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고요
사람을 사람 답게 만들어주고
미래를 주는 것
정치 입니다
우리의 삶이고 희망입니다
지금 오세훈이나 한동훈 이진숙을 계속 봐야 하는 것 때문에
잠시 슬퍼 하고 있지만
오늘까지만 입니다
내일 부터는 희망차게 앞날을 맞이하렵니다
민주당
잘했어!!!
지금 한 자리 빼앗긴것 가지고 죽을상을 할 필요 없다
잘 했어
기운내서 미래를 만들자
그렇다고요
사람을 사람 답게 만들어주고
미래를 주는 것
정치 입니다
우리의 삶이고 희망입니다
지금 오세훈이나 한동훈 이진숙을 계속 봐야 하는 것 때문에
잠시 슬퍼 하고 있지만
오늘까지만 입니다
내일 부터는 희망차게 앞날을 맞이하렵니다
민주당
잘했어!!!
지금 한 자리 빼앗긴것 가지고 죽을상을 할 필요 없다
잘 했어
기운내서 미래를 만들자
공감합니다.
어찌되었든 계속 나아가야 한다고 생각해요.
속이 꽉 막힌든 하지만 윤석열이 대통령일때도 살았는걸요.
민주당은 잘 복기해서 다음 선거 잘 준비하시고
우린 우리대로 파이팅
오세훈이가 이명박의 길을 따라가볼라고 하나...
댓글단 많이 푼 것 같다는 생각 계속하고 있어요.
그래도 오래된 82님들은 다 지켜보고 있죠.
화이팅합시다.
우리가 이보다 험한 지형에서도 여기까지 왔어요
선거는 일꾼을 뽑는 거예요. 일꾼 뽑힌거에 네편 내편이 어디있어요. 나의 뜻에 따라 일할 사람 뽑는거고, 좀 엉뚱한 사람이 뽑혔으면 다음번에 다시 뽑으면 되는거죠.
모시는 상전을, 나의 영웅을 뽑는게 아닙니다.
정치는 원래 희소성있는 자원을 협상을 통해 적재적소에 배분하기 위한 노력인건데...
그 자원은 이공대 출신 엔지니어들이 만들어내고 정치인들은 그 엔지니어들과 나머지 국민들이 피땀흘려 일하고 낸 세금으로 따박따박 월급 받아 챙기면서.. 결국 자기들의 다음 권력을 보장해줄 곳을 "적재적소"라고 선동하죠.
좋은 글에 감사드려요
후~ 위안이 되는글 감사드려요
그래도 너무 화가나요
이재명대통령님 너무 불쌍해요
친문 기득권이 이렇게 발목을 잡을줄 몰랐네요
정치는 우리 삶의 한 부분이고 생활이죠
그런데 82 게시판을 보면 조롱과 혐오 온통 남탓인 글들이 많아요
그런 글은 단어도 얼마나 독하고 모질게 쓰는지..
오히려 반감을 갖게 된다는걸 진짜 모르는건지
자기 감정풀이만 하면 된다는건지
그러니 정치게시판을 분리해달라는 의견이 나오는거죠
이글 보니 민주당이 선거 진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
당대표는 서울시만 뺏겨서 아쉽고 큰 승리라고 하는걸요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