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asiae.co.kr/article/2026060410390440012
8월에 운행한다네요
원래 6월말 운행 예정이었죠? 8월이라도 운행 시작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사고나면 책임소재는?
집어치우고 분골쇄신하여 시정에 매진하길 바란다. 다음엔 정말 보지말자. 5선이면 사골을 우려도 육수 안 나온다.
한강버스는 100번 양보해도 종묘 앞 빌딩은 진짜 아니니 그것만은 하지 마세요 오세훈 시장님
차라리 노들섬을 다시 건들라구
갑자기 기억나네 ㅋ
한강버스가 느린거 얘기하니
오세훈입에서 나온 말
교통이라는게 빨라야 하나요?
교통이라는게 빨라야 하나요?
교통이라는게 빨라야 하나요?
이런 등신같은걸 뽑아놓고
좋다고 글올린것들 참
한강버스 강바닥때문에 멈춰선거 안전 얘기 하니까
그게 왜 내책임이냐.
진짜 주옥같다.
서울시민들아 정신차려라
집값에 안전도 개나줘버린거냐
서울시민은 집값이 내려서 안정적으로 거주하는 걸 바라는 게 아닌 것 같아요.
다들 본인 집이 몇 십억씩 돼야 함.
집값에 미쳐서 이명박을 대통령 만들더니
이런 기세라면 오세훈이 대통령 당선될 일이 생길 수도 있겠어요.
다들 탐욕이 목구멍까지 차올라서는...
서울 무주택자들은 집값 내리기를 바라면서 오세훈 찍고
나머지는 집값 오르기를 바라면서 오세훈 찍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건축비 원가는 이미 올랐고, 러시아우크라이나전쟁은 안끝났고.
ㅋㅋㅋㅋㅋㅋ거길 자기가 왜가냐고 하더니 왜 간다는거죠? 국무회의 참석한다며 어디 참석하는지 봐야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