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스승의날, 커피vs케잌 쿠폰 어떤게 나은가요?

-- 조회수 : 1,785
작성일 : 2026-05-15 10:05:05

아이 과외 선생님께 드릴건데, 스타벅스 커피쿠폰, 투썸 케잌교환권 

어떤게 나은가요? 40대 후반 여자 선생님이에요.

IP : 122.36.xxx.5
19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6.5.15 10:06 AM (202.20.xxx.210)

    무난하게 커피요. 묶음 말고 1잔씩 되어 있는 걸로 여러개 주세요. 한 번에 다 쓰려면 힘들어요.

  • 2. ㄹㅇ
    '26.5.15 10:08 AM (211.114.xxx.120)

    금액권으로 주세요

  • 3. ..
    '26.5.15 10:09 AM (211.209.xxx.130) - 삭제된댓글

    스벅카드요

  • 4. 아.
    '26.5.15 10:10 AM (122.36.xxx.5)

    그렇네요. 그런데 금액권도 한번에 다 써야지, 나눠쓰는건 안돼죠?

  • 5. ..
    '26.5.15 10:12 AM (211.46.xxx.157)

    금액권은 나눠서 쓸수 있어요.

  • 6. phrena
    '26.5.15 10:14 AM (175.112.xxx.149)

    스벅 기프티콘 같은 건 요새 하두 흔해서
    가치가 없는 듯 해

    저는 설빙 자주 선물해요 (카톡 선물하기)
    받으신 분은 거의 다 넘 좋아하셨구요
    넘 맛있었다고 인증샷까지 찍어 보내심 ㅎ

  • 7. 무난하기는
    '26.5.15 10:16 AM (118.235.xxx.175)

    쓰는 제 입장에서 보면 스벅 3만원 또는 5만원 키프트카드(금액권)이 제일 무난하더라구요

  • 8.
    '26.5.15 10:18 AM (122.36.xxx.5)

    그럼 금액권으로 해야겠네요.

  • 9. ..
    '26.5.15 10:19 AM (112.214.xxx.147) - 삭제된댓글

    무조건 나눠쓰기 좋은 금액권이요.

  • 10. 음.
    '26.5.15 10:19 AM (122.36.xxx.5)

    설빙은 집근처나 가까운곳에 있어야하잖아요. 그나마 스벅이 제일 찾기 쉽지 않나 하는데요.

  • 11. ...
    '26.5.15 10:21 AM (202.20.xxx.210)

    설빙 노노..
    찾기 힘들어요. 귀찮고요. 그냥 스벅이나 파바가 제일 무난해요.

  • 12. 음.
    '26.5.15 10:24 AM (122.36.xxx.5)

    3만원권.. 너무 적은가요?^^;

  • 13. 케이크
    '26.5.15 10:26 AM (117.111.xxx.108) - 삭제된댓글

    싫어하는 사람들 많더라구요

  • 14. ..
    '26.5.15 10:28 AM (211.46.xxx.157)

    3만원권이 뭐가 어때요... 1,2만원권도 좋아요.

  • 15. --
    '26.5.15 10:36 AM (122.36.xxx.5)

    5만원권으로 할께요. 댓글 주신분들 감사합니다.

  • 16. ..
    '26.5.15 10:44 AM (112.161.xxx.54) - 삭제된댓글

    당근으로 꽃모종 팔다보니 눈에 자주 보여요
    스승의날 지나면 커피 케익 쿠폰들 넘칩니다
    어떤분은 스승의날 며질동안 쿠폰 스무개를 파는 사람도
    있어요
    명절즈음에는 상품권 넘치구요
    명절때 시가에 보낼 물건을 한사람한데
    다섯개까지 산적있는데 그사이에도 택배
    오고있더군요
    간혹 금카드도 정기적으로 파는분도 있어요
    금카드파는분은 연에계쪽 종사하는분!
    지금은 파는 즉시 삭제하는 분위기지만
    판매 이력 보면 엄청난분들 많아요

  • 17.
    '26.5.15 11:05 AM (122.36.xxx.5)

    그렇군요.. 그런데 이정도 금액대에서 할만한게,, 제일 무난한것 같아요.

  • 18. 저는
    '26.5.15 11:59 AM (121.133.xxx.119)

    올리브영 좋아하시던데요. 배민도 좋고. 요즘 배달음식 많이들 먹으니까요.

  • 19. 저도
    '26.5.15 3:32 PM (118.36.xxx.83)

    설빙 받은거 아직까지 사용 못하고
    안쓴것들 나중에 한번에 80프로인가 환불받은 기억
    그냥 금액권 상품권이나 카드 좋아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8745 참치액은 쓸때마다 진짜 별로인것 같아요 9 19:22:34 241
1818744 세입자 보증금의 10프로를 만기 3개월 전에 주는게 의무인가요?.. 3 ... 19:11:27 270
1818743 매물12억 시세인데 전세는 6억일수 있을까요 4 ... 19:10:53 331
1818742 중국에게 나라 빼앗기면 일어나는 일 4 ㅇㅇ 19:09:56 246
1818741 러닝말고 심폐지구력 좋아지는 운동 뭐있나요? 1 .. 19:08:57 223
1818740 학동역 맛집 어디 있을까요? 1 맛집 18:58:04 121
1818739 김민석과 송영길은 소위 '친문'들 중 핵심이였다. 10 .. 18:53:54 494
1818738 내가 이상한건지 3 ㅁㅁ 18:50:56 453
1818737 신비복숭아 1 신비 18:45:27 641
1818736 현시각 이스라엘 레바논 공습중 10 ㅡㅡ 18:39:28 1,326
1818735 샤키라 가수도 안늙네요 2 노회 18:36:35 452
1818734 송영길 해당행위는 징계해야 한다 ..참다못한 이원택 폭발 6 그냥 18:36:23 657
1818733 반포 신축 지하주차장 악취 1 왜? 18:32:51 921
1818732 드디어 1회 완성이요. 드라마극본 2 ... 18:27:33 666
1818731 이재명이 전임 대통령들 운운하는걸보니 6 ㅇㅇ 18:25:18 850
1818730 싱글맘 유튜버 2 oo 18:23:56 1,142
1818729 믿었던 학가산 김치도 달아요. 달지 않은 시판 김치 알려주세요 2 김치 18:23:35 531
1818728 핸드볼 경기장에서 왜 이런 대우를 받는지 4 ... 18:22:16 379
1818727 정청래 어준이 꼭두각시 38 ㄴㅌㅈ 18:16:22 709
1818726 정청래 무리들과 국짐당과 한패 같다 20 패거리 18:03:06 574
1818725 24시간 단식했어요. 2 ㅇㅇ 17:53:17 1,230
1818724 폭도들 이젠 밤이면 주님 찾는다 ㅋㅋ 21 ... 17:50:02 867
1818723 기독교인인데 교회 예배에 거부감이 들어요 14 17:49:40 1,212
1818722 삼전 평단 346이면 버티는게 좋을까요? 28 그냥 17:48:31 2,220
1818721 박규환 최고위원 페북 ..정청래 사퇴론자들 내각 총사퇴부터 요구.. 6 그냥3333.. 17:47:54 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