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후반인데요.
유방초음파 작년에 했는데 깨끗하다고는 했는데
매년또해야될까요?
작년자궁근종수술하고 오늘산부인과 진료보니 이상없음 2년마다 하라는데 다들어찌하시나요?
40대후반인데요.
유방초음파 작년에 했는데 깨끗하다고는 했는데
매년또해야될까요?
작년자궁근종수술하고 오늘산부인과 진료보니 이상없음 2년마다 하라는데 다들어찌하시나요?
이상없으면 2년씩하고
이상 있으면 1년씩 하더라구요
40대이후면 1년에 한번은 해야지 않을까요?
암생긴후 후회하는거 보단 미리 검사 추천요
40대 후반, 50대 초반이 유방암 발생 피크래요. 저도 만 49세에 12개월만 검진에 유방암 발견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