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는 다져서 놓고 일부는 통째로
얼려서 삼계탕할때 넣으면 어떨까
하는데 생마늘이 아니라 삼계탕에
넣음 별로 아닐까 싶은데 어떤가요?
일부는 다져서 놓고 일부는 통째로
얼려서 삼계탕할때 넣으면 어떨까
하는데 생마늘이 아니라 삼계탕에
넣음 별로 아닐까 싶은데 어떤가요?
어차피 오래 끓여서 다 녹아 없어져요.
수육이나 삼계탕용은 통마늘로 얼려놓고 사용해요
남아도는 마늘이면 식용유 간장넣어 볶으세요.
마늘이 크면 세로로 반 잘라서..
달짝지근 짭짤하니 맛있어요.
전 마늘 사면 항상 3종류로 냉동 합니다
다지기,얇겨 저며 썰기(파스타용) ,통마늘(닭및 수육용) - 물론 다 냉동합니다
생마늘 보관이 길지 않아 생으로 사용할 것 남겨 놓고 나머지는 무조건 냉동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