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식당에가보니

외식의 즐거운 추억, 쓰라린 경험을 진솔하게 털어놓기

제 목 : 공릉동 도깨비시장 닭강정 완전 맛있어요^^

| 조회수 : 3,767 | 추천수 : 0
작성일 : 2018-05-29 19:30:05
주말에 공릉시장에 갔다가 ..
깨비 닭강정이란 쬐끄만 가게에서 닭강정을 사서 집에 가서
먹었거든요..
다 식어서 먹었는데도 넘 맛있고..
아이들도 너무 좋아했어요..
여태 먹은 닭강정 중에 최고라고..
속초 유명 닭강정보다 훨 맛있었어요^^
혹시.. 공릉시장 근처 사시는 분들 한번 가보셔도 좋을듯해요.
시장이 길쭉한데..
나무가 많은 공원?이 보이는 입구쪽에서 가까웠어요~
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추천
5333 분당(성남) 분식, 디저트 맛집 (한줄한컵,모과아래,415,소금과빛) mercury 2019.10.09 496 0
5332 합정동 뉴욕아파트먼트 바이올렛 2019.07.17 2,096 0
5331 목포1박2일 까만봄 2019.06.19 1,736 0
5330 여수 돌산도 아와비 바이올렛 2019.06.19 1,207 0
5329 사모님 돈까스(상수역) 바이올렛 2019.06.19 1,866 0
5328 올리앤 (이태리식당) 바이올렛 2019.06.19 1,014 0
5327 [안동 대접받는 맛집] 권셰프 우렁각시 장어총각을 그리며.. 1 요조마 2019.06.04 1,029 0
5326 강동구 천호동의 오고당쫄면 1 백년동안눈팅 2019.05.15 1,763 0
5325 이게 뭐라고... 2 까만봄 2018.09.29 5,121 0
5324 광화문 따빠 마드레 스페인식당 후기 eos 2018.07.20 3,899 0
5323 공릉동 도깨비시장 닭강정 완전 맛있어요^^ 브로콜리 2018.05.29 3,767 0
5322 부산 경성대앞 순대국 2 美사랑 2018.05.05 2,881 0
5321 여주 아울렛 근처 여주본갈비 먹거리탐험 2018.05.02 2,402 0
5320 일산 동구청맞은편 화덕피자 피제리아 포폴로 luckyme 2017.12.27 2,911 0
5319 경북대근처 돼지국밥집 추천좀 해주세요 1 2k 2017.11.30 4,057 0
5318 11월 첫째주까지 먹방 myzenith 2017.11.09 3,325 0
5317 일산 국수집 '그리우면' 집에서 한거같이 깔끔 블루닷 2017.11.05 4,136 0
5316 경주 성동시장 우엉김밥 / 교리김밥 1 서울 2017.10.15 5,487 0
5315 [일산] 가성비 좋은 파스타 전문 브런치 카페, 파스타&음료 세트 9.. 1 로미 2017.09.11 3,759 0
5314 서초동 대검찰청옆 빵집 메종드 꼼빠뇽~ 3 까만봄 2017.08.26 4,416 0
5313 양평 문호리 중화요리 '호반' 1 아가다 2017.02.20 6,799 0
5312 피자마루 봉덕점에서~ 반달피자 맛있어요 ^^ v양파v 2017.01.23 4,011 0
5311 피자마루 칠리치즈포테이토피자 드셔보셨어요? 씬피자 맛있당~~ ㅎ 후로로 2017.01.17 4,148 0
5310 [부산 사상] 갈비탕과 두루치기가 맛있던 '속초코다리냉면' 리얼라떼 2016.12.18 5,030 0
5309 달콤하고 고소한 흑임자설빙 한그릇 하고 왔네요~ ㅎ 정구네 2016.10.23 3,665 0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