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범인 나왔네요

허수아비 조회수 : 19,944
작성일 : 2026-05-05 22:56:21

오늘 보신분은 다 아실듯.

안보신분들 위해서 입꾹입니다.

안녕히 주무세요

IP : 223.38.xxx.123
19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6.5.5 10:57 PM (219.254.xxx.170) - 삭제된댓글

    ㅋㅋㅋ 아닌가봐요

  • 2. 근데
    '26.5.5 11:00 PM (210.100.xxx.239)

    이용우는 안절었잖아요

  • 3.
    '26.5.5 11:02 PM (210.100.xxx.239)

    저사람이랑 있는데 살인사건이 또 나는 거 아닐까요?

  • 4.
    '26.5.5 11:02 PM (211.234.xxx.196)

    이름도 이용우가 아니고요

  • 5. ...
    '26.5.5 11:03 PM (219.254.xxx.170)

    ㅋㅋㅋ 아니래요

  • 6. 앗 이런
    '26.5.5 11:05 PM (223.38.xxx.123)

    끝까지 보니까 아니네요 ㅠㅠ

  • 7. 그런데
    '26.5.5 11:06 PM (211.234.xxx.196)

    얼핏 범인이 멀리서 나온거 아닐까요
    이춘재도 혈액형 안맞다고 그때 넘어간거 아니었나요

  • 8. ㅡㅡ
    '26.5.5 11:07 PM (118.223.xxx.159)

    뭐죠?
    다리가 저런데 어떻게 도망가는 여자들보다 빨리 뛰어갔죠?
    유주얼 서스팩트 그건가

  • 9. ㅇㅇ
    '26.5.5 11:14 PM (211.178.xxx.32)

    오늘 보니 왠지 옆에 같이 다니던 곱상한 형사가 느낌이 오네요

  • 10. 오윗님
    '26.5.5 11:16 PM (118.220.xxx.145)

    찌찌뽕. 저도 보면서 그 애기형사 눈빛이 좀 그랬어요.

  • 11. ...
    '26.5.5 11:25 PM (121.168.xxx.40)

    기범이 친구 중에 공장 다닌다던 일원산업 정수? 였나.. 같은데요... o형이라서 그냥 바로 패스했던.. 원래 이춘재도 o형이였고, 그 당시 범인 b형이라고 잘못됐던거 같고..

    다리 심하게 저는 친구는 억울하게 옥살이 하게되다 몇 해전에 누명 벗으신 그 분같은데요 ㅠㅠ

  • 12. 친구
    '26.5.5 11:25 PM (118.235.xxx.187)

    오늘 강태주가 찾아간 공장에서 일하는 친구요
    혈액형이 B형이 아닌 O형이라 제외시켰는데 이게 실수였죠
    살인의 추억에선 박해일이 공장 직원였어요 형사들이 박해일 연기를 칭찬했지요
    범인이 누군지 알고 있었던 것 같은데 확실한 증거가 없었던것 같아요

  • 13. ..
    '26.5.5 11:52 PM (1.235.xxx.154) - 삭제된댓글

    저는 기억이 안나네요

  • 14. 혈액형
    '26.5.6 2:57 AM (125.185.xxx.27) - 삭제된댓글

    b형 o형 그건 어디서 나온 잣대였던거죠???
    처제에게 나온 정액은 a형이라는데.....왜 이춘재가 범인인지, ㅋ
    또 어떤사람에게 나온 정액은 b형이었는데..오 ㅐ 이춘재가 범인이 된건지 ㅋ
    이춘재는 0 형인데..........

    알면알수록 이해가 안돼는 사건이에요.
    이춘재도 그안에서 협박당해 지가 범인이라 한거 아닐까요?

  • 15. 닉네**
    '26.5.6 7:39 AM (110.12.xxx.127)

    어떤 프로 인가요??

  • 16. ㅇㅇ
    '26.5.6 8:05 AM (116.42.xxx.177)

    당시 혈액형 검사가 부정확했다네요. 시어머니 평생 o형으로 알다가 환갑에 a형 알았어요

  • 17. ,,,,
    '26.5.6 10:00 AM (211.250.xxx.195)

    허수아비요

    아마 억울한누명쓴 사람될거같아요

  • 18. ..
    '26.5.6 10:52 PM (122.148.xxx.27)

    전 서점 형의 부인의 동생 같아요. 그 부인이랑 남동생이 오늘 마을을 떠나더라구요. 친정으로 간다고.. 그래서 수사망에서 안걸리고.. 서점도 맘껏 드나들수 있고, 수건도 훔칠수 있고.. 같은집에 사니까…

  • 19. ㅎㅎㅎ
    '26.5.30 1:04 PM (159.196.xxx.228)

    내 댓글이 부끄럽다.ㅎㅎ 그 부인의 남동생은 후에 한번도 안나왔는데.. ㅎㅎㅎ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7176 집 앞 근처에 스타벅스 생기면 .... 21:23:36 9
1817175 냉장고 정리해서 음쓰 15킬로그램 버렸어요 dhsmf 21:23:07 23
1817174 종전했다고 하는데 진짠가요 헛소문 21:21:22 126
1817173 "사전투표 버려야" 한다고 선관위 직원들이 말.. 6 ... 21:20:26 173
1817172 최강욱 의원 실명 토크 시작 3 나이쑤 21:17:37 256
1817171 아이 입시에 도움주려는 언니가 너무 부담스러워요 2 ... 21:17:25 228
1817170 무능한 보수 2 무능한 21:15:54 99
1817169 참교육 참 맘에 드네요 1 123123.. 21:14:16 186
1817168 김민석 이언주가 민주당에 큰소리치는게 기분나빠요 13 ... 21:06:59 301
1817167 나름 내일 주식시장 예상해보면 6 한번 보자 21:04:41 1,031
1817166 내일 주식 오르겠네요. 이란 작전중지 선언했대요. 1 드뎌종전 21:04:40 713
1817165 모자 사이인줄 1 .... 21:01:30 319
1817164 미장 한국ETF 현재 5.31% 상승 중 ........ 21:00:47 395
1817163 금시세가 많이내린것같아요 주식 20:58:51 511
1817162 선관위 진짜 믿기지가 않네요 9 20:56:47 806
1817161 최태원 회장 맏사위 잘생겼네요 6 와우 20:49:20 1,548
1817160 늙은엄마 대학생딸이 힘드네요 ㅠ 10 20:48:33 1,273
1817159 마운자로 4개월째 후기/168cm/99kg->91.7kg/.. .... 20:47:36 537
1817158 젠슨황은 없는게 뭘까요 9 ㅁㄴㅇㅁㅎㅈ.. 20:43:08 907
1817157 사람들이 말걸고 친하게 지내자고 하는데 전 숨어요 4 숨기 20:38:35 605
1817156 참정권시위인데 왜 성조기가 있나요? 18 .. 20:35:05 508
1817155 잘못 배송된 택배 그냥두면 되나요? 5 우리건 아니.. 20:34:05 478
1817154 군대가는 아들 몇월에 가는거 선호하나요? 5 혹시 20:27:43 276
1817153 양말이고 자시고 1 ㅇㅇ 20:25:56 442
1817152 김진애 아주머니, 정청래 대표에 대한 거짓말 좀 그만하세요! 12 뉴이재명 20:22:18 9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