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속보 떴네요

... 조회수 : 30,265
작성일 : 2026-05-21 12:20:09

주주들반기

속보떴어요

https://naver.me/551PXP3G

IP : 110.15.xxx.81
4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ㅅㅅㅅ
    '26.5.21 12:22 PM (125.184.xxx.40)

    일딴 완전 환영하고 삼성주식에 현대차 주식도 보유중인데 현대차도 했음 좋겠어요..기왕이면 노란봉투법 헌법소원도 좀

  • 2. ...
    '26.5.21 12:22 PM (121.142.xxx.225) - 삭제된댓글

    저 아래 있어요.(귓속말)

  • 3. ...
    '26.5.21 12:23 PM (118.235.xxx.113) - 삭제된댓글

    진짜 봉투법 없애야 함

  • 4. ㅡㅡ
    '26.5.21 12:24 PM (118.235.xxx.237)

    잘했다! 배당금이나 올려라

  • 5. 봉투법
    '26.5.21 12:28 PM (14.39.xxx.241)

    하청얘기지
    초기업노조랑 노상관

  • 6. 이건
    '26.5.21 12:29 PM (118.235.xxx.128)

    이건 봉투법이 문제가 아니라 배임행위 같은데요 무슨 이익금을 자기들끼리 나눠먹고 있어 배당금도 얼마 안 주면서

  • 7. 윗님아
    '26.5.21 12:32 PM (110.15.xxx.81)

    노랑봉투법은
    노조랑삼성이랑 상관없지않나요?.힘없는 하청노동자들
    위해서 만든법으로알아요

  • 8. ㅇㅇ
    '26.5.21 12:33 PM (211.234.xxx.99)

    진짜 돈에 눈이 멀어서 지들이 뭔데 월급에 수당 성과급에 상한선 폐지하며 이익금을 나누자고 협박인가요?

  • 9. ㅇㅇ
    '26.5.21 12:34 PM (180.71.xxx.78) - 삭제된댓글

    근데 지급방식이 주식으로 준다는데
    주주들한테는 좋은거 아닌가요

  • 10. ㅡㅡ
    '26.5.21 12:34 PM (211.117.xxx.28) - 삭제된댓글

    왜 상관이 없어요?
    노봉법이 이노조 저노조 가려요?

  • 11. ..
    '26.5.21 12:41 PM (211.112.xxx.69)

    직원들한테 자사주 주는게 주주랑 뭔상관.
    그걸로 주가 오르는것도 아니고.
    주가 오르면 직원들 자산만 더더더 불어나는거죠.
    안팔고 가지고 간다면.
    진짜 웃기는 것들임

  • 12. ,,,,,,,,
    '26.5.21 12:41 PM (14.33.xxx.71)

    이제 하청업체서 들고 일어나겠죠..하이닉스처럼

  • 13.
    '26.5.21 12:45 PM (118.235.xxx.237)

    뭐래 자사주는 길에서 주워서 그냥 주는건가요?
    그것도 비용이죠

  • 14. 소송찬성
    '26.5.21 12:48 PM (106.101.xxx.115) - 삭제된댓글

    10주 주주도 껴주나요? ㅎㅎ

  • 15.
    '26.5.21 12:51 PM (223.38.xxx.206) - 삭제된댓글

    다 팔고 100주 남았는데
    소송 참여는 어케 하는건가요?

  • 16.
    '26.5.21 12:51 PM (1.234.xxx.42)

    받는 주식 1/3은 즉시 매각 가능해요
    한꺼번에 물량 나오면 주가는 어떻게 되겠어요?
    자사주도 회사 자산인데 나눠주는게 왜 문제가 안되죠?
    더구나 보유 자사주로 부족하면 매수해서 나눠줘야 하는데
    그럼 비싼 가격에 사야하는데 회사 자본 유출 심각한거 아닌가요?
    성과급을 올려달라는건 충분히 이해 하지만 금액 상한을 두지 말라는거나
    금액이 과해도 너무 과해요
    물 들어올때 털어먹자는 태도잖아요

  • 17. ...
    '26.5.21 12:59 PM (123.108.xxx.170)

    지랄들 하네
    거지 ㅅㄲ들인가

  • 18. ??
    '26.5.21 1:04 PM (106.101.xxx.202)

    돈내놓으라고 ㅈ랄하는게 거짓ㄲ지

  • 19. ...
    '26.5.21 1:06 PM (118.235.xxx.226)

    진짜 거지 ㅅㄲ는 노조들이죠
    돈에 눈이 멀어도 말은 바로 하자구요

  • 20. 내세금 삼성
    '26.5.21 1:08 PM (49.170.xxx.98)

    삼성노조만큼 국민들도 받아야!!
    https://youtube.com/shorts/-ikRO79IU50?si=r13prCP46XYoGDOH

  • 21. 일단
    '26.5.21 1:12 PM (211.218.xxx.194)

    성과급 나오면
    소득세, 국민연금, 건강보험, 등등...
    얄짤없이 떼가겠죠.

  • 22. ...
    '26.5.21 1:16 PM (211.112.xxx.69)

    세금 떼도 몇년치 모으먄 서울아파트 사겠던데요.

  • 23. ..
    '26.5.21 3:21 PM (121.162.xxx.35)

    주주는 무시하고 직원들끼리만 나눠먹기하겠다는 심뽀

  • 24. ..
    '26.5.21 3:24 PM (210.179.xxx.245)

    얄짤없이 내는 세금 아까우니
    깽패같은 성과급 받지마
    황금알을 낳는 거위 배를 가르는 돈미새들

  • 25. 2151
    '26.5.21 3:34 PM (218.144.xxx.203) - 삭제된댓글

    잘된 일이네요 지지합니다

    하이닉스 주주들은 뭐하고 있는건가요? 하이닉스의 이익도 주주들의 것이지 노동자들의 것이 아닐텐데?

  • 26. 32153
    '26.5.21 3:38 PM (218.144.xxx.203)

    잘된 일이네요 지지합니다

    하이닉스 주주들은 뭐하고 있는건가요? 하이닉스의 이익도 주주들의 것이지 노동자들의 것이 아닐텐데?

    아까 오전에 안그래도 상상 한번 했었는데, 삼전 주주들이 합쳐서 노조위원장처럼 주주대표 뽑고 항의하는 모습. 오후되니까 기사로 나오네요 헐..

  • 27. ..
    '26.5.21 3:47 PM (175.214.xxx.17)

    하닉은 배당
    주당 3000원입니다...
    주가에 비하면... 할많하않...

  • 28. 세금은
    '26.5.21 3:50 PM (211.241.xxx.107)

    거의 40~50%될걸요
    울나라 근로소득세 넘 높아요

  • 29. ㅇㅇ
    '26.5.21 4:22 PM (175.118.xxx.247)

    어떤 간 큰 하청이 감히 삼성에 대드나요? 몰라도 너무 모르네요
    원가 후려치기 당해도 납품하려는 곳 줄 섰고요

  • 30. ㅂㅂ
    '26.5.21 4:55 PM (1.246.xxx.173) - 삭제된댓글

    당연하죠 삼전이 배당금도 얼마안되는데 이런식이면 삼전을 왜사나요?다 기관들이 사고 팔고 하면 되지..

  • 31. . .
    '26.5.21 6:21 PM (221.143.xxx.118)

    돈은 주주들이 투자했는데 배당금이나 늘려줘

  • 32. ...
    '26.5.21 6:34 PM (114.206.xxx.18) - 삭제된댓글

    주주인데... 주가 떨어질거 같아요 ㅠㅠ
    지금은 배당금보다 주가가 더 중요하지않나요? 진짜 삼성 주주들 맞나? 포모들 아닐까 ? 떨어지면 들어가려는

  • 33.
    '26.5.21 9:31 PM (211.211.xxx.245)

    하이닉스 때는 다들 잘한다
    부럽다 였는데
    왜 유독 삼성한테는 이럴까요
    삼성직원들 좀 억울한 마음을 가질 수도 있겠어요.

  • 34. ㅇㅇ
    '26.5.22 1:26 AM (175.118.xxx.247)

    성과급과 배당은 성격이 다른데
    성과급은 따지자면 인건비,보수등에 속하니 경영진 권한이니까요
    성과 내면 더 받는다 -- 자본주의 사회에서 자연스러운 현상

    그리고 노랑봉투법 , 삼전 노조랑 전혀 관련 없습니다 에혀

  • 35. ...
    '26.5.22 5:12 AM (123.111.xxx.59) - 삭제된댓글

    성과급 나오면
    소득세, 국민연금, 건강보험, 등등...
    얄짤없이 떼가겠죠.

    => 세후라던데요

  • 36. ㅇㅇ
    '26.5.22 6:34 AM (61.39.xxx.158)

    이건 무슨 방법을 쓰든지간에 이참에 제동걸어야해요
    이런식으로 돈 풀면 여기저기서 혼란야기
    일단 지금 집값 심상치 않고 공무원들도 세금 더긴ㄷ히면 10프로 달랏답니다 떼쓰몃 다 된답니까 어디서 없던 성과금을 준다고 이 난리를 부려서 사회적 혼란을 중가시키나요

  • 37. ㅂㅈ33252
    '26.5.22 10:08 AM (218.144.xxx.203) - 삭제된댓글

    이번에 지급하면 다음분기에도 성과 좋을때마다 성과급 달라고 하겠죠, 이번에 제동 걸어야해요. 하닉 지급도 이제라도 주주들이 나서서 문제삼고 저지해야 하고 삼전도 마찬가지에요.

  • 38. 322346
    '26.5.22 10:11 AM (218.144.xxx.203) - 삭제된댓글

    이번에 지급하면 다음분기에도 성과 좋을때마다 성과급 달라고 하겠죠, 이번에 제동 걸어야해요. 하닉 지급도 이제라도 주주들이 나서서 문제삼고 저지해야 하고 삼전도 마찬가지에요.

  • 39. 12513ㅈ
    '26.5.22 10:13 AM (218.144.xxx.203)

    이번에 지급하면 다음 분기에도 성과 좋을때마다 성과급 달라고 하겠죠. 분기는 매번 나와요. 그때마다 줄건가요? 이번에 제동 걸어야해요. 하닉 지급도 이제라도 주주들이 나서서 문제삼고 저지해야 하고 삼전도 마찬가지에요.

  • 40. ....
    '26.5.22 11:05 AM (211.218.xxx.194)

    어떤 간 큰 하청이 감히 삼성에 대드나요? 몰라도 너무 모르네요
    원가 후려치기 당해도 납품하려는 곳 줄 섰고요
    -------------------
    노랑봉투

    언제는 삼성노조가 성과급 안주면 우리가 삼성 망하게 해준다면서 언플할줄 알았나요.

  • 41. ㅇㅇ
    '26.5.22 11:22 AM (175.118.xxx.247)

    반도체 업황 사이클 타고 역대급 영업 이익이라 삼성 경영진이 주겠다잖아요
    원래도 삼성은 내부평가방식에 불만이 많았어요 분배방식에 대해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8073 축구 보세요? 20 .. 11:47:49 2,035
1818072 옛날의 피임법들 3 ai 11:45:55 2,335
1818071 직장다니시는 분들은 블라인드앱에 올라오는 내용 거의다 아시나요 3 전업 11:42:06 973
1818070 풀무원김치가 싱거운데 소금 넣어도 될까요 6 소금 11:41:52 377
1818069 다짜고짜 요즘은 세일 안하나요? 6 다짜고짜 11:41:40 1,051
1818068 요즘 주식 진짜 애간장태우네요 5 이야 11:40:58 2,321
1818067 [끌올] 정청래 연임 청원 입니다. 29 권리당원1인.. 11:38:37 851
1818066 야채찜 전자렌지에 돌렸더니 음쓰냄새가 나는데 ㅠ 토나오거같아요 4 ㅁㅇ ㅁㅇㅁ.. 11:36:00 1,029
1818065 정부돌봄 하시는분 계신가요 3 ... 11:34:38 618
1818064 서리태는 다 속이 초록색인가요? 2 질문요 11:33:12 606
1818063 모임가면 친구들이 자꾸 시술했다고 하는데... 피부 17 ..... 11:31:04 2,871
1818062 네이버 치지직 4 월드컵 11:25:36 1,463
1818061 아이 두통 원인 찾았어요! 5 ㄴㄴ 11:22:19 3,037
1818060 군대 면회갈때 뭐 사가면 좋을까요? 12 고민고민 11:20:12 871
1818059 부모님 보험료 수급자 어떤 사람 앞으로 하는게 맞나요? 5 ........ 11:17:19 553
1818058 축구중계 tv말고 어디서 볼수있어요? 2 11:12:15 922
1818057 축구 좋아하는 고딩 아들 9 싸커 11:09:56 816
1818056 아틀라스 3 로봇 11:07:55 488
1818055 '평양 무인기 작전' 윤석열 징역 30년… 법원 "尹,.. 17 ㅇㅇ 11:07:01 2,152
1818054 990원 사주 봤는데 너무 신기해요 8 ... 11:06:52 2,767
1818053 40초 운동 추천해주세요 4 ㅇㅇ 11:03:46 625
1818052 Sk하이닉스 일본 소프트뱅크 투자를 받았나보네요 14 ... 11:03:33 2,388
1818051 11시 정준희의 논 ㅡ 줄줄이 터졌다 , 쿠팡 ㆍ종묘 ㆍ .. 7 같이봅시다 .. 10:55:32 967
1818050 이민자로 무너진 나라 스웨덴 9 ,,, 10:54:46 2,588
1818049 상승하는데 불안불안하네요 4 ... 10:52:41 2,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