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저는  모자무싸 보고 후회했어요

.... 조회수 : 6,220
작성일 : 2026-05-11 00:19:35

저  모자무싸 보고 후회했어요.

끝날때까지 안보고 있다가 한번에 다 볼걸....

다음편 기다리는데 시간이 안가요. 애가 탑니다~^^

IP : 115.20.xxx.145
1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ㅡㅡㅡ
    '26.5.11 12:20 AM (211.217.xxx.96)

    끝날때까지 주중에 계속 다시보기해요

  • 2. ㅋㅋ
    '26.5.11 12:21 AM (221.140.xxx.8)

    전 넷플로 또 보면서 기다립니다.
    이상하게 이건 재탕해도 질리지가 않아요

  • 3. 저도요
    '26.5.11 12:24 AM (211.234.xxx.207)

    넷플로 여러 번 봐요
    어제 회차 재미 없다고들 하던데 어제회차도 전 너무 좋았어요
    작감배 최고에요

  • 4. ...
    '26.5.11 12:27 AM (219.255.xxx.110) - 삭제된댓글

    저도 다시보기 하다 발견했는데요.
    1화 첫장면에 오정세랑 덩치큰사람이 대화를 나누는데..
    "어떻게보면 황동만이 뮤즈야. 열받게 하는 뮤즈"
    라는 대사가 나와요.
    전 5화때 황동만이 8인회의 뮤즈였구나 알게되는건줄 알았거든요.

  • 5.
    '26.5.11 12:29 AM (61.75.xxx.202)

    저도 몇 번씩 보고 있어요
    대사가 너무 좋아요

  • 6. ....
    '26.5.11 12:34 AM (115.20.xxx.145)

    저도요. Tv재방송보고, 넷플에서 또보고..;
    볼때마다 마음에 와닿는 장면이나 대사가 새롭게 생겨요

  • 7. 테라피
    '26.5.11 12:39 AM (222.236.xxx.175)

    이 드라마 왜이래요. 눈물이 마른줄 알았는데 아이구야 줄줄 눈물샘이 터져요. 혼자 보니까 다행이지. 누가보면 초상치루는줄....굴곡진 인생이라 그런가. 제목부터 자기검열 들어가게 하고....

  • 8. 유투브
    '26.5.11 1:18 AM (124.49.xxx.188)

    로 요약한것도 보고 하리라이트도 보고 그냥 틀어놓기도라고

    대사가 너무 좋죠.
    오정세가 선배한테 전화해서 자기가 황동만거 가져와 글썻단거 이야기한.장면 ㅠㅠ 넘. 감동적.


    오늘 강말금이 오정세 링위에 맞고 또 맞아도 또 쓴다고..존경한단말이 인생을 관통하는 말이엇어요 ㅠㅠ너무 감동적

  • 9. 영통
    '26.5.11 1:43 AM (211.241.xxx.201)

    이번 주는 어제 오늘 일부러 안 봤어요

    내일 월요일 여유 있는 시간에 차 마시면서 이틀치 몰아보려고요

    설레네요

  • 10. 저만
    '26.5.11 8:00 AM (118.235.xxx.120)

    어제 재미없었나봐요 ㅠ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8738 현시각 이스라엘 레바논 공습중 2 ㅡㅡ 18:39:28 232
1818737 샤키라 가수도 안늙네요 노회 18:36:35 85
1818736 송영길 해당행위는 징계해야 한다 ..참다못한 이원택 폭발 2 그냥 18:36:23 165
1818735 반포 신축 지하주차장 악취 왜? 18:32:51 279
1818734 가족이 선관위 다녀요 11 ... 18:28:53 865
1818733 드디어 1회 완성이요. 드라마극본 1 ... 18:27:33 252
1818732 이재명이 전임 대통령들 운운하는걸보니 2 ㅇㅇ 18:25:18 368
1818731 싱글맘 유튜버 1 oo 18:23:56 508
1818730 믿었던 학가산 김치도 달아요. 달지 않은 시판 김치 알려주세요 1 김치 18:23:35 179
1818729 핸드볼 경기장에서 왜 이런 대우를 받는지 4 ... 18:22:16 186
1818728 정청래 어준이 꼭두각시 17 ㄴㅌㅈ 18:16:22 371
1818727 반려견 이별후 분골을 4 ㅓㅓㅗ 18:08:25 452
1818726 정청래 무리들과 국짐당과 한패 같다 15 패거리 18:03:06 416
1818725 24시간 단식했어요. 2 ㅇㅇ 17:53:17 801
1818724 폭도들 이젠 밤이면 주님 찾는다 ㅋㅋ 17 ... 17:50:02 618
1818723 기독교인인데 교회 예배에 거부감이 들어요 13 17:49:40 804
1818722 삼전 평단 346이면 버티는게 좋을까요? 20 그냥 17:48:31 1,487
1818721 박규환 최고위원 페북 ..정청래 사퇴론자들 내각 총사퇴부터 요구.. 5 그냥3333.. 17:47:54 453
1818720 아점 김치볶음밥 줬는데 저녁이요 6 디너 17:46:41 777
1818719 감자전 부칠거예요 9 하푸 17:46:13 568
1818718 지구온난화 물난리 안전한 강남지역어디예요? 3 17:40:31 583
1818717 민주당 분열은 누가 좋아할까? 14 분열 17:39:28 365
1818716 오늘부터 반찬 안 만든다고 선언했어요 14 중요한 결심.. 17:38:44 1,895
1818715 대통령참석 특별미사 3 ㄱㄴ 17:38:22 503
1818714 최욱 정영진 진행하는 웃다가 7 ... 17:38:06 1,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