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커피믹스에서 탄 내가 나는데요

아기엄마 조회수 : 1,976
작성일 : 2011-10-14 14:14:33

 

원래 생협에서 나온 커피믹스 블랙으로 먹었거든요.

근데 이게 포장이 잘 못되서 공기가 들어갔는지,

안에서 커피가 다 굳어버려 뜨거운 물에도 녹지를 않네요.

커피맛도 완전 뷁~

 

그래서 테이스터스 초이스꺼 수프리모 블랙 커피믹스를 샀는데,

한 모금 마셔보니 입안 가득 탄 내가ㅜㅜ

 

커피를 과하게 태웠나 싶은 그런 향과 맛이 나요.

저는 제 입맛만 이상해서 그런건지 궁금해서 묻고 싶어요?

 

그리고 제발... 맛있는 커피믹스 블랙으로 좀 알려주실 분 안계실까요?

이 기회에 커피머신을 확 사버릴까요?

 

네스프레소 픽시나 일리 로요? 그렇지 않아도 두개 점찍어 놓고 있는데요..흑..ㅜㅜ

 

IP : 118.217.xxx.226
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마자요
    '11.10.14 3:23 PM (121.166.xxx.39)

    맞아요. 수프리모 믹스는 이상하게 탄내가 나요. 그냥 수프리모 믹스 말고 그냥 인스턴트 커피를 타면
    요건 정말 환상적이에요.

  • 2. ..
    '11.10.14 4:10 PM (211.224.xxx.216)

    수프리모 탄 내 나요. 그리고 맥심보다 좀 프림이 덜 들어가서 덜 텁텁하고 써서 전 좋던데요. 전 마트서 먹어보고 쓴맛이 더 강해서 샀어요. 근데 저 같이 그런거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이 산데요 판촉하는 아가씨가

  • 3. 행복한맘
    '11.10.15 6:11 PM (124.58.xxx.11)

    생협 커피믹스 블랙 매장에서 구입하셨으면 매장에 온통 들고 가시면 새걸로 교환해 줍니다.
    인터넷 구매 하셨으면 대표전화로 연락하시면 교환해주구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37310 SK2를 대신할 파운데이션 추천좀 해주세요 2 파운데이션 2011/11/18 1,973
37309 억대 연봉보다 더 소중한 것은.... 사랑이여 2011/11/18 904
37308 결혼상대로 경찰대 출신은 어떤가요 7 적령기 2011/11/18 17,732
37307 11월 18일 미디어오늘 [아침신문 솎아보기] 세우실 2011/11/18 636
37306 쉐보레 올란도 타시는 분 계신가요? 10 .. 2011/11/18 2,297
37305 절임배추 40kg 하려니 30만원은 있어야 넉넉히 하겠어요 8 김장 장난 .. 2011/11/18 3,637
37304 시어머님과 통화 자주 하시나요? 3 따르릉~ 2011/11/18 1,302
37303 6개월된 아가 겨울이불 뭘 덮어줘야 할지 모르겠어요 8 은사자 2011/11/18 2,511
37302 임플란트 시술 4 임플란트 2011/11/18 1,237
37301 아침부터 사고ㅠㅠ 11 우울 2011/11/18 2,384
37300 19일 시청에서 나꼼수와 함께 촛불 집회 참여합시다 10 막아야 산다.. 2011/11/18 1,386
37299 가끔 죽 배달해서 먹는데... 2 바닐라 2011/11/18 1,469
37298 11월 18일 경향신문, 한겨레, 한국일보, 서울신문 만평 1 세우실 2011/11/18 699
37297 서울사는 분들 옷 어디서 사세요 6 된다!! 2011/11/18 2,363
37296 '건보 해체' 김종대 논란 확산…MB정부 의료민영화까지? 7 광팔아 2011/11/18 1,158
37295 유시민 대표의 장녀 4 뿌듯뿌듯 2011/11/18 3,752
37294 내년 7세 성당부설 어린이집 어떨까요? 9 바람소리 2011/11/18 1,590
37293 결혼할 인연은 따로있나요? ㅇㅇ 2011/11/18 1,612
37292 아이들 발레할때 복장이요~^^ 7 하정댁 2011/11/18 1,239
37291 [민영화 싫어]국익이라뇨? 재벌의 이익이죠. 5 한미FTA반.. 2011/11/18 918
37290 지참금......요즘도 지참금이란 말을 쓰나봐요 5 2011/11/18 1,773
37289 오늘 100분 토론 28 여울목 2011/11/18 2,664
37288 부모가 자식의 주민번호 이용해서 대출가능한가요? 1 money 2011/11/18 1,802
37287 냄새 ... 10 고민고민 2011/11/18 2,952
37286 인터넷 안쓰는 날엔 돈 안낸다 6 종량제?? 2011/11/18 1,5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