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두끼 굶다시피하고 저녁만 먹는데 몸무게 그대로에요...이상해요

이상해요 조회수 : 5,096
작성일 : 2026-05-10 23:11:09

아침 삶은계란 하나 

점심 토마토

저녁 밥식사

5일동안 만보(얕은등산)

 

근데 어떻게 몸무게가 그대로일수있죠?

희한합니다

IP : 125.185.xxx.27
2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6.5.10 11:14 PM (119.71.xxx.80)

    한달이상 지속해야 몸무게가 내려가기 시작해요 3개월 지속하면 극대화

  • 2. 일일일식
    '26.5.10 11:19 PM (218.48.xxx.195)

    아침 물만 마심 점심 달걀2참외1 저녁 물만마심 2주째 2키로 빠짐

  • 3. ...
    '26.5.10 11:22 PM (211.234.xxx.21)

    윗님 식단이 거의 단식급이네요

  • 4. ...
    '26.5.10 11:30 PM (118.37.xxx.223)

    식사시간이 늦어지면 살 잘 안빠져요
    실험 결과, 똑같이 1일1식을 하더라도
    한끼를 밤에 먹는 것 보다 낮에 먹는게 더 잘 빠지더라고요

  • 5. 이상해요
    '26.5.10 11:32 PM (125.185.xxx.27)

    안하던 운동 해서...근육이 좀 붙어서 그 무게일까요

  • 6. 아뇨
    '26.5.10 11:38 PM (4.43.xxx.204)

    한 달이상 석달정도해야 그때부터 나타나요.
    많이 부어있던거 아닌가요.
    그렇게 적게먹으면 오히려 몸이 저장능력만 극대화되어서 잘 안빠지고 또 먹기시작하면 더 잘 찌게되는 요요가 잘되는 몸으로 바뀝니다.
    3시세끼 잘 먹는데 하루 칼로리를 1300으로 맞춰서 먹으세요.
    물도 한머금씩 꾸준히 계속 마셔대고요.

  • 7. 나옹
    '26.5.10 11:40 PM (112.168.xxx.153) - 삭제된댓글

    운동해서 지방이 근육으로 바뀌는 중이라서 그렇네요. 되게 건강한 다이어트 하고 계신 거에요. 그렇게 하다가 살빠지기 시작하면 그때부터 빠지는 살은 요요도 거의 없을 걸요.

  • 8.
    '26.5.10 11:40 PM (211.234.xxx.16)

    저장된게 많았나봐요

  • 9. 유리
    '26.5.10 11:45 PM (222.120.xxx.132)

    식사시간을 저녁으로 하지말고 ᆢ점심이나 ᆢ 이른저녁으로 해보세요 ᆢ
    탄수 줄이시고ᆢ그대신 단백질 지방 늘리시고요

  • 10. 삐뽀삐뽀
    '26.5.11 12:02 AM (1.238.xxx.39)

    몸이 기근상황 감지하고 에너지 세이브 모드 들어간거 아닐까요?
    진짜 안 드시는듯

  • 11.
    '26.5.11 12:28 AM (221.140.xxx.8)

    몸무게는 의미없죠. .체지방과 근육을 체크해야죠.

  • 12. 이상해요
    '26.5.11 1:03 AM (125.185.xxx.27)

    놉님
    체지방 근육.....체크하는 기계 사야하나요?
    헬스장은 싫어요...왔다갔다 옷벗고입고 등 3시간 잡아야하니까

  • 13.
    '26.5.11 1:04 AM (218.49.xxx.99)

    석달은 해야 3킬로정도 빠져요

  • 14. ..
    '26.5.11 1:27 AM (221.140.xxx.8)

    아파트 사시면 커뮤니티 헬스장에 인바디 대부분 있던데 알아보세요.
    아니면 지역 보건소에서도 해주니 한번 가서 체크해보시구요.

    그리고 5만보로 시간과 에너지 축내지ㅜ말고
    인터벌 유산소로 집중해서 해보세요

  • 15. 플랜
    '26.5.11 5:18 AM (125.191.xxx.49)

    점심을 밥드시고
    아침과 저녁은 달걀 두개 감자 한알정도 드세요

    저녁을 밥 드시면 살 잘 안빠집니다

  • 16. ㅇㅇ
    '26.5.11 6:40 AM (14.53.xxx.46)

    마흔후반되니 두 달 부터 빠지더군요

  • 17. 저녁
    '26.5.11 7:34 AM (211.234.xxx.199) - 삭제된댓글

    저녁말고 낮에 일반식을 드시거나
    저녁ㅡ다음 식사까지 공복을 길게 해보세요.
    저 마흔후반인데 운동 전혀 안해도 먹는것에 따라 하루이틀 사이에 1~2키로 정도 차이 나던데요. 병원에서 인바디했을때 기초대사량도 엄청 적고 근육량도 적고, 혹시 물 섭취량이 많으실까요?

  • 18.
    '26.5.11 8:36 AM (106.244.xxx.134)

    아침, 저녁은 단백질 위주, 점심을 탄수화물로 드세요. 저녁에 탄수화물 먹으면 탄수화물이 수분을 붙잡아서 체중이 줄지 않는대요.
    그리고 하루 만 보로는 살 안 빠져요. 필라테스 같은 운동도 살 안 빠지고요. 고강도 유산소 운동 하세요.

  • 19. mm
    '26.5.11 8:41 AM (175.202.xxx.40)

    점심과 저녁 메뉴를 바꾸세요
    저녁만 아주 가볍게 드셔도 체중변화가 빨라묘

  • 20. 나이대
    '26.5.11 9:03 AM (211.234.xxx.147) - 삭제된댓글

    나이대가 어떻게 되실까요?
    일반식 드실때 밥양만 조금 줄여보세요.
    보니깐 다이어트 초반에 푸룬쥬스같은거 마셔서 한번 내보내고선 유지하는 분들도 계시던데 몸무게가 신경쓰이시는거면 한번 해보세요.

  • 21. ...
    '26.5.11 10:12 AM (58.145.xxx.130)

    5일만에 뭔가 변화가 있기를 기대하는 건 너무 성급한 일입니다

  • 22. ...
    '26.5.11 10:52 AM (112.153.xxx.80) - 삭제된댓글

    2030대 아니시면 5일만에 변화는 무리에요 그리고 다이어트 경험이 많을수록 더 힘들다고해요 최소 한달 이상 유지해야 체성분 변화가 일어나더라구요

  • 23. 아직은 청춘~
    '26.5.11 1:05 PM (211.42.xxx.247)

    유튜브 의사들말이 언제 먹는지도 중요하다고 말해요. 저녁에 가급적 단식을 권해요.

  • 24. 바스키아
    '26.5.11 1:28 PM (112.155.xxx.62)

    너무 적게 먹어도 안빠져요. 몸이 비상상태가 되요. 단백질, 지방, 소량의 탄수화물을 드셔야 빠져요. 그러다가 한번씩 단식 하면 훅 빠져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6952 조선족들이 커뮤에서 뭐하고 있는지 아세요? 7 ........ 02:53:10 614
1816951 한국의 4050 by 제미나이 5 서로간존중 01:39:48 1,270
1816950 내일 폭락예정이라고 하두 떠들어대니 잠도 안오네요 9 벌벌벌 01:37:51 1,433
1816949 장동혁은 이준석 물음에 답해주길!!! 3 01:37:05 373
1816948 젠슨황은 치킨을 엄청 좋아하나봐요 ........ 01:22:24 376
1816947 올공에서 부정선거 데모하는 시위대는 장동혁을 따르는건가요? 4 00:59:12 621
1816946 젊은애들은 지들 스스로 저렇게 광장에 안나감 요즘 MZ들은 11 ㅇㅇㅇ 00:56:33 1,482
1816945 아침이 두렵네요. 뒤늦게 추매 꽤 했어요 1 주식시장 00:51:57 1,526
1816944 잠실 개표소 봉쇄 시위, 낮밤 분위기 반전···‘재선거’ 중심 .. 2 동상이몽 00:49:17 718
1816943 올림픽공원에 대진연과 민노총 쁘락치들 출동 21 ㅇㅇ 00:36:48 954
1816942 화나고 울화가 치미는 2 blue 00:30:05 860
1816941 국힘 소장파, 재선거가 당 지도부 입장인지 분명히 밝혀야 5 조선일보 00:30:02 398
1816940 투표용지 관련 시위에 대한 어느 누군가의 말 6 투표 00:29:50 519
1816939 선크림 쉽게 지우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2 선크림 00:28:43 1,140
1816938 하정우님 이제 어찌되나요? 17 ... 00:27:06 2,559
1816937 먹을 거 앞에서 막말해서 기분잡치는 시모 4 Eol 00:20:35 979
1816936 대한민국이 나이지리아 짐바브웨랑 동급 11 ... 00:13:22 947
1816935 50대 후반 횐님들 주무시는 시간은요? 5 수면 00:04:43 1,006
1816934 테니스팬분들 지금 프랑스오픈결승 6 ㅇㅇ 00:04:10 490
1816933 재선거vs부정선거 대결중 15 올공 00:00:46 963
1816932 시모 돌아가심 슬픈가요? 19 ........ 00:00:18 2,273
1816931 자동차 보험 비용이 많아서 자차 안넣어도 될까요? 4 자유 2026/06/07 468
1816930 하트시그널은 또 뭔 일이래 ........ 2026/06/07 1,919
1816929 노견기저귀 추천 해주세요 4 배변 2026/06/07 230
1816928 송도1동 2동은 순전히 우연히죠 39 ..... 2026/06/07 1,9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