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생리 오래하는 여성들 공통점이 있는 건가요.

.. 조회수 : 6,667
작성일 : 2024-04-22 16:17:42

40대 중후도 생리 끝났다는데 

50대 중반까지 하는 여성들요. 

 

교류 많은 분들 보시기에 

어떤 공통점이 있기는 하던가요. 

 

 

IP : 125.178.xxx.170
3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4.4.22 4:18 PM (49.166.xxx.213) - 삭제된댓글

    아마 늦게 시작한거죠

  • 2. 없어요
    '24.4.22 4:18 PM (223.38.xxx.77)

    그냥 타고 난거
    의사샘이 그러시네요

  • 3. ..
    '24.4.22 4:19 PM (112.152.xxx.33)

    유전인듯하던데요

  • 4. ㅇㅇ
    '24.4.22 4:19 PM (39.123.xxx.168)

    아이 다섯 낳고 모유 수유 일년씩 했다면
    출산 경험 없는 사람에 비해 10년은 늦게까지 하겠죠

  • 5. 평균 체중
    '24.4.22 4:19 PM (122.46.xxx.124)

    이상인 분들요.
    마른 분들이 빨리 끝나는 듯

  • 6. ㅅㄴ
    '24.4.22 4:20 PM (124.57.xxx.16)

    늦게 시작하면 늦게 끝나요

  • 7. ㅇㅇ
    '24.4.22 4:23 PM (220.65.xxx.194)

    의사가 그러는데 일찍 시작해도 영양상태가 좋아서 옛날보다 생리를 오래하는거래요.

  • 8. 유전
    '24.4.22 4:23 PM (112.145.xxx.70)

    유전적으로 오래하겠죠.
    난자를 많이 가지고 태어난 ??

  • 9. 건강
    '24.4.22 4:25 PM (14.138.xxx.76)

    다들 건강해요

  • 10. ..
    '24.4.22 4:28 PM (125.168.xxx.44)

    원래 가지고 있는 난자의 갯수는 엄청 많아 몇백년 생리해도 충분한 양이라
    초경이 늦거나 임신을 자주 한거와
    폐경 시기는 아무 상관이 없대요.

  • 11. 55세
    '24.4.22 4:29 PM (211.234.xxx.227)

    12살에 시작해서 아직까지..
    안건강하고 아이도 하나만 낳았는데 유전같아요.
    갈수록 너무 힘들어요.

  • 12.
    '24.4.22 4:30 PM (112.149.xxx.140) - 삭제된댓글

    공통점은 모르겠구요
    생리를 16세에 시작했어요
    생리불순으로 주기 불규칙 했었구요
    만 61세까지 했어요

  • 13. 57세
    '24.4.22 4:32 PM (14.41.xxx.61) - 삭제된댓글

    국민학교 졸업 하고 생리 시작해서 아직까지 해요
    친정엄마가 60중반까지 생리 하셨는데 동생은 40대에
    완경했어요.

  • 14. 저는
    '24.4.22 4:32 PM (125.178.xxx.170)

    평균 보다 3킬로 정도 많은데
    살만 빼 봐야 하려나요.

    12세에 시작했고 딸 하나 낳았고
    갑상선 등으로 늘 골골대고
    친정엄마는 40대에 끝났거든요.

  • 15.
    '24.4.22 4:33 PM (118.235.xxx.74) - 삭제된댓글

    오래 하고 싶은 거예요? 맙소사

    유전이에요

  • 16. ㅜㅜ
    '24.4.22 4:34 PM (1.229.xxx.130) - 삭제된댓글

    저 50
    아이 셋. 모유수유 합 5년쯤..
    전 언제 폐경될런지...

  • 17. ㅇㅇ
    '24.4.22 4:35 PM (73.109.xxx.43)

    위에 나온 거 다 해당 안되는데 오래 했어요. 아직 끝났는지 확실하지도 않고요.
    6학년 여름에 시작. 아이 하나고 마르고 별로 건강하지 않고
    40세부터 주기도 짧아짐
    그냥 타고나는 듯요

  • 18. ㅇㅇ
    '24.4.22 4:38 PM (125.179.xxx.132)

    아 모유수유 ...
    그렇네요
    54세 아직 생리 하는데 모유수유 총 만3년했고
    중3에 생리시작..
    이번달부터 양 부쩍줄고 묽어졌어요

  • 19. 한국나이
    '24.4.22 4:40 PM (119.64.xxx.75)

    54세 만52세죠
    아이셋출산 + 모유수유
    이제 건강챙길 마지막 기회다 싶어서 몸좀 챙겨볼라구요
    완경 전까지...

  • 20. 53세
    '24.4.22 5:00 PM (39.7.xxx.169)

    53인데 초등 졸업식날 초경하고 아이는 하나 낳고 모유수유는 한달만 했어요.
    근데 아직 따박따박해요.
    엄마가 50중후반까지 생리하셨어요.
    아무래도 유전인듯..

  • 21. 56세
    '24.4.22 5:03 PM (121.166.xxx.208)

    폐경됐고. 미혼인 42키로인 동생은 40대 폐경

  • 22. ㅇㅇ
    '24.4.22 5:08 PM (58.234.xxx.21) - 삭제된댓글

    늘 아프고 골골하는데도 생리 늦게 까지 하던데요
    공통점이 없어요

  • 23. ㅇㅇ
    '24.4.22 5:09 PM (58.234.xxx.21)

    늘 아프고 골골하는데도 생리 늦게 까지 하던데요
    공통점이 없어요
    50대 초반 까지 하는게 무난해요
    오래한다고 또 좋은게 아니라

  • 24. ..
    '24.4.22 5:14 PM (218.145.xxx.38)

    너무 일찍 끝나도 안좋겠지만 넘 오래해도 여성질환에 노출된 위험이 있죠. 유방, 자궁쪽. 50전후 끝나는게 의학적으로 가장 좋다고 들었어요

  • 25. ..
    '24.4.22 5:40 PM (182.221.xxx.146)

    47에 폐경되고 폭삭 늘었어요

  • 26. 한동안
    '24.4.22 5:42 PM (121.147.xxx.48) - 삭제된댓글

    다이어트와 스트레스 때문에 생리가 늘어지거나 건너뛴 적이 있었는데 다이어트 안 하고 영양이 충분하고 스트레스가 해소되니 정말 따박따박 합니다.

  • 27. ...
    '24.4.22 8:51 PM (116.121.xxx.221)

    끝날듯 끝나지 않는 생리를 어제 또 하네요. 이번엔 3주만인가봐요. 지난번엔 두세달에 한번, 양도 작았는데 이번엔 정상적인 생리에 생리통까지 있어 힘들다는 소리가 절로 나오네요ㅠㅠ
    71년생. 중3봄 16에 시작. 아이 둘. 키 171에 55kg +-, 마흔 전까지는 주기가 40~55일 왔다갔다 양도 적었고 생리통의 고통도 별로 없었어요. 마흔 이후 거의 30~35일 주기. 50세 이후 하다말다 반복 4년이네요.
    전 생리 일찍 완경 될거라 생각했거든요. 근데 주기가 길어 그런가요? 아직도 한다는게 진심 힘들어요. 건너 뛸때 세상 편해요. 근데 생리 때면 몸은 힘든데 얼굴은 좋아요ㅎㅎㅎ

  • 28. Ing
    '24.4.22 10:50 PM (219.255.xxx.68)

    13세 시작. 57세 계속 생리 중
    엄마가 60넘어 강제폐경한 거 보면 유전인 듯

  • 29. Ing
    '24.4.22 10:52 PM (219.255.xxx.68)

    55세 선근증인 거 알게 되었는데
    생리를 오래한 게 원인일 수 있다고 하더군요
    (선근증 자체가 40ㅡ50대가 걸린다고)

  • 30. ..
    '24.4.22 11:46 PM (39.125.xxx.67)

    40대부터 선근증으로 고생인데 54세인 지금도 생리중이예요. 초경도 빠른 편인데 지긋하네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597644 자외선차단제 추천 주신 분 감사해요 5 까만콩 2024/05/29 3,066
1597643 시어버린 갓김치 넣고 청국장 끓여도 될까요? 5 .. 2024/05/29 814
1597642 팔꿈치 부분 살 없는사람이 제일 부러워요 8 변우석 2024/05/29 1,682
1597641 표면상으로는 유산문제로 형제 친인척 간 사이가 멀어졌는데요 6 유산 2024/05/29 1,758
1597640 왜들 아파트에 사세요? 31 갸우뚱 2024/05/29 6,295
1597639 저 작두타야 하나요? 9 ㅡㅡㅡ 2024/05/29 4,630
1597638 커피 끊은지 이틀째 7 ㅡㅡ 2024/05/29 2,317
1597637 타이머 쓰시는 분? 6 2024/05/29 557
1597636 얼마 전에 갑자기 사람들과 단절됐다고 글 올렸는데 3 2024/05/29 2,185
1597635 이제는 국내에서도 거주세를 도입해야합니다 3 ... 2024/05/29 1,153
1597634 중1 독서 수업 난이도 3 2024/05/29 488
1597633 유시민 대단하긴 하네요 21 시민 2024/05/29 6,206
1597632 제사때 다른 음식요 23 AA 2024/05/29 2,021
1597631 더불어민주당 ‘채 상병 특검법’ 부결 규탄대회 3 !!!!! 2024/05/29 668
1597630 청경채 4kg 너무 많아요. 17 .. 2024/05/29 1,871
1597629 아이돌보미 4 . 2024/05/29 1,211
1597628 지리산 자주 다니시는 분 계세요? 5 등산 2024/05/29 1,021
1597627 갤러리에서의 행동 4 ㄷㄷ 2024/05/29 1,113
1597626 제주 가성비 호텔 추천 4 ... 2024/05/29 1,959
1597625 아들 사주로 보고 개명 10 아들아 사랑.. 2024/05/29 1,560
1597624 알뜰요금제 저렴한 요금제 추천부탁드려요 5 ㅇㅇㅇ 2024/05/29 717
1597623 일산킨텍스 gtxA 킨텍스역 근처 잘 아시는분 8 .. 2024/05/29 470
1597622 평일 야간 2인 플레이 가능한 골프장 2 2024/05/29 530
1597621 거상한 얼굴 보니 8 ㅇㅇㅇ 2024/05/29 4,319
1597620 대학생 용돈 60만원정도 27 ... 2024/05/29 3,993