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나는 열쇠를 가지고, 토끼가 다리를 건너는 걸 봤다

관조 조회수 : 851
작성일 : 2024-06-13 06:10:06

이건 뭐죠 ㅋㅋㅋ 그냥 지켜본다..인가요 

그래도 재산은 저에게 있으니 굿 

IP : 99.239.xxx.134
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깜놀
    '24.6.13 8:57 AM (211.234.xxx.241)

    저랑 완전히 똑같아요.
    이건 도대체 무슨 의미일까요?
    남편 혼자 사는 인생???
    해석 좀 해주세요 ㅠㅠ

  • 2. ㅇㅇ
    '24.6.13 9:36 AM (211.209.xxx.126)

    이건 남편이 재력을 가지고 누리는동안 나는 함께하는게 아니라 그저 멀리서 보는거네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611238 반지 고민 중 ... 13:40:34 28
1611237 등기부등본 떼어보면 기록에 남나요? 2 .. 13:35:51 207
1611236 광주에 역이민 광주 동네 .. 13:35:09 147
1611235 가족들 개산책 시키는 문제... 3 ㅇㅇ 13:34:53 187
1611234 식당에서 이상한 부모를 봤네요 6 충격 13:33:09 513
1611233 4-5개월 여자아기 선물 추천해주세요 Aa 13:33:03 33
1611232 이순신이 감옥가는 나라 2 ㅎㄹㅇ 13:28:45 259
1611231 흰 머리 혐오증 3 13:27:36 469
1611230 트럼프는 천운을 타고난 걸까요? 5 ㅇㅇ 13:26:54 525
1611229 김건희가 주가조작에 관여한게 아니라면 6 ㄱㄴ 13:26:37 254
1611228 사무직 알바라는데.. 1 13:25:47 285
1611227 아파트에서 돌고래 소리 내며 노는 아이들 5 ..... 13:23:20 413
1611226 카톡단톡방 스트레스네요 7 어쩔 13:15:58 672
1611225 의병 제대 후 국가유공자 궁금 13:09:31 159
1611224 사업도 병인거 같아요 6 ..... 13:08:29 432
1611223 그럼 사업하는 사람 같다는 말은? 8 그럼 13:08:18 289
1611222 저체중만 아니면 3일 단식 도전해 봐도 될까요 5 단식 13:07:58 414
1611221 파랗게 된 감자 먹어도 되나요? 2 원더랜드 13:07:16 282
1611220 그럼 교수님 같다는 건 어떤 이미지일까요? 10 13:03:01 383
1611219 대문에 19금 자위 기구 11 82 12:57:54 1,498
1611218 오빠 부인을 올케라고 부르나요? 20 ... 12:54:26 1,513
1611217 생리중인데 임테기 해봐도 될까요? 3 ㅇㅇ 12:40:55 401
1611216 차량용 소화기 1 12:38:43 168
1611215 고모를 더 말려야겠죠? 39 조카 12:35:48 2,731
1611214 마트에 건의해볼까요 28 .. 12:30:31 1,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