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내일도 주식 내릴까요?

조회수 : 5,073
작성일 : 2026-05-19 15:13:40

알수없는거겠지만 그래도 혹시나 해서요

장 끝나기전에 추매 하려는데

내일 더 폭삭 주저 앉을까봐 손가락이 안움직이네요

 

어제 오늘 조금 충격받았나봐요

 

낼도 계속 이럴 가능성 있겠지요?

IP : 222.113.xxx.251
9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참으세요.
    '26.5.19 3:14 PM (221.138.xxx.92)

    이럴때는 사는 거 아닙니다.
    바닥 보고 방향 틀때까지 참으세요.

  • 2. ...
    '26.5.19 3:14 PM (1.232.xxx.112)

    분할 매수로 일부만 사세요

  • 3. ..
    '26.5.19 3:17 PM (112.155.xxx.247)

    저는 etf 조금씩 주워담아요. 언젠간 오르겠죠 ㅎㅎ

  • 4. ㅅㅈ
    '26.5.19 3:18 PM (210.222.xxx.250)

    삼성 2주 샀네요ㅎ

  • 5. ...
    '26.5.19 3:19 PM (49.1.xxx.114)

    저라면 좀 더 기다릴거 같아요. 당장 호재가 없으니

  • 6. ..
    '26.5.19 3:33 PM (223.38.xxx.61)

    하닉이라면 사야될 것 같고 다른 종목이라면 지켜보셔야 할 듯요.

  • 7. ..
    '26.5.19 3:34 PM (210.96.xxx.10)

    막상 내일 많이 내려도 모레 또 내릴거 같진 않을까요?
    야수의 심장으로 확 사실수 있을까요?
    본인 성격 파악이 1번인거 같아요
    저는 폭락장 와도 분할매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도 조금 분할매수 했습니다

  • 8. ㅇㅇ
    '26.5.19 4:11 PM (180.71.xxx.78)

    이번주는 아무래도 ㅠ

  • 9. 희봉이
    '26.5.19 7:08 PM (58.232.xxx.146)

    200대에 산 사람에 비하면
    ㅎㅎ
    시드있음 사야죠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6952 조선족들이 커뮤에서 뭐하고 있는지 아세요? 7 ........ 02:53:10 593
1816951 한국의 4050 by 제미나이 5 서로간존중 01:39:48 1,249
1816950 내일 폭락예정이라고 하두 떠들어대니 잠도 안오네요 9 벌벌벌 01:37:51 1,407
1816949 장동혁은 이준석 물음에 답해주길!!! 3 01:37:05 369
1816948 젠슨황은 치킨을 엄청 좋아하나봐요 ........ 01:22:24 373
1816947 올공에서 부정선거 데모하는 시위대는 장동혁을 따르는건가요? 4 00:59:12 615
1816946 젊은애들은 지들 스스로 저렇게 광장에 안나감 요즘 MZ들은 11 ㅇㅇㅇ 00:56:33 1,468
1816945 아침이 두렵네요. 뒤늦게 추매 꽤 했어요 1 주식시장 00:51:57 1,522
1816944 잠실 개표소 봉쇄 시위, 낮밤 분위기 반전···‘재선거’ 중심 .. 2 동상이몽 00:49:17 714
1816943 올림픽공원에 대진연과 민노총 쁘락치들 출동 21 ㅇㅇ 00:36:48 952
1816942 화나고 울화가 치미는 2 blue 00:30:05 858
1816941 국힘 소장파, 재선거가 당 지도부 입장인지 분명히 밝혀야 5 조선일보 00:30:02 398
1816940 투표용지 관련 시위에 대한 어느 누군가의 말 6 투표 00:29:50 518
1816939 선크림 쉽게 지우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2 선크림 00:28:43 1,137
1816938 하정우님 이제 어찌되나요? 17 ... 00:27:06 2,553
1816937 먹을 거 앞에서 막말해서 기분잡치는 시모 4 Eol 00:20:35 975
1816936 대한민국이 나이지리아 짐바브웨랑 동급 11 ... 00:13:22 941
1816935 50대 후반 횐님들 주무시는 시간은요? 5 수면 00:04:43 1,005
1816934 테니스팬분들 지금 프랑스오픈결승 6 ㅇㅇ 00:04:10 489
1816933 재선거vs부정선거 대결중 15 올공 00:00:46 959
1816932 시모 돌아가심 슬픈가요? 19 ........ 00:00:18 2,264
1816931 자동차 보험 비용이 많아서 자차 안넣어도 될까요? 4 자유 2026/06/07 468
1816930 하트시그널은 또 뭔 일이래 ........ 2026/06/07 1,914
1816929 노견기저귀 추천 해주세요 4 배변 2026/06/07 230
1816928 송도1동 2동은 순전히 우연히죠 39 ..... 2026/06/07 1,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