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저도 국힘지지는 아니지만 민주당도 버림

국힘 조회수 : 2,612
작성일 : 2026-06-04 16:28:48

40대 무주택자

뭔가 민주당스러운 짓 이제 그만하려구요.

세상 부질없는 짓

나만 바보되는 지름길.

 

나도 국힘처럼 뒤도 안돌아보고 악착같이 살꺼예요. 내꺼 챙기면서. 삼성노조처럼 내껀 내가 챙겨야죠. 

 

깨어나니 후련하네요.

 

 

 

 

 

 

IP : 119.66.xxx.136
2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ㅇㅇ
    '26.6.4 4:29 PM (14.53.xxx.46)

    그러세요.

  • 2. ㅇㅇ
    '26.6.4 4:30 PM (211.234.xxx.197)

    국찜은 전쟁, 계엄을 좋아하죠~

  • 3. ㅇㅇ
    '26.6.4 4:31 PM (211.234.xxx.232)

    솔직히 주변에 세 사는 40대 50대 민주당만 뽑는 사람 한심해요.
    집이라도 있으면 이해함.

  • 4. 0000
    '26.6.4 4:32 PM (119.207.xxx.135)

    오세훈되서 집 더 오를겁니다.

  • 5. 공감합니다
    '26.6.4 4:32 PM (175.123.xxx.87)

    상대방이아니고 온갖 점쟁이, 이상한 목사 등등 유튜브앞에워 지들끼리 물고뜯고 싸우는거보니
    국힘당이랑 다를것이 무엔가 깊은 회의감

  • 6. 000
    '26.6.4 4:34 PM (119.207.xxx.135)

    어짜피 이럴바에 보유세 하세요... 서울이요. 이래야 잡히죠

  • 7. ...
    '26.6.4 4:34 PM (112.168.xxx.153)

    막 살기로 한 거를 깨어났다고 하는 거 아니에요. 원래 민주당 지지한 적이 있기는 한지 모르겠지만.

  • 8. ㅎㅎㅎㅎㅎㅎ
    '26.6.4 4:34 PM (112.157.xxx.212)

    그냥 국찜처럼 살건데 그냥 국찜 지지자 해요
    국찜 지지자처럼 살려면 국찜 지지를 해야 쉽게 배우잖아요?
    국찜 지지자를 왜 안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9.
    '26.6.4 4:34 PM (211.234.xxx.137)

    민주당이 약자를 보호한다는 환상을 버리세요

    그 어느때보다 민주당 되면
    푼돈주고 집값 폭등시켜 벼락거지 만들었어요

    그들은 그들의 표를 얻기 위해 그러는거에요

    인간의 욕심을 민주당이 모른다고요?
    그럼 자기표 욕심은 어찌 그리 잘 아나요?

  • 10. ㅇㅇㅇ
    '26.6.4 4:39 PM (117.110.xxx.20)

    지방이면 모를까, 서울 살면서 무주택자가 민주당 주택정책을 지지한다는 건 이해가 안되요. 허상인걸 이미 문정권에서 충분히 학습했는데, 왜 여전히 그러고 계셨는지. 지나간 시간들이 아깝네요.

  • 11. ㅇㅇ
    '26.6.4 4:52 PM (223.38.xxx.61) - 삭제된댓글

    솔직히 주변에 세 사는 40대 50대 민주당만 뽑는 사람 한심해요.
    집이라도 있으면 이해함. 2222

    세상 제일 불쌍하신 분들
    자기가 믿고 지지하는 정당이 자기 목줄 조이는 정책만 쓰고 있는데도
    묻지도 않고 따지지도 않고 지지
    너무 순수하신 건지 아님 멍청하신 건지 ㅉㅉ

  • 12. ㅇㅇ
    '26.6.4 4:53 PM (223.38.xxx.158)

    솔직히 주변에 세 사는 40대 50대 민주당만 뽑는 사람 한심해요.
    집이라도 있으면 이해함. 2222

    세상 제일 불쌍하신 분들
    자기가 믿고 지지하는 정당이 자기 목줄 조이는 정책만 쓰고 있는데
    묻지도 않고 따지지도 않고 지지
    너무 순수하신 건지 아님 멍청하신 건지

  • 13. 민주당은
    '26.6.4 5:00 PM (123.142.xxx.26)

    약자를 보호하지않아요.
    국짐당도 마찬가지에요.
    국짐들은 대놓고 그러고
    민주당은 아닌척 호박씨 까며 그래요

  • 14. ㅇㅇ
    '26.6.4 5:03 PM (223.56.xxx.170) - 삭제된댓글

    가짜 국회의원이자기들은 부정 부패 축재하고

    중산층은 벼락거지 만들기가 특기잖아요.

  • 15. ㅇㅇ
    '26.6.4 5:15 PM (211.234.xxx.197)

    국찜은 권력유지를 위해선 전쟁도 하려고하고.. 그나마 민주당은 국민을 위해 잘해보려고 노력은 하죠

  • 16. ...
    '26.6.4 5:17 PM (183.97.xxx.235)

    민주 지지자들은 머리는 나쁘고 감상만 쫓는거 같음
    그들은 자기들 주머니 채우려고 하는데
    그게 정의인줄 알고 연예인 추종하듯
    이제라도 깨어 나셨다니 다행이에요

  • 17. ㅇㅇ
    '26.6.4 5:30 PM (118.223.xxx.29)

    국힘은 대놓고 지들 이익만 쫓아요.
    민주당은 착한척 나쁘아닌척 지들 이익만 쫓아요.

    국회에서 코인하다 걸렸어요 이번에 또 당선되었다네요.
    어차피 다 나쁜놈이면 척하는 인간이 더 싫어요.

    정치는 생활이라면서요? 인간관계 생각해보세요.
    착한척 하는 인간들한테 사기 당하지 대놓고 나쁜놈인거 얼굴에 쓰고 다니는 인간한테 당하나요?

  • 18. 민주당은
    '26.6.4 5:57 PM (118.235.xxx.38)

    응큼하게 정의로운 척 뒤로는 이익 다 챙기고
    국힘은 그냥 악한 놈들.

  • 19. 모두모두
    '26.6.4 6:05 PM (211.39.xxx.147)

    대놓고 악당이 되자.
    드러내고 무뢰한이 되자
    개인의 이익만 추구하자
    뻔뻔해지자
    어쩔래? 소리치자
    양심, 이웃? 개뿔이다~~~~

  • 20. 모두모두
    '26.6.4 6:06 PM (211.39.xxx.147)

    없는 것들 돕지 말자
    있는 것들 세금으로 뜯어내자.
    일하지 말고 불로소득 추구하자
    복지? 개뿔이다~~~~~~

  • 21. ...
    '26.6.4 6:08 PM (211.39.xxx.147)

    내재산 내주머니 불려주는 이들이 최고다.
    내 것 안주고 남의 것만 가져오자
    내집값만 오르고, 나만 부자되자
    세금? 복지? 개뿔이다~~~~~

  • 22. 악착같이
    '26.6.4 6:09 PM (211.39.xxx.147)

    착취하자
    끊임없이 욕하면서 진상짓하자.
    나만 안건드리면 된다.
    나만 잘살면 최고다.
    모두같이? 그게 뭔말이야?

  • 23. ...
    '26.6.4 6:26 PM (61.32.xxx.229) - 삭제된댓글

    민주당은 약자들의 지지를 받아야 하지요.
    그들을 자극하고 선동해서 이용하며 권력을 쟁취하고
    본인들은 국짐보다 더하게 실속 다 챙기고,
    말로는 정의를 외치면서 행동은 늘 딴판,
    대중 앞에서 뱉는 말과 뒤에서 하는 행동이 너무 다른 모습에 점점 환멸이 납니다.
    저는 국힘도 민주당도 다 싫어요.

  • 24. ...
    '26.6.4 6:27 PM (61.32.xxx.229)

    민주당은 약자들의 지지를 받아야 하지요.
    그들을 자극하고 선동해서 이용하며 권력을 쟁취하고
    본인들은 국짐보다 더하게 실속 다 챙기고,
    말로는 정의를 외치면서 행동은 늘 딴판,
    대중 앞에서 뱉는 말과 뒤에서 하는 행동이 너무 다른 모습에 점점 환멸이 납니다.

  • 25. ㅇㅇ
    '26.6.4 8:00 PM (112.154.xxx.18)

    내란어게인하고 싶은 사람들이 참 많네.
    저쪽 권력 잡으면 또 그 길 갈 텐데.

  • 26. ..
    '26.6.4 8:33 PM (211.176.xxx.192)

    내란 그만 울궈 먹으세요.

    지겹네요.

  • 27. ...
    '26.6.4 8:49 PM (223.38.xxx.8)

    그냥 대놓고 국힘지지한다는 소리는 죽어도 안해요. 비겁하네요.

    대기업 맞벌이라서 살만큼 살지만 부부둘다 평생 민주당 지지했고요. 집은 경기도에 살고 있는 집 한채면 충분해요. 둘이 열심히 일해서 번돈 저축했던 거 요즘 10억 이상 주식에 투자했더니 10억 더 벌었구요. 노후준비 작년 올해 번돈으로 다 끝났어요.

    이재명 정부 너무 일 잘해요. 문재인정부 시절애도 나라가 발전했지만 이재명정부 때에는 훨씬 더 발전할 거 같아요. 트럼프가 난리치는 지금 시국에 멍청이 윤석열 부부가 대통령 노릇하고 있었다면 얼마나 끔찍했을까. 내란을 막아주신 분들께 정말 감사드려요. 내란 그만 울궈 먹으라니 뭐 한 20년 지난줄 알겠네. 내란은 아직도 진행중이에요. 어제 밤 선관위를 아주 불태우려고 한 것 같던데. 하여튼 우리 부부는 쭉 앞으로도 민주당 지지할 겁니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9307 올공에서 왜???? ........ 20:55:02 135
1819306 13살 우리개(dog)가 세상에 20:54:41 97
1819305 샌들에 양말 신나요? 4 .. 20:51:00 204
1819304 위고비 마운자로, 남성 가임력도 높여 ㅇㅇㅇ 20:50:46 149
1819303 노건호씨가 곽상언씨한테 따로 연락안했나봐요 14 20:47:20 585
1819302 가깡 사는 자식에게만 바라는 아빠 싫어요 4 아빠 20:42:52 335
1819301 임플란트 수술 1 .. 20:41:46 120
1819300 체육단체, 몸수색 감내하기로 9 Oo 20:34:41 418
1819299 삼전 호남 투자설 겨냥? 삼성 준감위원장 “반도체 지방 투자, .. 5 ㅇㅇ 20:27:18 553
1819298 아까 새우튀김 먹는데 행복하더라구요 5 ........ 20:24:46 645
1819297 32년전에 .. 4 오래전 20:21:27 719
1819296 와~ 이동형 이인간 왜 이래요? 32 .. 20:17:29 1,574
1819295 시민들에게 패가망신 드립한 경찰청장 박정보 11 ㅇㅇ 20:15:13 456
1819294 사위 곽상언씨, 이 영상보고 정신차리세요!! 8 그냥 20:14:16 788
1819293 육아를 우습게 보는 남자 많아요.. 18 ........ 20:06:47 899
1819292 중고차 제일 안전하게 사는방법 알려주세요 4 나이들어서 20:05:25 334
1819291 중고거래 황당하네요 14 중고 19:51:43 1,372
1819290 (하이닉스)풍문 또는 보도에 대한해명 18 .. 19:41:37 2,518
1819289 이사업체 작은데도 맡길만 한가요? 9 .... 19:39:56 359
1819288 쟝르만 여의도 오늘 손혜원 목포 시의원 당선자 70 ㅎㅎ 19:39:52 1,653
1819287 구운 과자, 좀 저렴한 것 뭐가 있을까요. .. 19:36:17 281
1819286 신천지 산옮기기 전략 15 그냥 19:34:39 1,201
1819285 학폭조언좀 해주세요 15 ㅇㅇㅇ 19:33:47 793
1819284 82는? 9 2008 19:28:43 427
1819283 월정사 정념스님이 총무원장 됐으면 합니다 오대산 19:20:11 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