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시청률 대박..대군부인

ㅇㅇㅇ 조회수 : 4,724
작성일 : 2026-05-10 11:04:14

10회 시청률이 13.5, 최고시청율은 15.4  나왔대요.

요즘 적자에 허덕이던 MBC  먹여살린다네요.

광고가 꽉꽉 챘대요. 재방료도 엄청나겠죠.

300억 제작비 들였다고 욕하던 사람들 할 말 없겠죠?

 

변우석 억까하는 사람들 고만 좀 했으면 좋겠어요.

IP : 58.29.xxx.145
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Oo
    '26.5.10 11:09 AM (118.235.xxx.34)

    어제 몸 안좋아서 못봐서 오늘 재방시간 찾고있어요
    넘 재밌어요

  • 2. ㅇㅇ
    '26.5.10 11:20 AM (210.221.xxx.93)

    어제 10화 정말 최고였어요.
    아이유,변우석 억까 많죠.
    그러거나 말거나 둘다 선남선녀 연기도 잘하고
    변우석은 정말 왕자님 비쥬얼 200프로 싱크로율...

  • 3. ^^
    '26.5.10 11:57 AM (118.221.xxx.57)

    저 중학교 때 장국영 좋아한 뒤로
    처음으로 좋아하게 된 연예인이 변우석이에요.
    것도 이 드라마로 알게 됐어요.
    선재 머라머라해도 눈에 들어오지도 않았는데..
    변우석 영상 파다보니 사람 너무 선하게 느껴지고
    성장해오는 것을 지켜보는 재미에 헤어나올 수가 없네요.
    (예전보다 지금 훨씬 멋있게 다듬어짐)

    아이유도 좋아하니 두 배우 캐미도 너무 좋게 느껴져서
    드라마 재밌게 보고 있어요. 여기선 연기를 잘하니 못하니 해도
    전 이 드라마 배우들 연기 다 좋네요. 공승연 배우도 좋아졌어요.
    이연 배우도.
    내가 이런 드라마?에 빠져 있는게 웃기긴 하지만(가족들 다 놀라요 ㅋ) 드라마 덕에 너무 좋은 재미를 느끼고 있어요.
    재방 많아서 또 좋네요 ㅎㅎㅎ

  • 4. ㅇㅇ
    '26.5.10 12:45 PM (218.158.xxx.101)

    이 드라마땜에 제가 덕후라는데를
    가보고 덕후들한테 편견 생길지경이예요.
    미친사람들 처럼 배우랑 드라마를 까고
    막말과 조롱이 난무해요.
    시청률 계속 오르니
    더 안달이 나는거 같은데
    세상에 중요한 일이 그렇게 없나
    좋아하는거 즐기고 함께 얘기하자고 모였다는
    사이트에서 왜들 이러고있나
    진짜 놀랐어요

  • 5. 진짜
    '26.5.10 3:05 PM (211.205.xxx.139)

    웃기는 드라마. 21세기 화재에 양동이로 불을끄다니.
    진짜. 시청자를 쫄로 보나. 대본이 진짜 코메디수준

  • 6. 재밌어요
    '26.5.10 3:06 PM (217.194.xxx.65)

    뇌빼드 근데 설렘.

  • 7. ....
    '26.5.10 4:27 PM (119.193.xxx.3)

    웃기는 드라마. 21세기 화재에 양동이로 불을끄다니.
    진짜. 시청자를 쫄로 보나. 대본이 진짜 코메디수준

    소방차가 바로 오나요 그동안 양동이로 불이라도 꺼야죠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8514 나혼산 아나운서 이사편 9 뻘소리지만 07:25:41 4,964
1818513 적응하기 ㅇㅇ 06:49:16 480
1818512 JTBC, 채권 지급불능 사태… “비상경영등 모든수단 동원해 해.. 11 ... 06:34:16 4,862
1818511 영화의 한장면...로마 이대통령 의전 보셨나요 9 ... 06:31:54 3,636
1818510 진보는 분열로 망한다 23 06:02:31 2,088
1818509 드럼세탁기 냄새난다는 분들 11 ㅇㅇ 04:50:22 4,194
1818508 저 예뻐졌대요. 15 여러부운 03:46:34 4,857
1818507 트럼프, 이란과 14일 서명…'핵무기 막는 장벽' 될 것(상보).. 2 이번엔 03:06:12 1,506
1818506 명언 - 불의(不義)를 보고도 침묵하는 것 함께 ❤️ .. 03:01:15 683
1818505 와씨 모기 시작됐네요 2 ........ 02:39:13 917
1818504 어떻게 관리하세요? 2 ㅇㅇ 01:56:06 1,645
1818503 저도 한자리 받고싶은데 문재인 까면 되나요? 17 문까산점 01:53:24 1,700
1818502 문까산점이 무슨 뜻인가요? 33 ㅇㅇ 01:18:39 3,245
1818501 올해 연말에 삼전 닉스가 어떤 모습일지 너무 궁금해요. 6 1231 01:15:49 3,352
1818500 외국으로 순방 나가서 여당 저격이라니 14 ... 01:13:18 2,624
1818499 매불쇼도 셋업당하고... 43 분통 01:09:36 4,627
1818498 스벅 이번주 매장에서 환불해보신분 질문요 2 ㅇㄴ 01:09:14 439
1818497 민주당 배가 불렀네 9 진보 01:06:30 1,879
1818496 어느집이나을까요 16 .. 01:05:09 1,439
1818495 대통령 X 문조털래유 작작하란 소리 34 ... 00:57:11 2,397
1818494 이재명 대통령님을 정말 최고로 지지했던 이유 35 .. 00:52:52 2,640
1818493 차떼기 이재명을 알면 지금 이러는 거 이해가 됨 11 ㅇㅇ 00:49:10 1,103
1818492 공기업 취업에 인턴경험이 중요하나요 10 자소서를 1.. 00:26:45 1,555
1818491 소풍·수학여행 싹 다 폐지? 진짜 이유 3 ㅊㅊㅊ 00:22:55 3,332
1818490 전 이재명 트위터 보니까 안심이 돼요 54 00:21:32 3,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