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열무김치 추천해주실 수 있을까요

올리브 조회수 : 1,988
작성일 : 2026-05-19 14:57:27

열무김치 인터넷에서 시켜먹으려고 하는데 어느 브랜드 것이 가장 좋을까요? 

 

날이 더워지면 늘 열무김치에 밥 먹고 하는데, 이전에 가성비 있는 것들로 몇개 시켰다가 풋내도 심하도 전혀 익지도 않은 것들이 와서 그대로 버린 기억들이 있어 어떤 걸 시켜먹어야 할지 모르겠네요ㅜ

 

드셨던 것 중에 맛있는 것 있으셨으면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IP : 116.38.xxx.166
1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ㅡㅡ
    '26.5.19 2:58 PM (112.156.xxx.57) - 삭제된댓글

    올반 괜찮아요.

  • 2. ...
    '26.5.19 2:58 PM (121.142.xxx.225)

    열무는 종가집 괜찮았어요.

  • 3.
    '26.5.19 2:59 PM (112.150.xxx.63)

    종가집이 무난해요. cj맛없었어요

  • 4. 광주식
    '26.5.19 2:59 PM (182.226.xxx.155)

    광주식은
    선김치 제입맛엔

  • 5. 올리브
    '26.5.19 3:03 PM (116.38.xxx.166)

    아 배추김치는 비비고가 괜찮던데, 열무김치는 별로인가 보네요

  • 6. ....
    '26.5.19 3:09 PM (218.235.xxx.117) - 삭제된댓글

    한번 담궈보세요
    열무 진짜 쉬워요
    열무 깍두기가 제일 쉬움

  • 7. ..
    '26.5.19 3:34 PM (223.38.xxx.61)

    저도 제가 담으려고요.
    마트에서 들고 오기 힘드니 우체국쇼핑몰에서 배달시킬까 해요.

  • 8.
    '26.5.19 4:08 PM (121.200.xxx.6) - 삭제된댓글

    사먹은지 몇년 되었는데 종갓집 열무김치는
    양념이 과하지 않아 마음에 들어요.
    좀 시원한 맛이 난다고 할까.
    요즘도 그런지는 잘 모르겠고요.

  • 9. 같이 먹어요.
    '26.5.19 5:04 PM (119.193.xxx.121)

    농라 한강순대국김치 열무김치 맛있어요.
    거기 다른 김치는 제 입맛에 다 별로였는데 열무는 최고.
    다른데도 먹어봤는데 지금까진 여기가 일등이예요.

    후기 쓰고 싶은데 다른 김치들이 제 입맛에 안맞아 못쓰고 있어요.
    전 오로지 열무만 사 먹어요.

  • 10. 자연드림
    '26.5.19 7:04 PM (223.39.xxx.42)

    아직 입고되지않았는데 올해 열무한창일때
    한번 사 드셔보세요.작년에 나올때마다 사
    먹었어요.올해도 기다리고있어요.

  • 11. 추천합니다
    '26.5.19 8:14 PM (119.64.xxx.23)

    https://cafe.naver.com/f-e/cafes/30698670/articles/59955?boardtype=L&menuid=2&...

    농부박씨 하얀열무김치 넘 맛있어요
    지금 판매하고 있네요

  • 12. 루루~
    '26.5.20 9:49 AM (221.142.xxx.210)

    다른 건 안먹어봤는데 비비고 것 맛있었어요!
    집에서 담근 것과 똑같더라고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6951 성심당 메론케잌 사러 왔어요~ 마나님 05:03:31 25
1816950 명언 - 의지를 잃었을 때 함께 ❤️ .. 04:59:35 35
1816949 조선족들이 커뮤에서 뭐하고 있는지 아세요? 10 ........ 02:53:10 901
1816948 내일 폭락예정이라고 하두 떠들어대니 잠도 안오네요 9 벌벌벌 01:37:51 1,679
1816947 장동혁은 이준석 물음에 답해주길!!! 3 01:37:05 455
1816946 젠슨황은 치킨을 엄청 좋아하나봐요 ........ 01:22:24 424
1816945 올공에서 부정선거 데모하는 시위대는 장동혁을 따르는건가요? 4 00:59:12 673
1816944 젊은애들은 지들 스스로 저렇게 광장에 안나감 요즘 MZ들은 13 ㅇㅇㅇ 00:56:33 1,677
1816943 아침이 두렵네요. 뒤늦게 추매 꽤 했어요 1 주식시장 00:51:57 1,659
1816942 잠실 개표소 봉쇄 시위, 낮밤 분위기 반전···‘재선거’ 중심 .. 2 동상이몽 00:49:17 771
1816941 올림픽공원에 대진연과 민노총 쁘락치들 출동 22 ㅇㅇ 00:36:48 1,019
1816940 화나고 울화가 치미는 2 blue 00:30:05 924
1816939 국힘 소장파, 재선거가 당 지도부 입장인지 분명히 밝혀야 5 조선일보 00:30:02 423
1816938 투표용지 관련 시위에 대한 어느 누군가의 말 6 투표 00:29:50 563
1816937 선크림 쉽게 지우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2 선크림 00:28:43 1,244
1816936 하정우님 이제 어찌되나요? 17 ... 00:27:06 2,765
1816935 먹을 거 앞에서 막말해서 기분잡치는 시모 4 Eol 00:20:35 1,056
1816934 대한민국이 나이지리아 짐바브웨랑 동급 12 ... 00:13:22 1,024
1816933 50대 후반 횐님들 주무시는 시간은요? 5 수면 00:04:43 1,070
1816932 테니스팬분들 지금 프랑스오픈결승 7 ㅇㅇ 00:04:10 509
1816931 재선거vs부정선거 대결중 15 올공 00:00:46 1,005
1816930 시모 돌아가심 슬픈가요? 19 ........ 00:00:18 2,415
1816929 자동차 보험 비용이 많아서 자차 안넣어도 될까요? 4 자유 2026/06/07 494
1816928 하트시그널은 또 뭔 일이래 ........ 2026/06/07 1,973
1816927 노견기저귀 추천 해주세요 4 배변 2026/06/07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