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개편이전의 자유게시판으로 열람만 가능합니다.

제 목 : 커피프린스에서.. 채정안

갑자기 궁금 조회수 : 5,382
작성일 : 2007-07-17 06:51:25
요즘 커피 프린스 1호점..인가.. 이 드라마를 그냥 가볍게 볼수 있는 드라마라서 즐겨 보고 있는데요..

그 드라마에 채정안씨가 나오잖아요...

근데... 예전하고 얼굴이 많이 다르게 느껴져요...

어디를 고친 걸까요..?

아무리 봐도 어디를 어떻게 한건지.. 모르겠는데... 암튼.. 얼굴은 인상이 완전 틀려진것 같아요..

어디를 고쳐서 얼굴이 그렇게나 바뀐 걸까요....

예전에도 이뻤는데.. 말예요...
IP : 221.140.xxx.31
1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첨에는
    '07.7.17 9:47 AM (220.75.xxx.11)

    채정안인지도 몰라봤구요. 지금도 옛날 얼굴이 희미하게만 찾아지더라구요.
    여러군데 고쳤겠지만 가장 큰 곳은 코가 아닌가 싶더라고요.
    코를 약간 길게 만들어서 성숙해 보이는 것 같기도 하고...
    예전 얼굴도 예뻤지만 비련의 여주인공이나 멜로의 여주인공을 하기에는 너무 명랑해보였는데
    이번에는 약간 신비하고 청승스러운 분위기가 생겼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명랑한 예전 얼굴이 좋아요.

  • 2. 치아
    '07.7.17 10:00 AM (125.185.xxx.208)

    치아 교정인가 수술이가 했다던데요.. 강혜정보고 급식었던 치아교정에 대한 갈망이 채정안보고 다시금 솟아올라요. ㅎㅎ

  • 3. 차이가
    '07.7.17 10:02 AM (121.187.xxx.13)

    나긴하는데요,, 강혜정도 그렇지만 채정안도 별로 이쁘게 된것 아닌거 같아요.
    미소가 넘 어색해요.. 입을 벌려야 할지 닫아야 할지 어정쩡한 표정이 나오더라구요.
    채정안도 별로인듯.. 치아교정해서 성공한건 홍진경 뿐인가....ㅎㅎㅎ

  • 4. ...
    '07.7.17 10:07 AM (59.7.xxx.125)

    첨에 채정안인지도 몰랐어요..어느 신인배우인줄..성형하기전에도 이쁘다고 생각했는데..아주 예쩐사진보고 넘어갈뻔했잖아요..정말 다르더라구요..그런데 이번성형으로 완전 업그레이드...분위기가 확~~틀려졌더라구요..근데 이빨교정이 하는중인지 웃을때 이빨을 확~~드러내지 않고 어색하더하던데..지금도 혹시 하는중이 아닌가 모르겠어요..설측으로...

  • 5. 코가
    '07.7.17 10:31 AM (61.34.xxx.54)

    완전히 섰던데요. 전 예전 얼굴보다 분위기 있다고 생각하는데.

  • 6. 예뻐졌죠?
    '07.7.17 12:03 PM (121.136.xxx.240)

    요즘 케이블 어느 채널에 오래전 드라마에 출연했던 장면이 나오던데
    정말 완전 다른얼굴..
    전 예뻐진것 같더라구요.
    치아 급속교정했다는것 같던데(강혜정 한것) .. 결혼 직전에 했다고 보도에서 본것 같아요.
    근데, 치아만 한게 아니고 다른데도 좀 손을 본듯...
    한듯안한듯.. 자연스럽게 잘 한것 같더라구요.ㅋㅋ

  • 7.
    '07.7.17 12:10 PM (218.148.xxx.64)

    전 정말 예뻐진거 같은데..ㅎㅎ

    예전엔 백치미였는데 이번엔 분위기 있어보여요..

    백치미는 아마 방송 나와서 말하고 가수한다고 머리색깔 요란해서 이미지상 그랬던걸 수도 있네요..;

  • 8. ...
    '07.7.17 3:26 PM (58.73.xxx.95)

    전 채정안씨 하도 말이 많길래
    어제 처음 커피프린스 봤는데
    보면서도 '채정안은 언제 나오나' 했습니다 -_-
    한참 보다보니 이미 화면에 몇번 나왔었던 그사람이 그사람이더군요 ㅋ
    뉴스기사에 사진만 볼땐 별로 안바꼈는데 왜들 그러나..했더니
    TV화면보니 진짜 신인인줄 알았어요

    전 채정안씨 맨첨 잡지모델할때부터 이뻐서 좋아했었는데
    예전얼굴도 이뻤고, 또 달라진 모습도 나름대로 이쁜거 같아요
    전 어제 보면서 막연하게...입 주위가 좀 달라졌다..생각했네요

  • 9. 저...
    '07.7.17 6:22 PM (222.112.xxx.165)

    지금알았습니다..

  • 10. ...
    '07.7.17 7:18 PM (222.106.xxx.228)

    채정안 원래도 예뻤지만 성형하고 훨씬 예뻐진 거 같아요. 어디서 저렇게 분위기 있게 예쁜 여자가 나왔나 했어요.
    저처럼 그녀가 채정안인지도 몰랐던 사람은 알아볼 수가 없어서 문제지만 -_-;;

  • 11. 웁스~
    '07.7.17 11:30 PM (218.235.xxx.15)

    저는 자꾸만 하리수를 보는것 같아요...
    이거 악플인가요???
    상처 받으면 어떡하지???

  • 12. 저도..
    '07.7.17 11:57 PM (125.181.xxx.147)

    볼때마다 입 주위가 하리수 닮았다고 생각했어요..
    예전엔 좀 저렴한 티가 났는데...성형하니 완전 달라지네여...
    사실 저도 첨에 채정안인줄 몰랐어요..

  • 13. 정말
    '07.7.18 1:03 AM (121.171.xxx.61)

    어떻게하면 그렇게 수술한듯만듯 하면서도.. 희한하게 분위기가 달라보일 수 있는거죠??
    대단해요 정말..

  • 14. 정말
    '07.7.18 1:03 AM (121.171.xxx.61)

    어떻게하면 그렇게 수술한듯만듯 하면서도.. 희한하게 분위기가 달라보일 수 있는거죠??
    대단해요 정말..

  • 15.
    '07.7.20 10:30 AM (61.98.xxx.221)

    저도 지금 알았어요 -_-;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93693 누구세요? 하는 문자가 하루에 4통..이건 뭐죠 1 문자 2007/07/17 658
93692 탄산수 + 매실원액... ^^ 6 ... 2007/07/17 1,655
93691 이사할때 42인치 LCD TV는 가전회사 불러서 옮겨야 하나요? 5 ^^ 2007/07/17 995
93690 포장이사비용 얼마나 나올까요? 6 요이땅 2007/07/17 2,288
93689 수퍼액션에서 지금 2007/07/17 197
93688 트랜스포머 환갑 넘으신 어머니도 재미있어 하실까요? 10 2007/07/16 1,020
93687 낼 공휴일에 애들과 뭐하면 좋을까요 아이둘 2007/07/16 230
93686 정말 관상이라는게 있는기나 한것일까 3 00 2007/07/16 1,575
93685 중1 수학 도움부탁드립니다^^ 6 학부모 2007/07/16 726
93684 직장다니시는 직장맘님들.. 11 음.. 2007/07/16 2,015
93683 지진왔어요 3 ... 2007/07/16 1,051
93682 양도 소득세 질문 합니다 3 세금 2007/07/16 388
93681 헬스장 1 살찐이 2007/07/16 432
93680 엔진오일 어이없음 2007/07/16 102
93679 발관리(패티큐어)받으세요? 6 발~ 2007/07/16 1,765
93678 할머니 보러 가는데 남편이 아프다네요. 1 내일 2007/07/16 410
93677 남편핸폰에 이상한문자가 옵니다 8 남편 2007/07/16 1,571
93676 아미쿡 스탠팬으로 고기를 구워먹을수 있을까요? 6 궁금 2007/07/16 898
93675 아현동 마님 보셨어요? 7 .. 2007/07/16 3,773
93674 논산에 초등학교 학군 좋은곳이 어디인가요? 2 갑자기 2007/07/16 281
93673 아이 미술학원비 때문에 마음이 너무 찜찜하네요. 7 학원비.. 2007/07/16 2,075
93672 청소기 1 궁금 2007/07/16 233
93671 자동차 타이어 교체 알려주세요, Please~ 4 궁금 2007/07/16 556
93670 아이엄마가 절~ 대 해서는 안되는 일들 28 각박한세상 2007/07/16 5,002
93669 노후대책의 기준.. 4 노후대책.... 2007/07/16 1,413
93668 홍콩과 싱가폴 물가차이가... 3 릴렉스 2007/07/16 1,509
93667 신세한탄... 7 비가오니 ㅠ.. 2007/07/16 1,584
93666 새까만 검정 알반지가 사고 싶어요 2 릴렉스 2007/07/16 880
93665 커피프린스 1시간 남았네요^^ 4 룰루~~ 2007/07/16 1,092
93664 강아지가 하늘나라에 갔어요... 우울증.. 올 거 같아요.. 12 ㅠ_ㅠ 2007/07/16 1,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