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삼전 29.9만인데 불타기할까요?

여유돈 조회수 : 4,642
작성일 : 2026-05-21 14:27:12

용돈 여유가 있는데요

삼전 지금 29.9만이라 곧 30만 될거같은데 

30되기전에 용돈까지 다 불타기로 넣어버릴까요?

 

지금 추매하면 평단 높아질텐데

개수 늘리고픈 욕심 생기네요

 

오늘 혹시 삼전이나 닉스 추매하시는분 계신가요?

 

오늘 아침까지 맘고생한거 생각하면

다 팔아버리고 싶기도 했는데

꿋꿋이 잘가는거보니

이쁘고 맘이 변하네요 ㅎㅎ

IP : 110.70.xxx.129
1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ㅇㅇ
    '26.5.21 2:28 PM (180.71.xxx.78)

    물어보니 답합니다 ~
    이런날 참 사고싶쥬
    근데 파란날 사세요
    또 기회가 옵니다

  • 2. .....
    '26.5.21 2:29 PM (110.9.xxx.182)

    삼전은 그렇게 확 안가더라구요.
    분명 내일 조금 더 빠질듯..

  • 3. 매수는
    '26.5.21 2:29 PM (221.138.xxx.92)

    파란날...하세요. 엥간하면

  • 4. ㅇㅇ
    '26.5.21 2:32 PM (133.200.xxx.97)

    엥? 299?

  • 5. 원글
    '26.5.21 2:33 PM (110.70.xxx.129)

    파란 날 또 오겠죠?
    맞아요 그게 낫죠
    기다리면 그런 날 오겠죠 뭐

    일단 참아볼께요 ~

  • 6. .....
    '26.5.21 2:42 PM (125.240.xxx.146)

    왜 하락하는 날 안 사시고 꼭 불장일 때 더 살까요? 그러실까요. 특히 82에서 그런 글 많이 봐서 신기합니다.

  • 7. ...
    '26.5.21 2:44 PM (106.101.xxx.186)

    낼 금욜이니 참으소서

  • 8. 린이
    '26.5.21 2:50 PM (211.46.xxx.137)

    물타기는 알겠는게 불타기는 뭔가요

  • 9. 불타기는
    '26.5.21 2:52 PM (110.70.xxx.129)

    상승장에 더 상승하기전에 더 사는것을 말해요

    전 그냥 삼전 30만 전에 갯수를
    딱 떨어지게 해놓고 싶었던거같아요

    그리고 일반계좌에 용돈 들어있는게
    돈이 노는것같아 아깝기도 하구요

  • 10. 즐거운인생
    '26.5.21 3:03 PM (118.235.xxx.54)

    ㅎ.ㅎ
    오늘이 급여일 이라서
    03년 기다린 주식 팔아서 삼전우
    샀더니..
    ㅠ.ㅠ.
    판주식 상승율이 따블이네요.

    그래도 상승이니
    또 기다림의 시간 이겠군요.

  • 11. ㄹㄹ
    '26.5.21 3:11 PM (119.195.xxx.153) - 삭제된댓글

    자기 평단 보다 아래 가격에서 매수 물타기
    평단 보다 높은 가격에서 매수, 불타기

  • 12. 대체로
    '26.5.21 3:40 PM (59.7.xxx.113)

    불타기 하고 싶을땐 조금만 매수하고 짜증나고 화날때 불타기 하면 성공율이 높은거같아요

  • 13. ㅇㅇ
    '26.5.21 4:15 PM (175.118.xxx.247)

    장기적으로 길게 보고 간다면 여유 있을때 조금씩 분할 매수 좋죠 세계 매출 1위 기업 예상합니다 50은 가뿐히 넘을거라고 ..

  • 14. 저는
    '26.5.21 4:41 PM (122.46.xxx.97)

    하이닉스 그냥 마구마구 오를때도 소소한돈만 생기면 매수했어요. 결국 100프로 넘게 수익 올렸구요.

    이걸 사서 미래에 수익 전망이 있느냐만 냉정히 생각해서 불타기하시면 되지않을까 싶어요

  • 15. ..
    '26.5.21 5:21 PM (1.235.xxx.154)

    어떻게 50은 가는지..

  • 16. 에효ㅜ
    '26.5.22 10:09 AM (211.36.xxx.104) - 삭제된댓글

    삼전 8천원만 더함 30이고
    하이닉도 몇만원만 더함 2백이던데
    뭘 더 얼마를 벌길 원하길래
    30이 안온다고
    걍 8천원 덜먹고 수익 실현하심되죠.
    꼭진줄 알고 8만원에 판사람도 있을텐데
    역사상 처음 30만 터치했었고
    눈물의 돈 잔뜩 먹었음 고깟 몇천원 부스러기도 남길 생각들을 하세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8302 수준 낮은 사람과 일할때 omg 23:13:20 145
1818301 스페이스엑스 사세요?? 3 ..... 23:12:42 339
1818300 고딩이 학교에서 패드로 축구보다 1 참참참참 23:11:07 150
1818299 현자가 보는 진선미의 뜻 23:07:36 118
1818298 '반국가세력' 윤석열 본인이었다…"북 도발 유도&quo.. 3 ㅇㅇ 23:00:24 279
1818297 중2 남아 한달 용돈 얼마 주면 좋을까요? 5 Dfg 22:59:54 187
1818296 문파들 말 중 하나는 맞네요 9 .. 22:53:24 474
1818295 칫솔 교체 주기 6 양치 22:29:06 753
1818294 비위 약한 아이, 수의대 고민하고 있어요 22 .. 22:19:34 1,102
1818293 돈나무 언니 방한한다네요 2 ㅁㄴㅇㄹ 22:19:23 1,346
1818292 오늘 데이비드 호크니 돌아가셨군요 6 ㅡㅡ 22:12:49 1,734
1818291 김민석의 중국동포에 대한 생각 4 ... 22:09:18 579
1818290 군체 연기 잘하는 사람...(연기스포 유) 3 ... 22:08:26 596
1818289 참교육 잼있네요 김무열 연기 잘하네요 2 사랑123 22:03:02 840
1818288 정용진회장과 태국왕 외모 7 왕자 22:02:35 1,513
1818287 노인들 왤케 트림을 해요?ㅠ 20 .. 21:58:37 2,077
1818286 오늘 오전 부산 광안리 3 ... 21:58:33 865
1818285 오늘 노무라증권에서 하닉목표주가를 500으로 올렸나요? 4 ㅇㅇ 21:53:08 1,830
1818284 논술학원에서 첨삭마다 우수답안이라면 4 .... 21:51:16 511
1818283 [단독]'자폭 무인기 '를 '교육용 탄약'으로..계엄 한달전까지.. 그냥3333.. 21:49:39 428
1818282 박지훈 변호사도 '오창석의 청년재단' 이사 되었네요? 23 ㅇㅇ 21:48:38 1,420
1818281 오이를 좀전 두개나 먹었어요. 2 ㅇㅇ 21:41:33 1,215
1818280 '울컥' … 윤석열 징역 30년에 '격분' 8 스윗 21:40:19 1,945
1818279 식당 기계한테 욕먹은(?)느낌 5 기계 21:40:00 1,297
1818278 케데헌 이재 친일파 후손이죠? 18 ... 21:38:18 2,8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