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이재명 정부 발목을 잡을거에요
부모가 더 가난한 형제에게 유산 몰빵하고
나한테는 안준다고 하면
그동안 키워준 은혜고 뭐고
부모랑 절연하라는게 82 대동단결 의견이지 않나요?
국가가 나한테 덜주는건 그렇다치더라도
나한테서 더 뺏어가겠다는데
어떻게 계속 지지할수가 있을까요..
안물안궁이겠지만 10년째 민주당 권리당원인 저도
이번 서울시장 투표하러 안갔어요
열심히 공부하고 일해서
서울에 집하나 내힘으로 마련했고
열심히 세금내고 있는데
실거주 아니라면 적폐라네요
제가 투기꾼이라네요
유산 안주면 부모자식간 인연도 끊는다는데
투표 기권 정도야..
다음대선때는 꼭 투표하러갈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