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홍그리버드는 진짜 한나라 안티 같아요 ㅎㅎ

분홍하마 조회수 : 2,601
작성일 : 2011-11-01 14:10:30

홍그리버드 또 한 건 했어요

어쩜 저렇게 한 마디 한 마디가 다 주옥같은지

이제는 뭐 새롭지도 않지만 ㅎㅎ

고도의 안티가 아닐까요?

http://media.daum.net/politics/others/view.html?cateid=1020&newsid=20111101005909793&p=joongang

IP : 121.161.xxx.109
1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분홍하마
    '11.11.1 2:13 PM (121.161.xxx.109)

    http://media.daum.net/politics/others/view.html?cateid=1020&newsid=2011110100...

  • 2.
    '11.11.1 2:14 PM (174.61.xxx.72)

    이분은 딱히 어느 당이라기 보다
    자기 잘난 맛에 사는 거 같아요.
    잘난 거 알아 주는 사람에게 충성하구요.

  • 3. 한걸
    '11.11.1 2:15 PM (112.151.xxx.112)

    특권층에 둘러싸인 사람이라 우리같은 사람이 현실이 그림처럼 보이는...

  • 4. jk
    '11.11.1 2:17 PM (115.138.xxx.67)

    맞는말인데요.. 뭘...

    전 이왕이면 안철수가 대통령이건 서울시장이건 당선이 되어서
    정말 아무런 검증없이 뽑아놓으면 저렇게 쫄딱 망한다는걸 보여줬으면 좋겠다능..

    근데 서울시장은 검증기간이 짧지만 태통령은 검증기간이 엄청 길어서 후보로 나온다고 해도 박근혜에게 질 가능성이 높죠...
    6개월간 그동안 해왔던 것에 대한 엄청난 검증과 함께 지지자들이 떨어져 나갈것이니...

  • phua
    '11.11.1 2:33 PM (1.241.xxx.82)

    다시 말씀 드리면 jk님 촉이 많이 무디어졌다는 것,,,
    인정하시길 바랍니다.
    엄펜션이 당선 된다고 하셧잖아욧 !!!!!!

  • jk
    '11.11.1 2:48 PM (115.138.xxx.67)

    그걸 계기로 더 열심히 숯돌로 갈고있음..

    슥슥슥슥~~~~~

  • JK님
    '11.11.1 2:59 PM (125.187.xxx.175)

    부산에만 계셔서 감각 떨어진 듯해요.
    거기는 아직도 그네공주에 열광하는 인간들이 쌔고쌨겠지만
    다른 지역 분위기는 또 다르거든요?
    서울만 해도 "도대체 그 아줌마가 한 게 뭐가 있다고?" 쌩까는 분위기 상당합니다.
    제가 지방 몇군데 옮겨다니면서 살아봤는데 사는 모습은 비슷하다 해도 지역마다 인식차이가 상당하더라고요.
    김두관 모르는 사람은 있어도 안철수 모르는 사람은 없거든요.

  • 5. ..
    '11.11.1 2:22 PM (125.152.xxx.64)

    우리 대통령은 돈 안 받았다...........풉~

  • ..
    '11.11.1 2:28 PM (125.152.xxx.64)

    이만기......김해에서 출마하다가 떨어지지 않았나요????

  • 6. 분홍하마
    '11.11.1 2:28 PM (121.161.xxx.109)

    안철수에 대한 말은 뭐 무서워서 그런다 치고,
    대체 강호동이나 이만기를 데려온다는 것은 무슨 무식한 발상이며,
    그냥 힘으로 해야겠다는 뜻을 표현한 것이라고 해도 강호동이나 이만기 같은 실제 인물을 그렇게 쉽게 거론하는 태도는 또 뭐랍니까?
    강호동이나 이만기가 뭐 지가 오라면 오는 사람이에요?

    우리 대통령은 돈을 안 받았다는데
    안 받았겠지요 뭐
    내곡동 재테크 몇 번만 하면 돈 받을 필요 전혀 없으니까요 ㅎㅎ

    여학생들한테 한 말은 또 뭔가요
    남자를 사악한 거 만나면 안 된다고요? 어리숙해야 한다고요?
    남자가 똑똑하면 꼴값을 한다는데,
    똑똑하고 정의로운 남자를 한 명도 못 만나 본 티가 너무 나요

    그리고 뭐 안철수가 꼴같잖아서 패버리고 싶다고요?
    자기가 태권도협회장이니까 팬다고요?
    무슨 깡패도 아니고 ㅎㅎ
    본바탕의 끝을 보여주는 거죠
    그리고 대들긴 누가 대든답니까
    대드는 건 아랫사람이 윗사람한테 하는 거죠
    그런 신인이 각광받을 정도로 자기가 못한 것을 자숙해도 모자랄 판에
    그러니까 안티죠 ㅎㅎ

    그리고 소개팅에서 만난 한 명의 이대생이 30초만에 일어났다고 이대 여자들이 다 싫다니,
    게다가 심지어 "이대 계집애들"!!!
    이렇게 편협하고 경솔한 사람이 어떻게 한 나라의 여당을 이끄는지 참....

    말 한 마디 한 마디가 얼마나 생각이 없는지 너무 여실히 보여줘서
    참 민망할 지경이에요

  • jk
    '11.11.1 2:49 PM (115.138.xxx.67)

    아닛!!!

    어떻게 사랑스런 이대 언냐들에게 그런 발언을!!!!!

    용서할 수 없음...
    이대로스쿨 입학예정자(ㅋㅋㅋㅋ)로서 예비선배님들을 모독하는 발언을 하다닛!!!!!!!!

    빨랑 헌재는 남성의 이대로스쿨 입학을 허락하랏!!!! 허락하랏!!!!!

  • 7. 마초기질
    '11.11.1 4:25 PM (124.50.xxx.136)

    이상당합니다.
    경상도 남자 특유의 나잘났다..나 사내다하는 투의 이경규같은 어투..
    한마디로 꼴깝을 떠는 어투가 젤로 싫어요.
    지금 시대가 어느땐데 저런식인지.. 한날당 엑스맨이 확실합니다.
    안상수는 그나마 나긋나긋한편이네요.
    홍가는 무식한 막가파의 전형...저런인사가 모래시계주인공??
    에라이.. 송지나도 한물갔고 박상원도 변질된걸보니 이인간도 조만간 훅갈듯...
    치매걸린 노망난 김동길과로...
    그인물인 안철수를 한아래 인물로 보는 꼴같잖은 발언이 얼마나 유치한지 모르는듯.
    .거기모인 대학생들을 졸로 보는듯..
    유권자한테 반성하고 겸허한 자세로 가기는 커녕 막말로 협박하는듯한 고압적인자세..
    그거네요. lh공사 입사한 조카얘기좀 물어보지...아직도 건재하냐고...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01233 무조건 착한 남자 만나야 해요 ㅇㅇ 15:41:26 25
1301232 국산콩두유 추천부탁드려요. ... 15:41:00 6
1301231 시지프스 보느니 차라리 빈센조 볼까요? 3 15:34:46 149
1301230 본심을 말하지 않다가 뒤통수.. 어떻게 해야되죠? 5 ㅡㅡ 15:33:59 187
1301229 편의점 강릉커피 맛있다고 하지않았나요? 7 ... 15:33:56 284
1301228 하루종일 맘이 안좋아요 4 우울 15:32:04 385
1301227 잘 사는 친구있는데 자긴 욕심이 없대요 뭥미 3 ㅇㅇㅇ 15:30:18 380
1301226 일본 아스트라제네카 생산보니 우리나라 정부 정말 볼수록 6 대단합니다 15:29:41 435
1301225 연세많으신 분들과 모임에서 가족호칭을 뭐라고 불러야할까요? 1 ? 15:28:50 72
1301224 04년도에 아파트가 3억정도였는데 7 ㅇㅇ 15:28:49 293
1301223 머리 염색을 하고 싶은데 안압 때문에 40 15:28:38 85
1301222 보노보노 명대사라는데 8 ..... 15:24:36 491
1301221 뽀샵 덜하고 고급스럽게 사진 찍는 곳 있나요? 제발 15:23:56 51
1301220 한티역에서 수지구청역까지 3 llll 15:20:44 149
1301219 커피 끊었더니 두통에 근육이완제로 속까지 미식거려요 3 도와주세요 15:17:39 447
1301218 초등딸 데리고 재혼한 여자를 아는데요. 13 ... 15:16:37 1,663
1301217 포스코 왠일이예요 8 존버는승리 15:15:40 1,188
1301216 중경고등학교 노는 분위기인가요? 3 OO 15:14:57 212
1301215 윤도자기 보고 있는데 ... 15:13:45 167
1301214 애들 헬스장 끊어주면 잘 다니나요? 7 ... 15:12:07 256
1301213 전자동밀리타커피머신 구매했는데 3 꾸벅 15:09:51 251
1301212 한국이 여성자살율 독보적 1위인거 24 저출산상관관.. 15:06:41 1,072
1301211 물린 주식 처분 1 ㅇㅇㅇㅇ 15:06:15 724
1301210 갤럭시 s21 에어팟이랑 호환 잘 될까요? 아니면 다른제품.. 5 김수진 15:02:53 179
1301209 강추. 믹스커피 맛있게 타는법 10 맛나다 14:54:52 1,8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