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영 리즈시절 처녀적때도 쌍수가 진하긴 했지만 저정도는 아니었는데
원래 두껍던 쌍수를 더 두껍게 새로 한건지 아니면 처녀적은 화장으로 가렸다가 지금은 쌩얼이라 쌍수자국이 두드러져 보이는건지 궁금하네요
https://youtube.com/shorts/AmcU7rG2-68?si=CqmJXocATdSBTdVN
손태영 리즈시절 처녀적때도 쌍수가 진하긴 했지만 저정도는 아니었는데
원래 두껍던 쌍수를 더 두껍게 새로 한건지 아니면 처녀적은 화장으로 가렸다가 지금은 쌩얼이라 쌍수자국이 두드러져 보이는건지 궁금하네요
https://youtube.com/shorts/AmcU7rG2-68?si=CqmJXocATdSBTdVN
한지 한참됐죠....
원래 저랬어요. 잘 안드는 칼로 수술한 것 같다고 ㅠ
아무리 옛날에 했어도 어쩜 저래요
수술티가 나는데 그래도 눈이 예쁜게 신기해요
늘 질문 받는데요 재수술했냐고
잘 안드는칼 ㅋㅋㅋ
40,50대되면 재수술 해야해요
쌍수안했던 저도 눈꺼풀 쳐지면서 눈을 잘 못떠서
결국 40되서 했습니다
그렇게 막 넘 이뿌다 이런 느낌 아니구
어떨 땐 살짝 촌스러워 보이기조차 한데
젊은 날 많은 남성 연예인들이 홀라당 넘어간 거
넘 신기 ᆢ (주00씨는 죽고 못 살 지경이었죠ㅠ)
손씨 82쿡에 자주 올라오는거
참 신기하네요.
한물가다니요
중년 여자연예인 유튜브중에서 잘나가는 편인데요
안 드는 칼로 ㅋㅋㅋ
이보다 모욕적일 순 없다
미국가기 전에 티비 나올때 보니 눈이랑 코 다시 손본 것 같았어요..눈은 전보다 더 두껍게 라인 잡은것 같은데..나중에 더 나이들어 눈쳐짐 그런거 생각해서 그런것 같기도하고..
쌍수에 한 맺힌듯 눈을 가만히 못 놔두네요
필리핀 사람 같아여
저 눈이 예쁜가요?
수술티가 나는데 그래도 눈이 예쁜게 신기해요
ㅡㅡㅡㅡ
엥????
눈이 젤 안예쁘다 생각하는데..
잘 안드는 칼
빵 터졌어요.
미친 언어력이심다 ㅋㅋㅋㅋㅋ
수술한 티나는 눈
없는머리숱
납작한두상
에도 불구
너무예쁨..여자도반할 러블리함싱그러움이 있음
입매때문인듯
아름답다는게 부위별로 완벽한 것들의 조합이 아니라는걸 손태영보면느낌
조화가 얼마나 잘되고
가장 특출나게 뛰어난 부분은 한두개만 있음 되는거고
본인이 미감이 있어서 얼만큼 센스있게 꾸미느냐로
달라짐
손태영 실물로도 몇번봤는데
정말 예쁨
사랑스럽고세련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