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야외에서 만삭 배 노출하고 사진찍는 미친사람..

.. 조회수 : 4,793
작성일 : 2026-05-10 23:57:00

만삭 배 훌러덩 다 까고 가슴만 겨우 가린 옷 입고

야외에 사방 탁 트인 유적지 근처에서 삼각대 가져와서 만삭사진 찍는 미친사람 봤어요..

무슨 만삭이면 노출이 노출이 아닌게 되고 막 당당한 기분이 드나요?

너무 흉하고.. 어디 외진데도 아니고 유적지에서 하.. 진짜 개념이..

집이나 스튜디오에서 자기들끼리 찍어 보관하면 누가 뭐래요

남들 안구테러에 민폐인건 생각안하는지.

정말 무개념이네요.

IP : 58.29.xxx.183
1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6.5.10 11:59 PM (4.43.xxx.204)

    HOXY... 중국어 쓰지는 않습디까.
    걔네들 사직 찍기위해서는 코스프레까지 완벽하게 하고선 찍사까지 데려와서 찍던데.

  • 2. 음...
    '26.5.11 12:00 AM (211.235.xxx.97)

    배꼽티도 다 입는데 그걸 못할 이유가 뭔가요
    본인이 시류에 너무 못따라가는건 아닌지....

  • 3. ㅠㅠ
    '26.5.11 12:04 AM (39.7.xxx.121)

    미친사람이라고까지 욕먹을 일인가요?

    과하세요..;

  • 4. ...
    '26.5.11 12:06 AM (114.203.xxx.229)

    흉합니다. 야외에서 그래야 하나 싶은데요.

  • 5. ㅇㅇ
    '26.5.11 12:06 AM (61.43.xxx.178)

    배꼽티하고 비교할건 아니죠
    만삭사진도 개인소장하는거니 뭐랄거 없는데
    만삭배를 야외 사람 다니는곳에서 굳이 훌렁 드러내놓고 찍는건 뭔가 이상해요 ㅠ
    중국인인가...

  • 6. 짜짜로닝
    '26.5.11 12:08 AM (182.218.xxx.142)

    냅둬유 너무나무 자랑스러워서 이성을 잃었나보죠 ㅎㅎ

  • 7. 레깅스도요
    '26.5.11 12:09 AM (118.235.xxx.83)

    Y자 뙇!!

  • 8.
    '26.5.11 12:32 AM (218.49.xxx.99)

    그러게요
    스튜디오에서 찍는것은 상관없는데
    유적지에서 찍는것
    범법행위 아닌가요
    관리사무소에 고발해야죠

  • 9. 티니
    '26.5.11 1:11 AM (124.50.xxx.130)

    유적지 근처예요 유적지예요?
    유적지 내부면 범법행위죠

  • 10. 그리고
    '26.5.11 7:22 AM (211.241.xxx.107)

    SNS에 올리는 것도 이상해요
    꼭 보려해서 보는거 아니고 보이니까 보는데
    뭘 이런 사진을 올리나 당황했어요

  • 11. ..
    '26.5.11 7:36 AM (110.10.xxx.187)

    별나다 싶긴 한데
    미친 사람이라고 욕할 거 까지야.....

  • 12. ..
    '26.5.11 7:38 AM (114.204.xxx.203)

    유난히 임신하면 그러고 싶은가봐요
    여기저기 다 그런사진 프로필에 올리고...

  • 13. ㅎㅎ
    '26.5.11 8:10 AM (211.234.xxx.98) - 삭제된댓글

    솔직히 흉해요

    임신 축복할 일인데 만삭배를 왜 외부에서 드러내요?
    바바리맨 심리와 비슷해보임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6952 조선족들이 커뮤에서 뭐하고 있는지 아세요? 9 ........ 02:53:10 820
1816951 한국의 4050 by 제미나이 7 서로간존중 01:39:48 1,470
1816950 내일 폭락예정이라고 하두 떠들어대니 잠도 안오네요 9 벌벌벌 01:37:51 1,623
1816949 장동혁은 이준석 물음에 답해주길!!! 3 01:37:05 434
1816948 젠슨황은 치킨을 엄청 좋아하나봐요 ........ 01:22:24 413
1816947 올공에서 부정선거 데모하는 시위대는 장동혁을 따르는건가요? 4 00:59:12 658
1816946 젊은애들은 지들 스스로 저렇게 광장에 안나감 요즘 MZ들은 13 ㅇㅇㅇ 00:56:33 1,632
1816945 아침이 두렵네요. 뒤늦게 추매 꽤 했어요 1 주식시장 00:51:57 1,620
1816944 잠실 개표소 봉쇄 시위, 낮밤 분위기 반전···‘재선거’ 중심 .. 2 동상이몽 00:49:17 752
1816943 올림픽공원에 대진연과 민노총 쁘락치들 출동 22 ㅇㅇ 00:36:48 1,004
1816942 화나고 울화가 치미는 2 blue 00:30:05 904
1816941 국힘 소장파, 재선거가 당 지도부 입장인지 분명히 밝혀야 5 조선일보 00:30:02 415
1816940 투표용지 관련 시위에 대한 어느 누군가의 말 6 투표 00:29:50 554
1816939 선크림 쉽게 지우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2 선크림 00:28:43 1,210
1816938 하정우님 이제 어찌되나요? 17 ... 00:27:06 2,717
1816937 먹을 거 앞에서 막말해서 기분잡치는 시모 4 Eol 00:20:35 1,029
1816936 대한민국이 나이지리아 짐바브웨랑 동급 12 ... 00:13:22 998
1816935 50대 후반 횐님들 주무시는 시간은요? 5 수면 00:04:43 1,051
1816934 테니스팬분들 지금 프랑스오픈결승 7 ㅇㅇ 00:04:10 502
1816933 재선거vs부정선거 대결중 15 올공 00:00:46 997
1816932 시모 돌아가심 슬픈가요? 19 ........ 00:00:18 2,370
1816931 자동차 보험 비용이 많아서 자차 안넣어도 될까요? 4 자유 2026/06/07 484
1816930 하트시그널은 또 뭔 일이래 ........ 2026/06/07 1,960
1816929 노견기저귀 추천 해주세요 4 배변 2026/06/07 240
1816928 송도1동 2동은 순전히 우연히죠 38 ..... 2026/06/07 2,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