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지인의 지인이 일한다는 얘길 들었어요.
그분은 할만하다고 한것 같은데 콜센터라는게 좀 무섭게 느껴지네요. LH콜센터가 다른 카드사나 은행...이런곳의 콜센터보다는 나을지..궁금합니다.
예전에 지인의 지인이 일한다는 얘길 들었어요.
그분은 할만하다고 한것 같은데 콜센터라는게 좀 무섭게 느껴지네요. LH콜센터가 다른 카드사나 은행...이런곳의 콜센터보다는 나을지..궁금합니다.
콜센터 경험이 있으신지,
콜센터도 분야가 있기때문에 어느 분야이냐에 따라서도
차이가 있지 않을까요?
저도 지인이 다닉고 계시는데
추천힌고 싶지는 않다고 하시던데요
교육기간과
교육 후 시험진행 후 채용결정하는지
알아보세요.
예전에 LH 분양과 관련된거였는데
3주 교육하고
교육 후 시험본 후 일정점수 이상만 채용하고
시험점수 낮은 사람은
교육비고 안준다고 하더라구요.
이런덴 ... 업무가 어려운데죠.
댁이 어디신가요..국민콜110 지원해보세요
과천청사에있고 공무직이에요
어디든 진상은 있고 나하기 나름인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