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주식으로 돈 벌어 부동산 사는 사람들 많죠
금투세도 시행해야해요.
지금 주식으로 돈 벌어 부동산 사는 사람들 많죠
금투세도 시행해야해요.
그냥 다 하자
기왕 선거진거 다하자
내가 없서 배아프니 니껄 빼앗아버리겠다.
부유세부터 올려야죠
금투세 해서 주식장 다시 죽으면 민주당 지지자들도 더 떨어져 나갈텐데 자신 있어요?
내주변 민주당 지지자들 애들 돈도 다 넣었던데 ㅎ
알게 뭐예요
금투세는 민주당이 주장하는거잖아요
눈치를 왜 봐요
어차피 총선.대선 많이 남았어요.
그리고 이재명 대통령이 하는거라면 다 이해됩니다
국장 세금 내면 미장보다 메리트가 뭐죠?
대만처럼 주식장 무너져도 괜찮은가요?
국장이 체력이 좋아졌다지만 아직 이머징이에요
선거 졌으니 다 하자구요?
세금 정책이 누구 보복하는 수단인가요?
선거의 승패에 따라 원칙도 없이 달라질 수 있는 정책이냐구요!
점점 민심 떠날 소리만 하네요
똑같이 세금내는 건데 다들 안정적인 미장으로 가죠
도박판 같은 국내주식 하겠어요?
할때되면 하겠죠
금투세는 좀 더 기다리죠 뭘 한꺼번에 다 하라말라 하나요 아무렇게나 던지고 보는 건지
유튜버가 삼전 저평가라고 무조건 모으라는 말 믿고 1억 넣은 지인 지금 계좌 7억되었대요 6억 수익이 발생했는데 세금 한푼 안내는거 이거 말이 되나요?
금투세는 일단 윤석열정부 개거지 같은 2500이하 고생했던거 보상하는 의미로
좀 더 뒀다 이후 시장오를만큼 오르고 나면 시행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미국처럼 말고 연 주식 소득 7500 정도 부터는 금융세 물리고
일반 국민들도 쉽게 투자 할 수 있게 거래세나 농어촌세 물리는걸 줄여줘야 한다고 생각해요
우리시장 수익내는 사람은 10% 미만이라고 봤었는데
그렇다면 큰손들만 세금 내는데 왜 그걸 그리 반대 하는지 모르겠다 싶어서
이전 금융세 얘기 나왔을때도 여기 글쓴적 있는데
그럼 수익 못내는 투자자들도 좋고 저처럼 안정적인 수익 내는 사람도
떳떳해서 좋습니다
만만하면 금투세 타령이네요ㆍ
만만하면 보유세 타령은 하면서 금투세는 왜 아니되죠?
민주당 지지자들은 가뜩이나 세수 괜찮은데 세금 더 걷으라고 난리.
자기는 나무밑에 누워서 입 벌리고 남이 낸 세금으로 먹을 생각만 하나봄.
주식으로 돈 많이 번사람은 소수에요.
10억이상 엄청나게 많이 번 사람에게만 걷으면 몰라..
만만한게 주식인가.
과 대구시장 당선 축하해요.. 많이 즐기세요. ㅎㅎㅎ
만만하면 보유세 타령은 하면서 금투세는 왜 아니되죠? 22
만만하면 보유세 타령은 하면서 금투세는 왜 아니되죠?3333
언젠가 해야죠. 뭐든 순서가 있음
그럼 누가 국장해요. 미장우로 다 옮기지. 그러면 퍽도 유리하겠네요.
그럼 누가 국장해요. 미장으로 다 옮기지. 그러면 퍽도 유리하겠네요. 지금도 반은 미장에 있는데요. 세력들 장난질과 비전상적인 수급인데요.
증여 상속세나 내리라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