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답글에 매불쇼는 방송해서 돈버는 방송쟁이일뿐
...
이 답글 읽고 내 이해의 한계를 넘어 땀 식히는 중 ..
어느 답글에 매불쇼는 방송해서 돈버는 방송쟁이일뿐
...
이 답글 읽고 내 이해의 한계를 넘어 땀 식히는 중 ..
그렇게 폄하해도 매불쇼의 순기능을 가릴 순 없음
순기능으로 이언주 뺏지 달아주고
김용남도 세탁해서 파란옷 입혀주고
나중에 민주 시민에 총칼 들이돼지
지금껏 최욱씨가 젤 많이 외친 검찰개혁이란
말은 이제 고이 접어두길
들이돼지는 무슨 돼지?
들이대겠지....
이언주 뱃지를 매불쇼가 달아줬다니 ㅎㅎㅎ
매불쇼가 투표해서 뽑아줬나 봄
매불쇼도 댓글과 슈퍼쳇, 극성지지자들에게 휘둘리는 것뿐이죠
한편으론 싸우느라 조회수가 올라가기도 해요
매불쇼 댓글 대부분과 특히 슈퍼쳇을 뉴리박들이 많이 쏘니, 그걸 최욱이 메인스트림으로 잡은 거라고 봅니다.
작년 당대표 선거때 82뿐 아니라 시사유튜브 댓글창마다 박찬대 응원글 넘쳐났었어요
저는 박찬대가 득표율이 80 프로 넘을 줄 알았어요. 그런데 결과는 어땠었나요? 박찬태 30프로 때 정청리 60프로대였었잖아요. 하지만 28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시사 YouTube 댓글들은 박찬대 위주였었어요.
뉴리박들은 그때부터 조직적으로 움직이고 있었던 거죠.
이명박의 댓글공작
박근혜의 조현천팀
김관진 댓글팀
윤석열ㆍ여인형의 사이버 인지전
리박스쿨
이들이 다 어디서 뭐할까요?
매불쇼도 먹힌겁니다.
이언주사태이후 리박스쿨에 대해 전혀 언급도 안 하고 다루지도 않잖아요
조불쇼라는데 김용남을 무슨 뱃지요. 조국을 달아주겠지
되다로 수정
대겠지도 오타입니다. ㅎㅎ
이언주 김용남 매불쇼 출연안했으면 인지도 올릴수없었죠 거기다 최욱하고 티키하다 인기있어지고
그긘확실히 맞음 이언주진짜 비호감이었는데 매불쇼나와서 석열이 까주니까 인기올라가지 않았씀?
김용남도 국짐윤가 빨아주다 온갖악행 저지르다가개혁신당갔다가
버림받으니까 매불쇼나와서 세탁 아무리 민주당이라도 저사람이 조국 패하고 당선될 인물입니까?
딱 개사과입니다
그리고 조불쇼 아닙니다 용불쇼지
뉴공ㆍ매불쇼
소중하다..
아무리 이간질 해봐야...
요즘 매불쇼 마음에 안들지만 슈퍼쳇은 연말에
전액기부합니다 구독자수에 비해 슈퍼쳇 많이 들어오는 편도 아니예요 슈퍼쳇으로 밥먹고 사는 채널 아닙니다
그냥 딱 중간이긴한데 몸을 좀 사리는 느낌
무식한것들 때문에 소심하게 행동하는.
꽃전달식때 돈도 냈지만 이후는 그냥 실망이라 유시민 나올때외에는 안봄
이제 헤어질 때가 된 거죠.
앞으론 굳이 챙겨 볼 일은 없을 것 같아요.
영원한 건 없네요.
그동안 즐거웠지만 이제 참기 힘드네요.
그냥 딱 중간이긴한데 몸을 좀 사리는 느낌 이제 헤어질 때가 된 거죠. 22
매불쇼 댓글 대부분과 특히 슈퍼쳇을 뉴리박들이 많이 쏘니, 그걸 최욱이 메인스트림으로 잡은 거라고 봅니다.
ㅡㅡㅡ
최욱이 슈퍼쳇으로 돈 벌어서 거기에 신경쓴다는 의미가 아니라요,
슈퍼쳇을 쏘면서까지 댓글로 의견을 강력하게 표명하는 구독자들을, 메인스트림으로 잡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매불쇼 댓글 대부분과 특히 슈퍼쳇을 뉴리박들이 많이 쏘니, 그걸 최욱이 메인스트림으로 잡은 거라고 봅니다.
ㅡㅡㅡ
최욱이 슈퍼쳇으로 돈 벌어서 거기에 신경쓴다는 의미가 아니라요,
슈퍼쳇을 쏘면서까지 댓글로 의견을 강력하게 표명하는 구독자들을, 메인스트림으로 잡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난 매불쇼 잘듣고 있어요... 요즘 갈라치기들이 너무 많아져서리...?
선거 후보들 골고루 발언 기회를 주는 건 나쁘지 않다고 보는데요.
그걸 매일 하는 건 질리네요.
언젠가부터 코너가 전쟁, 선거, 주식/부동산, 썬킴. 금요일에 한번 시네마 지옥.
평일에 반복되는 코너들 너무 지겹고 계속 듣다보면 오히려 제 시야가 좁아지는 느낌이에요.
욱이도 이렇게 방송하는 거 행복하지 않은 듯 하고요. 빨리 선거 끝나고 다양한 코너 할 수 있는 분위기가 돌아왔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