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주식 4종목 모두

.. 조회수 : 6,901
작성일 : 2026-05-19 14:28:11

주식 4종목이 전부 마이너스 20에 가깝네요

오늘은 그냥 닫고

A  Little peace

반복재생으로 듣고 있네요~~

IP : 182.226.xxx.155
1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26.5.19 2:29 PM (222.113.xxx.251)

    마이너스 20만이요?
    제 기준에 그정도는 되게되게 양호해요

    저는 넘 커서 말못..
    손절타이밍 놓쳤는데
    걍 기다려야죠 뭐

  • 2. ㅎㅎ
    '26.5.19 2:30 PM (182.226.xxx.155)

    윗님 금액이면 웃지요
    %에요.

  • 3. ..
    '26.5.19 2:30 PM (211.46.xxx.157)

    설마 20%요?? 그정도로 떨어졌나요?? 무서워서 계좌 못 열고 있어요.

  • 4. 프로
    '26.5.19 2:30 PM (119.195.xxx.153) - 삭제된댓글

    마이너스 20프로겠죠 ㅎ

  • 5. ..
    '26.5.19 2:36 PM (106.101.xxx.138)

    Just like a flower~~

  • 6. ..
    '26.5.19 2:37 PM (218.152.xxx.75)

    무슨종목인가요..?

  • 7. ..
    '26.5.19 2:40 PM (182.226.xxx.155)

    일렉과lg와 그주변들 ㅠ

  • 8. ...
    '26.5.19 2:41 PM (220.75.xxx.108) - 삭제된댓글

    진짜 종목이 뭔데 -20까지...
    삼전 하이닉스 그런 건 아니거나 또는 아주 최근에 사셨거나 아닌가요?

  • 9. ..
    '26.5.19 2:42 PM (218.152.xxx.75)

    Lg는 물리신거네요 ㅠ 빨리 닉스나 삼전으로 갈아타시는게 어떤가요.

  • 10.
    '26.5.19 2:43 PM (106.101.xxx.138)

    삼성은 거의 회복중이에요
    닉스로 갈아타심이

  • 11. 오전에
    '26.5.19 2:44 PM (182.226.xxx.155)

    삼전 갈아탓어야 하는데
    지금 삼전 타결소식에 올라가버리네요.

  • 12. //
    '26.5.19 3:17 PM (39.118.xxx.241)

    10종목 중에 삼전 빼고 -5프로에서 -20프로 사인데요 ㅠㅠ
    고점에 산 거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종목이 더 많은데도 이러네요
    연말까지 계좌 안 보려구요
    저도 일렉쪽 엄청 빠졌어요
    주당 금액도 큰..

  • 13. ..
    '26.5.19 3:20 PM (182.226.xxx.155)

    진짜 일렉은 금액도 큰디
    그 와중에 금요일에 레인보우 나온게
    젤 잘한일같이 느껴져요.

  • 14. 저도
    '26.5.19 3:27 PM (222.113.xxx.251)

    일렉있어요 두에빌도요
    아주 깊숙히 내려갔네요

    저도 레인보우 탈출해서 다행이다 싶어요

    나름 아주ㅈ괜찮은 종목만 샀다고 생각했는데도
    이렇게 훅 빠지고 안올라올줄 몰랐어요

    일렉은 어제부터 가나 싶었는데
    호재도 있는데 파도에 휩쓸려 내려갔네요

  • 15. ..
    '26.5.19 3:30 PM (182.226.xxx.155)

    저도 잡주는 쳐다도 안보는
    미인주만 골라 한다고 해도
    지수가 꺼질때는 호재도 소용이 없네요.

  • 16. //
    '26.5.19 3:31 PM (39.118.xxx.241)

    한달쯤 전에 어느 전문가 양반이 요즘 같은 장에는 현금을 가지고 있으면 안되고 주식을 사야 한다고 해서
    불타기 좀 했더니 이제 물!타기할 돈이 없슴다 ㅠㅠ

  • 17. 계좌가
    '26.5.19 7:10 PM (223.39.xxx.42)

    지난금욜까지만해도 이익이더니 마이너스
    700~800대 왔다갔다하네요.빨강불들어오면
    일괄매도 누르는 상상을 해 본답니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9068 대한민국 망하려나봐요 ㅠ 6 ㅇㅇ 23:38:47 190
1819067 주식 정말 끝도 없이 오르려나봐요 ㅇㅇ 23:34:03 371
1819066 꽁돈 1000만원 생기면 어떤 주식부터 사고 싶으세요? 3 .. ​ .. 23:30:48 292
1819065 저는 키큰 분을 얼마나 좋아하냐면 1 키작남 23:26:37 285
1819064 악은 부지런하고 2 부지런 23:22:30 229
1819063 오세훈식 '입틀막' 시동?‥기자단 "즉각 철회하라&qu.. 4 가자가자 23:14:10 396
1819062 조국혁신당, 이해민, 아시아의 AIDC 허브가 될 것인가, 기회.. 2 ../.. 23:10:55 159
1819061 칭찬 받았어요(치과) 1 치과에서 23:08:35 527
1819060 중1 딸 아이 일입니다. 9 .... 23:04:04 630
1819059 내가 싫은 마음을 극복하고 싶어요 2 자기혐오 23:03:07 444
1819058 좌파 왜 하세요? 29 ㅇㅇ 22:57:48 853
1819057 매불쇼 휴방, 유시민 작가 해촉, 박시영TV 광고 없고 27 ㅇㅇ 22:53:34 1,481
1819056 이동형 진짜 너무 나간다 27 @@ 22:52:33 1,324
1819055 흐름 7 흐름 22:46:09 397
1819054 귀걸이...뭐가 나을까요 3 선택 22:44:18 545
1819053 문자 한 통에 인생 무너진 교사 1 ㅇㅇㅇㅇ 22:43:22 1,243
1819052 하다하다 안되니 갈라치기를 여기저기 9 아휴 22:40:56 422
1819051 왼쪽 새끼손가락 2 아파요 22:39:52 306
1819050 민주당 분열로 사무실 분위기도 어색해졌어요 4 ㅇㅇ 22:39:40 771
1819049 피검사한번으로 1 건강검진 22:37:35 335
1819048 대통령 물어 뜯고 난리도 아니네요 49 ... 22:32:12 1,772
1819047 왜들 이러세요..온통 비난 11 ㅁㅈ 22:31:56 912
1819046 단독] '판사' 장동혁, 기획부동산 '사기' 업체에 법률 조력….. .... 22:26:50 745
1819045 미국도 못 하는것.. 4 22:24:05 855
1819044 솔직히 온누리 상품권 쓸일이없는데 22 근데 22:21:32 2,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