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회사가기 너무 싫으네요

이직하거파 조회수 : 2,527
작성일 : 2026-04-12 14:17:00

직장생활 25년차 처음 겪는 일입니다.

정말 회사가 가기 싫어요

일도 재미가 없고 사람들도 싫고.....

재미나이는 5월에 이직운이 오니 참으라는데....

곤충으로 치면 탈피하는 시기래요..

 

이런 거 겪으신분들 계신가요?

남편이 도움이 안되어서 참 더 힘드네요....

 

내일 어떻게 해야할지....

IP : 140.248.xxx.4
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공휴일
    '26.4.12 2:18 PM (119.149.xxx.5)

    5월 공휴일 2일 있으니 좀 더 버텨보세요
    그나저나 제미나이에 사주 물어 본 히스토리가 있는거죠

  • 2. 백수예정
    '26.4.12 3:32 PM (211.173.xxx.12)

    6월엔 선거가 있어서 하루가 또 휴일이예요
    전 5월까지 일할지도 몰라서 안타까워요 ㅋㅋ

  • 3. ㅇㅇ
    '26.4.12 3:45 PM (211.109.xxx.32)

    저도 너무 가기싫어요 특히 일욜 오후부터 맘이 심난해져요

  • 4. ㅇㅇ
    '26.4.12 3:53 PM (121.190.xxx.190)

    25년동안 처음이라는게 충격이네요
    입사했을때부터 가기 싫었는데요 ㅎㅎ
    회사는 가기싫은게 정상입니다
    저는 다행히 프리랜서라서 지금 쉬고있는데 6월부터 출근하기로 되어있는거 너무너무 가기싫어서 취소문자 보냈어요....
    진짜 출근 싫어요ㅠㅠ 차라리 밥에 물말아 먹을래요

  • 5.
    '26.4.12 4:23 PM (124.49.xxx.19)

    퇴사하니 회사 다니고 싶어료.
    내가 너무 무가치한 인간처럼 느껴지고
    하고 싶은 취미도 없고 특기는 더더군다나 없고
    하고 싶은게 없다는것도 어디 나가서 이야기하기 창피하네요.

  • 6. ㅇㅇ
    '26.4.12 5:43 PM (14.5.xxx.143)

    저는 이달말로 퇴사하기로했는데
    그러고나니 더더 출근하기싫어요.
    ㅜㅜㅜㅜ

  • 7. ....
    '26.4.12 5:43 PM (211.234.xxx.16)

    저도 너무 가기 싫어요
    매일이 지옥 같아요
    지옥이 존재한다면 여기가 지옥 같아요
    제가 암 걸려 죽을거 같아요
    너무 고통스러워요
    매일 심장이 두근두근거리고 불안해요
    그냥 평온한 상태로 있어보는게 소원이에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8302 수준 낮은 사람과 일할때 omg 23:13:20 176
1818301 스페이스엑스 사세요?? 3 ..... 23:12:42 391
1818300 고딩이 학교에서 패드로 축구보다 2 참참참참 23:11:07 170
1818299 현자가 보는 진선미의 뜻 23:07:36 126
1818298 '반국가세력' 윤석열 본인이었다…"북 도발 유도&quo.. 4 ㅇㅇ 23:00:24 294
1818297 중2 남아 한달 용돈 얼마 주면 좋을까요? 5 Dfg 22:59:54 190
1818296 문파들 말 중 하나는 맞네요 10 .. 22:53:24 482
1818295 칫솔 교체 주기 6 양치 22:29:06 768
1818294 비위 약한 아이, 수의대 고민하고 있어요 22 .. 22:19:34 1,119
1818293 돈나무 언니 방한한다네요 2 ㅁㄴㅇㄹ 22:19:23 1,361
1818292 오늘 데이비드 호크니 돌아가셨군요 6 ㅡㅡ 22:12:49 1,748
1818291 김민석의 중국동포에 대한 생각 4 ... 22:09:18 581
1818290 군체 연기 잘하는 사람...(연기스포 유) 3 ... 22:08:26 601
1818289 참교육 잼있네요 김무열 연기 잘하네요 2 사랑123 22:03:02 851
1818288 정용진회장과 태국왕 외모 8 왕자 22:02:35 1,523
1818287 노인들 왤케 트림을 해요?ㅠ 20 .. 21:58:37 2,098
1818286 오늘 오전 부산 광안리 3 ... 21:58:33 878
1818285 오늘 노무라증권에서 하닉목표주가를 500으로 올렸나요? 4 ㅇㅇ 21:53:08 1,841
1818284 논술학원에서 첨삭마다 우수답안이라면 4 .... 21:51:16 518
1818283 [단독]'자폭 무인기 '를 '교육용 탄약'으로..계엄 한달전까지.. 그냥3333.. 21:49:39 430
1818282 박지훈 변호사도 '오창석의 청년재단' 이사 되었네요? 24 ㅇㅇ 21:48:38 1,434
1818281 오이를 좀전 두개나 먹었어요. 2 ㅇㅇ 21:41:33 1,222
1818280 '울컥' … 윤석열 징역 30년에 '격분' 8 스윗 21:40:19 1,965
1818279 식당 기계한테 욕먹은(?)느낌 5 기계 21:40:00 1,305
1818278 케데헌 이재 친일파 후손이죠? 19 ... 21:38:18 2,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