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줌인줌아웃

생활속의 명장면, 생활속의 즐거움

머리좀 봐주시면감사! 너무 싹둑 자른것같아 속이상합니다

| 조회수 : 6,244 | 추천수 : 0
작성일 : 2026-05-13 20:23:05


ㄴ 원래 머리
제가 단발이 잘 어울리는데,   미용사분께 제가 허쉬컷 사진도 보여줬고 잘 어울리시겠다 하시더니 

머리를 싹둑 땡공하게 잘라  버리시네요

이미 자른 머리를  붙일수도 없

고  염색은 또 잘 해  계산하고 집에 왔는데

계속 기분이

다운되고  세상 못난이가 된 기분이네요  

18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초고추장
    '26.5.13 9:39 PM

    괜찮아요 ^^

  • 2. 주니야
    '26.5.13 9:54 PM

    제 눈에는 2번이 이쁜데요

  • 3. 까밀라
    '26.5.13 10:06 PM

    짧은 머리가 훨 이뻐요~

  • 4. 올리고당
    '26.5.13 10:11 PM

    새 스타일이 더 잘 어울려요

  • 5. 모모
    '26.5.13 10:17 PM

    오히려
    이머리가 더 어울리는데요
    더 어려보이는거같아요
    예뻐요^^

  • 6. 배리아
    '26.5.13 10:23 PM

    원글 ㅡ
    머리가 너무 짧아 밉고 땡글한것 같고 참 어색하고 속상했는데
    좋게 말씀해 주셔서
    다행이고 정말 감사합니다!!

  • 7. 자갈치
    '26.5.13 10:34 PM

    자른게 훨씬 세련돼 보여요~
    머릿결 너무 좋으세요^^

  • 8. 햇살가득한
    '26.5.13 10:45 PM

    새로 한 머리가 훨씬 나은데요.
    진짜로요.
    세련되고요.

  • 9. 뽀드락쥐
    '26.5.13 10:50 PM

    깔꼼하니 이쁜데요?
    어려보여요. 컷 잘 하는 집인가 봐요.

  • 10. 달토끼
    '26.5.13 11:01 PM

    예전엔 여성스러웠다면 지금은 더 세련된 느낌이예요
    둘 다 예쁘세요 지금은 짧은 머리 즐기시다 길이가 길어지면 예전으로 가시면 되죠

  • 11. 샤라라
    '26.5.13 11:25 PM - 삭제된댓글

    솔직히 디자이너가 되게 이쁘게 잘라줬는데요. 어디서 잘랐는지 디자이너 이름이뭔지 제게 쪽지 좀 부탁드립니다. 킵. 해놓아야겠어요. 저렇게 잘라달라해도 굳이.구웃이이...이상하게 잘라놓는

  • 12. 캠벨
    '26.5.14 12:06 AM

    2번이 더 매력적이에요.

  • 13. 칠천사
    '26.5.14 8:35 AM

    저도 2번

  • 14. Juliana7
    '26.5.14 10:15 AM

    너무 예쁜데요. 머리는 이상하게 금방 자라더라구요.

  • 15. 화무
    '26.5.14 1:53 PM

    자른 머리 너무 예뻐요~

  • 16. 챌시
    '26.5.15 12:17 AM

    저, 원글님 마음이 뭔지 알것 같아요. ㅎㅎ
    머리에도 약간 위트가 필요하신분 같은데요 ?
    너무 단정하고 깔끔한게 싫으신거죠?
    저도 그런편...
    저같음,,끝부분을 살짝 삐치게 진짜 몇가닥 만이라도
    바깥쪽으로 커브를 즐것 같아요.
    유튜브 최근,,김나영씨 단발머리 참고하셔서,
    고데기 같은걸로 살짝만 찝어 보세요. ㅎㅎㅎ
    제마음이랑 비슷하시길 바래요.
    사실,,머리 자체는 엄청 이쁘게 잘 됬어요.

  • 17. 배리아
    '26.5.15 7:34 PM

    댓글님들 고맙습니다

    네 첼시님 제 마음 간파하심 감사하네요

    너무 반듯하고 땡공한 머리 싫어요 슬쩍 컷트가 긴머리 허쉬컷을 얘기했는데
    많은 분들이 다 단정하고 예쁘다고 해 주시니 견뎌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18. 1112233333
    '26.5.25 1:58 AM

    저는 이런컷 좋아하는데 곱슬이라 요런 스타일이 안되네요
    단정하고 깔끔하게 다듬은 느낌 이쁜데 또 싫은분은 싫을수도 있겠네요
    여기서 쬐끔만 더 길어서 약간 단발느낌 나면 또 이뻐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추천
23319 살기위한 본능 도도/道導 2026.06.15 162 0
23318 60마리 맘 2 냥이 2026.06.14 202 0
23317 자세히 보면 진가가 보입니다. 도도/道導 2026.06.12 208 1
23316 우리 냥이도 3 olliee 2026.06.12 360 1
23315 바다속 셀카 우리집 삼색냥 by chatgpt 4 지안 2026.06.12 321 2
23314 늘어난 티셔츠 목 셀프 수선 16 꽃소그미 2026.06.11 1,437 1
23313 견묘일심^^ 1 나무상자 2026.06.11 499 2
23312 수고하는 사람 덕분에 2 도도/道導 2026.06.08 544 0
23311 이런 사람도 있다네요 1 토토즐 2026.06.08 747 0
23310 캡쳐했어요 시위대 깃발 4 ㅇㅇㅇㅇ 2026.06.06 1,268 0
23309 터널은 반드시 출구가 있다 4 도도/道導 2026.06.06 539 1
23308 묶여 있으면 2 도도/道導 2026.06.04 543 0
23307 오늘 달이 무척 밝네요 1 yaani 2026.05.31 523 0
23306 5.18을 잊지말자!!5월주먹빵 내돈내산 .,.,... 2026.05.29 1,027 0
23305 한지지자 너무하네요 1 띠로리 2026.05.27 794 0
23304 설악 귀때기청봉의 5월 wrtour 2026.05.25 748 1
23303 노무현대통령 17주기 추모식에 다녀왔어요. 2 공존 2026.05.24 850 0
23302 손녀 사진 한장 더.. 13 단비 2026.05.23 2,098 0
23301 200일 된 손녀.. 12 단비 2026.05.22 1,854 0
23300 고양이 키우시분들 좀 봐주세요. 3 똥개 2026.05.22 1,227 0
23299 이쁜 건 어쩔 수가 없다. 6 그바다 2026.05.18 2,653 1
23298 쌀 좀 봐주세요 1 ㅇㅇᆢㆍㆍ 2026.05.16 2,279 0
23297 머리좀 봐주시면감사! 너무 싹둑 자른것같아 속이상합니다 17 배리아 2026.05.13 6,244 0
23296 제가 만든 미니어처예요^^ 5 sewingmom 2026.05.11 1,841 0
23295 십자수파우치 올려봐요^^ 6 sewingmom 2026.05.10 1,692 0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