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바이타믹스 제대로 사용하고 계신가요?

ㅇㅇ 조회수 : 1,374
작성일 : 2026-05-15 11:31:18

최고단계까지 올리면 무슨 공사장 굉음이 나서

쫄보인 저는 도저히 그 단계까지 사용을 못하네요

제일 많이 올린게 7단계

점심에 콩국수 먹으려고 7단계까지 갔다가

심장 두근거려서 포기ㅠ

10단계까지 단계별로 딱 50초면 되는데

이웃집 피해갈까봐 오늘도 도전포기

우유같은 콩국물은 단독주택 가야하나...

나만 이러는건지

10단계까지 제대로들 사용하시는지 궁금하네요

IP : 110.15.xxx.162
8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6.5.15 11:33 AM (220.75.xxx.108)

    아... 나만 그런 게 아니었어...
    저도 솔직히 무서워서 끝까지 한번도 못 올려봤어요.
    막 뭐 무너질 거 같은 소리가 나는데 이게 집안에서 써도 되나 싶게 너무 시끄럽고 부담스럽네요.

  • 2. ㅇㅇ
    '26.5.15 11:40 AM (110.15.xxx.162)

    맞아요 이게 가정용 믹서기가 맞나 싶은게ㅠ
    7단계도 다른 믹서기에 간거 비하면 고운 입자긴 한데
    맘껏 써보고 싶긴해요ㅎㅎ

  • 3. ...
    '26.5.15 11:42 AM (61.32.xxx.229)

    수건 두껍게 접거나 쿠션 깔고 쓰세요.
    곱게 갈리는 그 맛 포기 못해요 ^^

  • 4. 저도 무섭지만
    '26.5.15 11:52 AM (220.78.xxx.44)

    강도가 강한 만큼 시간을 줄일 수 있어,
    꾹 참고 돌려요.
    크림스프 같은 질감, 저 역시 포기 못 하죠!

  • 5. ㅇㅇ
    '26.5.15 11:55 AM (119.198.xxx.247)

    그래서 저는 미니써요
    바이타믹스 미니

  • 6. ㅇㅇ
    '26.5.15 1:01 PM (175.119.xxx.208)

    콩갈아도 최고단계는 20초도 안걸려요
    저는 낮시간엔 써요
    최고단계로 갈아야 돈들인 보람이 있죠

  • 7. ㅇㅇ
    '26.5.15 1:05 PM (110.15.xxx.162)

    미니도 있군요!
    저도 담엔 용기내서 20초만 써볼까요?
    오늘 낮엔 일단 살짝 씹히는 콩국수를 먹어야겠네요ㅜ

  • 8.
    '26.5.15 2:42 PM (211.114.xxx.77)

    바이타믹스 미니. 조회 안되는데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8302 수준 낮은 사람과 일할때 omg 23:13:20 187
1818301 스페이스엑스 사세요?? 3 ..... 23:12:42 415
1818300 고딩이 학교에서 패드로 축구보다 2 참참참참 23:11:07 181
1818299 현자가 보는 진선미의 뜻 23:07:36 132
1818298 '반국가세력' 윤석열 본인이었다…"북 도발 유도&quo.. 4 ㅇㅇ 23:00:24 306
1818297 중2 남아 한달 용돈 얼마 주면 좋을까요? 5 Dfg 22:59:54 193
1818296 문파들 말 중 하나는 맞네요 10 .. 22:53:24 488
1818295 칫솔 교체 주기 6 양치 22:29:06 772
1818294 비위 약한 아이, 수의대 고민하고 있어요 22 .. 22:19:34 1,129
1818293 돈나무 언니 방한한다네요 2 ㅁㄴㅇㄹ 22:19:23 1,374
1818292 오늘 데이비드 호크니 돌아가셨군요 6 ㅡㅡ 22:12:49 1,757
1818291 김민석의 중국동포에 대한 생각 4 ... 22:09:18 584
1818290 군체 연기 잘하는 사람...(연기스포 유) 3 ... 22:08:26 604
1818289 참교육 잼있네요 김무열 연기 잘하네요 2 사랑123 22:03:02 857
1818288 정용진회장과 태국왕 외모 8 왕자 22:02:35 1,529
1818287 노인들 왤케 트림을 해요?ㅠ 20 .. 21:58:37 2,111
1818286 오늘 오전 부산 광안리 3 ... 21:58:33 882
1818285 오늘 노무라증권에서 하닉목표주가를 500으로 올렸나요? 4 ㅇㅇ 21:53:08 1,852
1818284 논술학원에서 첨삭마다 우수답안이라면 5 .... 21:51:16 519
1818283 [단독]'자폭 무인기 '를 '교육용 탄약'으로..계엄 한달전까지.. 그냥3333.. 21:49:39 431
1818282 박지훈 변호사도 '오창석의 청년재단' 이사 되었네요? 24 ㅇㅇ 21:48:38 1,442
1818281 오이를 좀전 두개나 먹었어요. 2 ㅇㅇ 21:41:33 1,228
1818280 '울컥' … 윤석열 징역 30년에 '격분' 8 스윗 21:40:19 1,972
1818279 식당 기계한테 욕먹은(?)느낌 5 기계 21:40:00 1,309
1818278 케데헌 이재 친일파 후손이죠? 19 ... 21:38:18 2,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