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비대위원장이 조국일수도...
그리고 그 다음은 전당대회 후 다시 당대표
어차피 본인 이름 딴 사당이고
12명의 국회의원은 조국을 위한 12척이니까요
근데 그 12척은 계속 평택 동마다 담당하나요?
---
저는 조국 사태때 82에서 민날 옹호 댓글 달고 서초동 가던 82 20년 회원입니다
그런데 알고보니 그 부부의 죄명이 표창장만이 아니었고 하...
조국을 지키려다 문재인 정부와 민주당은 2030을 잃고 결국 정권도 뺐겼죠
이젠 징글징글
다음 비대위원장이 조국일수도...
그리고 그 다음은 전당대회 후 다시 당대표
어차피 본인 이름 딴 사당이고
12명의 국회의원은 조국을 위한 12척이니까요
근데 그 12척은 계속 평택 동마다 담당하나요?
---
저는 조국 사태때 82에서 민날 옹호 댓글 달고 서초동 가던 82 20년 회원입니다
그런데 알고보니 그 부부의 죄명이 표창장만이 아니었고 하...
조국을 지키려다 문재인 정부와 민주당은 2030을 잃고 결국 정권도 뺐겼죠
이젠 징글징글
그만해라
알바들아
니들 좋아하는 사이비나 믿어라!!
거울을 보라!!,왜그러고 사니!!!
한동훈 지지했으면 거기나 따라다녀.
다른 사람에게 웬 관심을 그리 갖는지.
조국을 사랑하나요?
조국에게 관심좀 끊으세요
(조국ㅇ 지지자 아님)
끝나도 조국조국 ㅋ
조국무새
비대위로 가나봐요.
병이 깊네
약이라도 지어줘
.알바인지.. 내란잔당인지.. 뉴이재명인지는 모르겠으나.. 싸구려 비꼼이 다시 비수가 되어 이 글쓴이에게 돌아가길! 참 못됫다!
헛발질이네. 한동훈 지지자겠냐구요.
남의 당이 국을 끓이든 죽을 쑤든
니당이나 신경써요
이 정도면 진짜 병이네요
한동훈은 죽어도 싫구나?
그쪽 팬 아니면 말고.
아뭏든 남들한테 관심 좀 끄고 본인 일이나 열심히 하세요.
빨간당이 한동훈 극혐한단다.
빨리 한동훈은 빨간당에 들어가서 분탕질 좀 제대로 해보길.
여기서 이래요? 엠팍에 가서 놀지 ㅎㅎㅎ
거기 왔다갔다 하면서 ㅅ세뇌 되셨구나
조국에게 비난을 퍼붓는 사람들 도대체 무슨 억하심정이 있어서 그렇게 밤낮 조국 까내리기하는지 도무지 이해가 안된다. 조국이 부상할카봐 겁나서인가?
원글님 완전 동감요
아 저도 정말 책까지 사고 대깨문소리들었는데
이제 완전 배신감들어요
친문저것들이 교묘하게 표창장4년이라고
믿게해놓고 판결문보니 어이가없더라구요
이번 지선 문조털래유랑 친문들이
조국당찍으라고 난리치고 꼴랑 3등
문파들 도배질에 티비조선이랑 손잡고
네거티브하는거보고
딱 이낙연때하는짓이랑 똑같더라구요
결국 지선 결과보고나니
이재명 저번 대선 떨어졌을때만큼의 분노에요
친문들 거리두지않으면 이재명 다칠것같아요
제가뽑은 대통령 지켜내야겠어요
어떻게 지켜낸 대통령인데
이재명악마화하던 친문세력들이 친명팔이하며
여전히 이재명 죽이려는거같아요
ㅋㅋㅋㅋ
비대위원장 조국
임시당대표 조국 당대표 조국 도돌이표
후원했네
촛불들었네ㅋ
인증이라도해라
당신이 징글징글 쫌 쫌 그만!!
왜 조국을 그리 못잡아 먹어서 난리인지ᆢ
내가 왜 인증을 해야하니?
조국 예전에 지지했다가 돌아선게 안믿기니?
이런사람이 나뿐일까?
니네 문파는 별이유 다붙여서 친명까대면서
조국 지지에서 돌아섰다는건 안믿겨서 인증해?
한때 문조털래유 믿고 지민비조에 정청래 찍은거
이거도 안믿겠지?
아우 화나 어준이 이 사기꾼
조국 문서위조 에라이~~
당원들을 감히속여?
추천 기능있으면 좋겠네요
원글 추천 꾹 ..
뭘 그리 조롱하세요
그렇게 설면 좋아요?
내 주적은 북한과 내란세력인데
원글님 주적은 조국이어요?
동감합니다
82는 조국에 제일 늦게 눈 뜨는 거 같아요.
아직도 조국의 바다에서 헤엄치는 회원들이 많아서.
궁금한게 김어준이 조국 버리면 딴지는 누굴 응원하려나...
원글님 동감입니다. 댓글들 웃기네요. 조국 싫어하면 2찍이랍니까.
평택에서 조국 안 찍고 민주당 후보 2위 만든 사람들을 뭐라고 생각하는지 들어보고 싶네요.
조국 안찍고 민주당 후보 찍은 사람들은 찐 민주당이 아니고 친이재명인가요.
진짜 조국 찍은 사람들이 저렇게 많다는것도 어이없긴 한데 조국 안찍는다고 2찍몰이 하는 조혁당 지지자들도 웃깁니다.
결국 국힘에 자리 뺏기게 만든 조국과 조국당 지지자들의 끊임없는 민주당 태클 행보의 업보가 반드시 올거라고 생각해요.
내 주적은 북한과 내란세력인데
원글님 주적은 조국이어요?333333333333333333333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