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방산etf어떻게 해야 할가요?

왕왕초보 조회수 : 2,505
작성일 : 2026-06-04 15:41:58

방산주 오늘자로 -20% 입니다.

고수님들

 

전체의 etf의 8%를 차지하고 있어요

팔까요? 없는 셈치고 기다릴까요?

 

 

 

IP : 180.81.xxx.146
1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0,0
    '26.6.4 3:49 PM (39.118.xxx.241)

    방산 개별주 가지고 있는데
    음...마이너스 21프로네요
    저는 시드의 20프로 정도라..
    좀 더 수익 나면 익절해야지 하고 기다리다가 이렇게 되었네요
    욕심 많았던 과거의 나를 미워합니다 ㅠ

  • 2. 하닉
    '26.6.4 3:50 PM (211.243.xxx.141) - 삭제된댓글

    꺾이면 매도 후 방산주 길게보고 매수하려구요.

  • 3. 왕왕초보
    '26.6.4 3:54 PM (180.81.xxx.146)

    하닉 님은 방산주를 가지고 가는것이 좋다는 말씀이신가요?

  • 4. 방산주
    '26.6.4 3:57 PM (112.169.xxx.252)

    길게 보고 보유하세요.
    나도 그냥 보유로 가려구요.
    일회일비 아닌거 같아요.

  • 5. 오늘조금
    '26.6.4 3:58 PM (122.44.xxx.123)

    오늘 보니 떨어진 거 같아서 조금 담았어요. 조금씩 길게 보고 매수할 시점인거 같아서요. 뭐든 오를때보단 뭐라 할 때 사는게 맞는데 늘 이놈의 포모가 T_T 힘내세요~

  • 6. ..
    '26.6.4 3:59 PM (223.38.xxx.122)

    저는 개별주 -50이에요 ㅠㅠ

  • 7.
    '26.6.4 4:01 PM (58.228.xxx.36)

    기다립니다
    최소5년들고간다생각하고요
    방산주 좋아요

  • 8.
    '26.6.4 4:03 PM (39.7.xxx.246) - 삭제된댓글

    Kodex 방산 작년 12월에 들어가서 손해는 아닌데( 작년말)
    비중높은 한화에어로 사고 나서 가동중단에 다른 종목들도 지지부진
    4월부터 조금씩 팔아 선거전 다 팔아버렸어요.
    시간이 필요할텐데 저라면 조금반등하면 팔겠어요.

  • 9. 하닉
    '26.6.4 4:05 PM (211.243.xxx.141) - 삭제된댓글

    저는 개별주만 하는데 방산을 장투로 하려구요.

  • 10. 저도
    '26.6.4 4:10 PM (203.244.xxx.24)

    방산etf가 있는데...
    분명 테마주였는데.. 장기로 가져가버렸네요ㅎㅎ
    저는 조금 오르면 익절해서 팔아버릴꺼에요
    오래 가져갈만하진 않더라구요 저에겐

  • 11. . .
    '26.6.4 5:08 PM (49.164.xxx.82)

    저는 개별주 80프로 수익중이예요
    100프로가 넘었었는데 ㅠㅠ
    왜 남들은 마이너스인데 그래도 전 수익중일까요
    쌀때 샀기 때문이죠
    주식은 파란색일때 사는거예요
    아무리 좋은 주식도 비싸게 사면 이익을 못보죠

  • 12. 방산은
    '26.6.4 5:26 PM (180.83.xxx.74)

    7월쯤 달라지겠죠
    그래도 믿는건 방산이네요
    지금 살때이지 싶어요

  • 13. 떨어지면
    '26.6.4 5:51 PM (110.15.xxx.77)

    ㅣ주씩라도 물타면서 기다린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7170 김민석 이언주가 민주당에 큰소리치는게 기분나빠요 ... 21:06:59 32
1817169 나름 내일 주식시장 예상해보면 1 한번 보자 21:04:41 262
1817168 내일 주식 오르겠네요. 이란 작전중지 선언했대요. 드뎌종전 21:04:40 180
1817167 모자 사이인줄 .... 21:01:30 158
1817166 미장 한국ETF 현재 5.31% 상승 중 ........ 21:00:47 218
1817165 금시세가 많이내린것같아요 주식 20:58:51 290
1817164 선관위 진짜 믿기지가 않네요 6 20:56:47 439
1817163 최태원 회장 맏사위 잘생겼네요 6 와우 20:49:20 1,061
1817162 늙은엄마 대학생딸이 힘드네요 ㅠ 8 20:48:33 865
1817161 마운자로 4개월째 후기/168cm/99kg->91.7kg/.. .... 20:47:36 393
1817160 하이닉스 레버리지 etf 사건 3 20:45:59 870
1817159 젠슨황은 없는게 뭘까요 8 ㅁㄴㅇㅁㅎㅈ.. 20:43:08 666
1817158 사람들이 말걸고 친하게 지내자고 하는데 전 숨어요 4 숨기 20:38:35 467
1817157 참정권시위인데 왜 성조기가 있나요? 14 .. 20:35:05 401
1817156 잘못 배송된 택배 그냥두면 되나요? 5 우리건 아니.. 20:34:05 391
1817155 군대가는 아들 몇월에 가는거 선호하나요? 2 혹시 20:27:43 188
1817154 양말이고 자시고 1 ㅇㅇ 20:25:56 393
1817153 김진애 아주머니, 정청래 대표에 대한 거짓말 좀 그만하세요! 11 뉴이재명 20:22:18 865
1817152 강릉숨은관광지 1 1박 20:20:43 578
1817151 잼 오늘 발언 해석 “뉴비를 박해하지마라” 16 ㅇㅇㅇ 20:19:18 592
1817150 [서울대 항의행동] 부정선거 운운하는 트루스포럼의 시국선언 반.. 11 대진연 tv.. 20:13:56 451
1817149 궁금...지금 선관위 위원장 누가 추천하고 책임? 16 궁금 20:09:19 536
1817148 한성숙장관얘기 14 김대중대통령.. 20:09:16 1,567
1817147 젠슨황 유퀴즈 촬영지는 20:06:05 854
1817146 이준석한테 엄마 중국인이냐고 물은 애 12 ㄱㄴ 20:02:57 1,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