문 테크 타겠죠? 3 .. 20:47:47 95
1234068 나이들면 얼굴이 오이지상 되잖아요 3 20:45:22 215
1234067 오늘 봉하마을 6 .... 20:37:43 397
1234066 남편 큰댁 며느리 두분 5 큰댁 20:34:39 705
1234065 조상들은 현명했네요 1 ㅎㅎ 20:33:44 693
1234064 중학생이 볼만한 넷플릭스 영화 추천 해주세요 5 추천 20:26:48 266
1234063 강아지에게 진드기가 백마리 넘게 붙었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24 .. 20:24:48 1,415
1234062 상온노출된 백신을 맞으면 무슨일이 .. ? 3 굼금 20:23:54 421
1234061 김래원 로코 최고봉은 뭘까요? 4 .. 20:22:01 463
1234060 추석맞이 펭수 24시간 몰아보기 중입니다. 2 .. 20:16:37 150
1234059 애들도 돈따라 가네요... 24 ..... 20:12:10 3,050
1234058 뒤늦게 미스터 션샤인에 빠져서...힘듭니다. 9 1234 20:10:02 657
1234057 향수 2 향수 20:06:34 309
1234056 국내 20대에서 '중증' 코로나19 환자 발생..'산소치료' 2 .... 20:00:16 1,167
1234055 (퍼온글)와이프가 명절이 너무 좋대요ㅋㅋ 27 이런일이 19:58:54 3,393
1234054 집만두 잘 만드시는 분 계세요? 15 .. 19:57:33 886
1234053 어르신들 심리 (요실금 관련) 4 쑥스러 19:57:16 395
1234052 기생충 오늘 티비에 나온다는데.. 11 P 19:55:24 1,271
1234051 롤렉스시계 살 수가 없어서 17 .. 19:53:40 1,831
1234050 전자렌지용 라면용기 사용해보신분~~ 4 123 19:52:05 252
1234049 와우 법륜스님 이 영상은 통찰력 갑이네요 ㅋㅋㅋㅋ 5 ㅇㅇ 19:48:42 1,051
1234048 명짤) 레전드 명절 기레기.jpg 5 족보ㅋㅋ 19:47:20 1,008
1234047 키작으면 좋은점 7 Hio 19:46:44 1,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