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오늘 모자무싸 얘기할거리가 너무 많아요.ㅎㅎ

-- 조회수 : 4,898
작성일 : 2026-05-11 00:04:01

제가 앞부분을 잠깐 놓쳤는데, 첫 화면에서 황동만 얼굴보고 깜~~~짝 놀랐잖아요.ㅎㅎ

아.. 고윤정이 도와달라는말에 차타고 가다 사고났구나.. 헐.. 

얼굴이 좀 무섭다 못해, 기괴하기까지 하고, 저런 연출이라니.. 대단하다. 

그리고, 오늘의 황동만은 정말 찌질함 가득이었는데, 보통 주인공이 저렇게 

찌질하게 나오는 경우가 잘 없는것 같은데, 찌질한 모습 그 뒤에 어떤 반전을 

기대했으나 찌질함 그대로 마무리 되는 상황들.. 이 드라마만의 매력.

강말금 배우. 최대표랑 손절하고 돌아와서 춤출때. 와~~~~

정말 웃음과 눈물이 동시에 터져나오는. 나도 모르게 소리내 웃다가 보고 있으니 또 나도 모르게 눈물이.. ㅜㅜ 연기가 정말 최고네요. 

그리고, 황동만 형 황진만. 더이상 말이 필요없죠. 한번씩 박해준 배우 나래이션으로 시가 나오잖아요. 연출이 너무 좋아요.ㅜㅜ

부디, 황동만 영화가 대박을 쳤으면 좋겠지만,, 과연 그게 될지.. 

대사도 좋고, 연출도 좋고.. 너무 좋은 드라마에요. 

IP : 122.36.xxx.5
19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6.5.11 12:04 AM (114.203.xxx.229)

    진짜 오늘 너무 좋았어요.
    본방 보길 잘했다 싶어요.

  • 2. 저는
    '26.5.11 12:05 AM (221.161.xxx.93)

    종영되면 다시 정주행하려고요.

  • 3. 짜짜로닝
    '26.5.11 12:07 AM (182.218.xxx.142)

    동만이도 영화로 인정받고
    진만이도 시써서 먹고살 수 있음 조케따

  • 4. 덧붙여
    '26.5.11 12:07 AM (221.161.xxx.93)

    영실이도 찾았으면....

  • 5. ...
    '26.5.11 12:07 AM (114.203.xxx.229)

    모자무싸만 1편부터 쭉 틀어주는 날 있었으면 좋겠어요.
    시간이 흐르는게 너무 아까워요.

  • 6. 아.
    '26.5.11 12:09 AM (122.36.xxx.5)

    영실이요. 그러네요.ㅜㅜ

  • 7. 최고
    '26.5.11 12:13 AM (122.40.xxx.251)

    말금배우 춤씬이
    해방일지에서 구씨 모자주으러 높이뛰기하는
    장면처럼 웃음과 힐링이...
    대사들도 진짜 최고에요..

  • 8. 강말금
    '26.5.11 12:13 AM (221.161.xxx.99)

    배우의 날이었네요.
    오늘 내용, 특히 시에 대해 얘기할때 묵직했어요.

  • 9. ..
    '26.5.11 12:13 AM (106.101.xxx.95)

    오늘 최고픽은 강말금 댄스랑 진만이 배추나눔 ㅋㅋㅋㅋㅋ

  • 10. 최고
    '26.5.11 12:14 AM (122.40.xxx.251)

    윗님 맞아요.
    배추씬도 짱 ㅋㅋㅋㅋㅋ

  • 11. ...
    '26.5.11 12:17 AM (114.199.xxx.60)

    희망사항일지 모르나

    이 드라마자체가 불안한이들을 위로하는거라
    나름 해피엔딩일거라 생각해요

    링위로 가자
    가서 마가놈이랑 붙자!!!

  • 12. 윗님
    '26.5.11 12:21 AM (122.40.xxx.251)

    저도 그리 생각해요.
    너무 위로되고 행복한 드라마

  • 13.
    '26.5.11 12:25 AM (218.49.xxx.99)

    갈수록 재밌어집니다
    초반에 포기하다가
    3~4회부터 재도전
    이렇게 재밌고 눈물과 웃음주는
    드라마 놓칠뻔 했네요
    역시 작가발이 있어요

  • 14. 꺼꾸로매달
    '26.5.11 12:35 AM (124.49.xxx.188)

    려잇는데 마재영한테 전화온게 너무 웃겻어요 ㅋㅋ

  • 15. 저는
    '26.5.11 12:43 AM (112.169.xxx.183)

    배추 나눔 씬에서 너무 웃었어요!

    은아가 엄마 오정희에게 감정 덩어리 얘기하는데
    마재영 대본에 감정 덩어리 얘기 나오잖아요.
    그리고 마재영은 뭘 믿고 은아에게 모질게 구는 건가요?
    그냥 변은아 이름으로 공동집필 쓰면 깔끔하잖아요.

  • 16. 진만이
    '26.5.11 12:44 AM (125.189.xxx.91)

    뜬금포로 ‘배추 필요한 사람’ 할 때

    해장일지 구씨가 불쑥 ‘병 팔았다’ 하면서
    간식 던져주던 장면이 오바랩!

    재미지다 재미져.

  • 17. ...
    '26.5.11 9:00 AM (125.131.xxx.184)

    저도 배추 받고 싶었어요~

  • 18. . .
    '26.5.11 9:23 AM (39.123.xxx.252)

    첫장면 올드보이 오마쥬인가 했네요ㅋ
    머리모양땜에ㅋㅋㅋ

  • 19. ㅇㅇ
    '26.5.11 3:31 PM (122.101.xxx.234)

    드라마에 저렇게 공들여 연기하는 배우들만 출연을 시키다니
    놀랍고요
    한 장면도 놓치지않을거예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9068 아직 대선도 멀었는데 2 ... 23:15:05 96
1819067 오세훈식 '입틀막' 시동?‥기자단 "즉각 철회하라&qu.. 1 가자가자 23:14:10 99
1819066 조국혁신당, 이해민, 아시아의 AIDC 허브가 될 것인가, 기회.. ../.. 23:10:55 60
1819065 칭찬 받았어요(치과) 1 치과에서 23:08:35 218
1819064 중1 딸 아이 일입니다. 4 .... 23:04:04 324
1819063 내가 싫은 마음을 극복하고 싶어요 1 자기혐오 23:03:07 241
1819062 좌파 왜 하세요? 21 ㅇㅇ 22:57:48 515
1819061 매불쇼 휴방, 유시민 작가 해촉, 박시영TV 광고 없고 19 ㅇㅇ 22:53:34 991
1819060 이동형 진짜 너무 나간다 20 @@ 22:52:33 869
1819059 흐름 7 흐름 22:46:09 334
1819058 귀걸이...뭐가 나을까요 3 선택 22:44:18 402
1819057 문자 한 통에 인생 무너진 교사 ㅇㅇㅇㅇ 22:43:22 870
1819056 하다하다 안되니 갈라치기를 여기저기 8 아휴 22:40:56 341
1819055 왼쪽 새끼손가락 2 아파요 22:39:52 240
1819054 민주당 분열로 사무실 분위기도 어색해졌어요 4 ㅇㅇ 22:39:40 588
1819053 피검사한번으로 건강검진 22:37:35 244
1819052 대통령 물어 뜯고 난리도 아니네요 34 ... 22:32:12 1,369
1819051 왜들 이러세요..온통 비난 9 ㅁㅈ 22:31:56 736
1819050 단독] '판사' 장동혁, 기획부동산 '사기' 업체에 법률 조력….. .... 22:26:50 669
1819049 미국도 못 하는것.. 4 22:24:05 721
1819048 솔직히 온누리 상품권 쓸일이없는데 20 근데 22:21:32 1,713
1819047 결혼지옥 젊은 부부 짠하네요. 6 어휴 22:20:51 1,754
1819046 카뱅 지구온난화 멈추기 ㅇㅇ 22:19:37 219
1819045 정부 광고비 공개하세요 12 포비 22:18:51 780
1819044 국힘이 살아온다 6 정신 차려 22:15:36 7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