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리빙데코

손끝이 야무진 이들의 솜씨 자랑방

제 목 : 우리 냥이 폐인 모드

| 조회수 : 5,984 | 추천수 : 6
작성일 : 2013-07-17 06:21:45

 

초여름 가고 한여름 와서 혼이 쏙 빠졌습니다. 평균 35도 나갑니다. 비 한방울 없이요.

코바늘 살살하고 있습니다. 

엉덩이에 땀띠 날랑말랑해요 ㅠ..ㅠ

 

 

 

 


 

오늘은 코바늘계의 미모 최강 !!

영화(?)에서 뿅 튀어 나온 오렌지 색 드레스를 입은 아리따운 여인!!

등장합니다.

(최고 미인이라꼬, 누가???) 

 

 

 

 

 

 

 

 

오~~뭐야, 유명인이랑 데이트하네, 냥이 ?

(영화에서 튀어 나온 것이 아니고, 베개에서 튀어 나온 그녀임)


 

 

 

 

 

 

 

 

얘, 너 왜 그러니 ?


 

 

 

 

 

 

 

 

나도 흥이다, 얘 !

뭔가 부족해.....뭔가가...

 

 

 

 

 

 

 

 

 

그것은 바로 !

이것

 

 

 

 

 

 

 

 

 

 

맹글어 맹글어


 

 

 

 

 

 

 

 

 

자, 토순아 ! 너는 이제 완벽해 !

난 토순이가 아냐, 내가 그 유명한 미피라구 !!!

 

 

 

 

 

 

 

쟈 머라능교 ?

둘이 인연은 아니구나

 

 

 

 

 

 

 

 

 

 

싱글 처지 잊게 해 주는 고마운...............일, 일, 일

 

 

 

 

 

 

 

 

 

 

한국 월드컵 예선전 봄시롱~

(이렇게 열받는 본선 진출은 처음)

 

 

 

 

 

여름 아미네코 색깔 시원하네~

그런데...그다지 여성스럽지가 않네요...

 

 

 

 

 

멀뚱 멀뚱

 

 

 

 

 

 

 


아냐 아냐

이 여성분도 아닌가보군요.

 


얘 눈엔 이쁘기만 하다는구만~

 

 

 

 

 

 

 

 

 

 

 

 

 

 

이건 뭐야,

이런 짝궁뎅이 같으니라고.. 


이런 건 쓸데없어.

필요 읍씁 !!


 

 

 

 

 

 

 


아~~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이라고 김광석씨가 그랬다.

 

 

 

 

 

일과 술

모자 파는 일 시킬겁니다.

 

 

 

 

 

 


사랑 사랑 누가 말했나아아아, 남궁옥분 누나 노래 불러본다.

야 야 야,  너 너무 정신 놓으면 앞에 사랑 떼굴떼굴 굴러와도 못 본다~

 

 

 

 

 

 

 

오늘은 제낍니다.

난 혼자가 좋아

난 멋진 싱글냥

으윽~ 딸꾹 끄억~ 

ZZZzzzzzzzzzz

 

 

 

 

 

 

 

 

 

 

 

2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자끄
    '13.7.17 8:14 AM

    1빠?
    우선 글 달고 ㅋㅋ

  • 열무김치
    '13.7.17 3:07 PM

    답글 1빠요 !

  • 2. 자끄
    '13.7.17 8:20 AM

    항상 재미있게 구독하고 있어요.
    냥이에겐 이번 여름도 괴로운 계절이겠네요 ㅠㅠ
    근데 저 소품들...소주병이랑 전통(?)술병 너무 컨셉에 딱이네요 ㅋㅋ
    안주하게 며칠전 담은 열무김치 보내고 싶다는~~

  • 열무김치
    '13.7.17 3:10 PM

    프랑스 분도 구독하시나봐요 ! 와우 !!!
    소주병이랑 소주잔은 한국서 산 열쇠고리인데, 망가져서 고리는 버리고 소품은 간직했습니다 ㅎㅎ
    ( 그래서 소주 상표가 다 닳아서 지워졌어요)
    깡소주에 퐉 익은 열무김치 !!!!!!!!!!!!!!!!!!!!!!!!!!!!!!!!!!!!!!!!!!!!!!!!!!!!!!!! 간절 간절 간절합니다 !

  • 3. 미모로 애국
    '13.7.17 10:07 AM

    냥이 눈이 높은건가요? 제가 보기엔 모두 좋은 친구들같은데 어찌 저리 샐쭉할까~~.

    가야 사진 한장밖에 없으................. ㅠ_ㅠ

  • 열무김치
    '13.7.17 3:12 PM

    냥이는 지 꼬라지도 안 보나봐요, 솜이 줄어서 머리며 배꾸리가 점점 쌜쭉해져요. 실은 보풀투성이고요 ㅎㅎ
    웬지 은퇴를 해야할 것 같은 외모로 튕기긴요, 그죠 ?

    만두군 여름 씩씩하게 나고 있나요 ?
    가야는 하도 물놀이를 해서 여기저기 폴짝거리고 다니는 깜장 개구리 같아요,

  • 4. 밥퍼
    '13.7.17 10:29 AM

    솜씨도 수준급이시고 글솜씨 또한 수준급이세요... 따님은 너무 예뻐요... 행복해 보여요...

    조용히 님 글 기다리는 일인입니다

  • 열무김치
    '13.7.17 3:13 PM

    아이디가 너무 정감있어요 ^^
    기다리시고 읽어 주셔서 저도 행복합니다~~

  • 5. 털뭉치
    '13.7.17 10:55 AM

    냥아...
    한국으로 와.
    내가 그 처자 만나게 해주께.
    우리 집에서 숙식 해결해라.
    모든 것은 무료제공이다.
    내가 네 쥔을 고문해서라도 주소 알아내
    그 처자 꼭 만나게 해줄께.
    이왕이면 쥔 아줌니네 딸이랑 같이 와.

  • 열무김치
    '13.7.17 3:30 PM

    그 처자....부천으로 갔다지요 ? 요 고양이 받은 네 살짜리 여아도 만만치 않아 절대 안 놔줄듯해요 ㅋㅋ

    저도 진심으로 딸랑구 보내드리고 싶습니다 !!!
    그럼 저는 이 뜨거운데 밥도 안 해도 되고~~니나노 좀 팔다리 쭉쭉 펴고 지내보게요.

    하지만....털뭉치님 하루 안에 단순 변심하시리라는 것을 잘 압니다, 어흑
    (어제는 그림 그린다고 껌정색 물감을 온몸에 바르고 온 거실 바닥에 다 바르고 ㅠ..ㅠ
    아무리 씻겨도 손톱 발톱은 아직도 시커먼 채로 어린이 집 등원했습니다)

  • 털뭉치
    '13.7.17 3:55 PM

    지 손톱이 시커먼거 뭔 상관이겠어요.
    코 파다 콧구멍만 좀 까매지겠죠.
    이쁘면 다 패스.
    그 처자 가깝네. 냥아... 내가 바로 찾아줄께 니 첫사랑.

  • 6. 열무김치
    '13.7.17 4:20 PM

    헉, 털뭉치님, 첫사랑은 이루어지면 안 아름다운데요........

    그러고 보니 어제 가야 콧구멍도 까맸어요 ㅋㅋㅋ

  • 7. 눈대중
    '13.7.17 10:07 PM

    손가락에는 땀띠 안나셨나봐요~
    그나저나 저 술판. ㅋㅋㅋㅋ 굉장히 친숙하네요.ㅋㅋㅋㅋㅋ
    아, 싸이프러스에 그 풀포기가 거의 없던 황토색 풍경이 생각나네요.. ㅠ.ㅠ

  • 열무김치
    '13.7.18 6:06 AM

    술판ㅋㅋ 정겹지요 ? 빈 소주병 병풍처럼 쌓아놓고 마셔본지가 언제인지 기억도 안나네요 호호
    여기도 풀은 많아요, 그렇지만 태양에 다 녹아서 말라 비틀어진 누런 풀들이 한여름 바람에 황량하게 사각거려요.
    그래도 도시에는 물을 주는지 초록이들이 조금씩 있어요 ^^;

  • 8. 예쁜솔
    '13.7.17 11:49 PM

    아이구~~제가 본 미피중에 최고 미녀에요....맞아요^^
    최신 유행 오렌지색 원피스도 짱이구요.
    정말 전시회 기다려요...ㅎㅎㅎ
    가야는 정말 유쾌한 소녀로 커가네요.

  • 열무김치
    '13.7.18 6:09 AM

    아, 한국도 오렌지 색이 유행인가봐요~ 여기도요 ^^
    개인적으로 미피 캐릭터는 입이 X자 모양이라서 좀 마음에 안 들어요 ㅋㅋ미피의 단순 깔끔함은 좋아요 !
    가야는 유쾌+발랄+방방뜨기+정신없음으로 엄청 잘 자라고 있어요 !

  • 9. 안드로메다
    '13.7.19 8:40 PM

    이건 책으로 내면 베스트 셀러감입니다..어른을 위한 손뜨게 동화.
    어른 아이를 위해도...ㅋㅋㅋㅋ한번씩 보면 마음이 정말 편해지고 웃음이 납니다..
    저 고양이 왠지 살아 있을것 같은..
    연출력이 너무 뛰어나세요~!~~연출 공부 하신줄..ㅋ 저도 팬할래욧^^~

  • 열무김치
    '13.7.19 10:46 PM

    사실은....................





    착한 어른들에게만 보이는 마법 동화랍니다.
    안드로메다님께서 착하셔서 재미있는 거예요 ^^
    냥이 물론 살아 있습니다 !

    덜 착하신 사람들 눈에는....' 이 아짐 더운데 애쓴다, 머시다냐..'......그 정도로 보이죠 ㅎㅎㅎ
    냥이도 막 혼자 놀다가도 이 분들이 쳐다보면 굳은 장난감인 척(!)한답니다 캬하하하하하

  • 10. 보티첼리블루
    '13.7.24 8:19 PM

    와...재밌고 예뻐요. 책 내보시면 인기일듯.^^

  • 열무김치
    '13.7.26 5:11 PM

    재밌게 보셔서 다행이예요 ^^

  • 11. 화안
    '13.7.25 6:11 AM

    재주꾼이시네요~^^

  • 열무김치
    '13.7.26 5:12 PM

    아니예요, 진짜 재주꾼들은 커다란 블랑캣, 숄, 옷 등등 뜨시는 분들이지요 ^^
    저는 그냥 소소한 심심풀이예요~

  • 12. 게으른농부
    '13.8.12 9:25 PM

    ㅋㅋㅋㅋ 소품들까정 ......

  • 열무김치
    '13.9.11 6:03 AM

    가정 상비약 소품에 감동 받으신거지요 ? 크크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추천
2949 추석맞이 쿠션커버 15 백만순이 2013.09.05 10,118 3
2948 미국 캘리포나아 작은 사이즈 콘도-부엌과 거실 16 미강 2013.09.05 18,603 2
2947 미국 캘리포나아 작은 사이즈 콘도-master bedr.. 15 미강 2013.09.04 10,834 1
2946 같은 주방 다른느낌~~ 11 강혜경 2013.09.03 12,411 1
2945 모던하고 싶은 저희집 거실이에요 11 happyday 2013.08.30 16,307 0
2944 규방 공예 연습작 중 하나 입니다 5 사탕별 2013.08.28 7,026 0
2943 버리려던 포장지가 예뻐서 ....^^ 9 재스민 2013.08.25 9,100 0
2942 유리를 끼운 욕실문 21 낮에나온반달 2013.08.20 17,371 1
2941 노동집약형 벽면 21 낮에나온반달 2013.08.14 12,679 1
2940 솜씨자랑 5 데일리 2013.08.14 7,133 1
2939 깨진 바가지 20 게으른농부 2013.08.12 8,101 10
2938 5년된 에어콘... 3 시온마미 2013.08.10 5,690 0
2937 커트러리 수납할 수저집 만들었어요 6 백만순이 2013.08.09 7,294 3
2936 남자아이방꾸미기^^ 8 happyday 2013.08.08 13,008 1
2935 머신퀼트 '풍경' 26 playalone 2013.08.06 7,668 1
2934 한 여름의 퀼트탑 4 니둘러부 2013.08.04 5,673 0
2933 민소매 원피스 7 아기별 2013.08.03 7,064 0
2932 린넨 두마로 만든것들~ 32 백만순이 2013.07.30 12,423 5
2931 이뿐 아미네코 성공 32 열무김치 2013.07.30 8,624 4
2930 나의 아지트 12 아직은 2013.07.27 9,810 3
2929 앤틱 그릇, 찻잔 구경 하세요 12 anioo84 2013.07.25 10,389 0
2928 주방 선반 제작! 3 찰새 2013.07.19 8,916 0
2927 코코맡매장에서 아이쇼핑 실컷하고 왔어요.. 5 채리맘 2013.07.18 7,352 0
2926 친동생같은 시누 집들이... 16 빨간자동차2 2013.07.18 13,782 0
2925 어제 오늘 코바늘로 뜬 쿠션이예요~ 8 레몽 2013.07.17 6,748 1
2924 일 중독 고독 냥이 24 열무김치 2013.07.17 6,445 5
2923 우리 냥이 폐인 모드 24 열무김치 2013.07.17 5,984 6
2922 인견이불 5 자연 2013.07.16 7,176 0
2921 여름이불 어디꺼가 좋아요? 사고 싶은게 있었는데.. 임자a 2013.07.11 3,717 0
2920 선물로 줄 파우치 두 개 5 니둘러부 2013.07.07 6,116 1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